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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BA, 서울의 로컬 감성을 담은 서울메이드 상품 11월 출시 2020-11-11 10:58:33
부합하는 상품군 및 콘텐츠를 발굴·기획하고 전문 제조기업과 연계한 상품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11월에 출시 예정인 서울메이드 상품은 ‘서울의 로컬 감성’에 주목했다. MZ세대에게 친숙한 상품에 서울의 대표적인 핫플레이스에서 모티프를 얻은 브랜드 스토리와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SBA는 글로벌 NO.1...
SBA, 리딩브랜드와 함께 서울메이드 이색 프로모션 선보여 2020-11-05 15:11:06
‘서울의 감성’이 투영된 상품과 콘텐츠를 발굴, 큐레이션하여 MZ세대와 소통하는 공공 브랜드다. SBA는 트렌드를 리딩하는 서울의 브랜드와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서울을 대표하는 상품과 콘텐츠를 기획, 개발하고 있다. SBA는 11월부터 팝업스토어 등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서울메이드와 패션 브랜드...
북극곰의 진격… '빼빼로데이'도 점령한 곰표의 힘 2020-11-04 15:29:46
적용한 제품을 내놨다. GS25가 진주햄에 이 기획을 제안했고, 진주햄이 이를 받아들여 성사됐다. GS25는 "천하장사 브랜드가 가진 힘을 상징하는 로고, 오랜 전통이 가지고 있는 친숙한 이미지가 관련 상품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상품 개발 협의를 제안했다"며 "최종적으로 힘·영양 등과 연관 있는...
[게시판] 롯데홈쇼핑, 코스맥스와 건강식품·화장품 공동 개발 2020-10-23 08:33:00
[게시판] 롯데홈쇼핑, 코스맥스와 건강식품·화장품 공동 개발 ▲ 롯데홈쇼핑은 지난 22일 서울 영등포구 본사에서 코스맥스그룹과 상품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23일 밝혔다. 양 측은 건강식품과 화장품 소비 경향을 연구해 자체 브랜드를 개발하고, 기획 상품 출시와 공동 마케팅에 협력하기로 했다. 내년...
SBA, 중소기업과 MZ세대 위한 서울메이드 브랜드 상품 개발 2020-10-21 10:56:47
적용한 28개의 상품을 출시한다. 출시될 브랜드 상품은 화장품, 개인위생용품, 반려동물 먹거리, 커피, 액세서리, 스포츠 용품 등 MZ세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번 사업에 선정된 중소기업은 출시될 28개의 브랜드 상품에 대한 패키지 디자인 개발은 물론 SBA가 보유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MZ세대 소...
화장품 세계화 선도하는 ㈜죠이라이프, 자체 R&D 센터로 체계적인 시스템 구현 2020-10-14 16:27:01
화장품, 건강 식품 R&D 글로벌 전문기업 ㈜죠이라이프가 화장품의 기획, 개발, 생산, 출하까지 모든 공정에 대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현하여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을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죠이라이프는 GMP ISO22716 인증에 이어 화장품 품목에 대해서 올해 유럽인증 CPNP 인증 등록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자...
SBA, 코스맥스와 서울메이드 브랜드 확산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0-09-25 16:08:57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기업 코스맥스(대표이사 최경·이병만)와 서울메이드 브랜드 확산 및 서울시 관련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SBA는 서울의 감성이 투영된 콘텐츠와 상품을 발굴 및 큐레이션하여 MZ세대 소비자와 소통하는 공공브랜드 ‘서울메이드(SEOUL MADE)’를 통해...
“MZ세대 잡아야 산다”…틀 깨는 유통가 2020-09-23 17:50:44
젊은 세대들의 취향을 고려한 상품 개발과 마케팅 전략 수립에 사활을 걸고 있는 유통가 표정을 신선미 기자가 전해드립니다. <기자>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은 `백화점의 얼굴`로 불리는 화장품 매장을 3층으로 옮겼습니다. 화장품 매장은 주 고객인 여성의 동선을 고려해 1층에 두는 게 보통인데, 과감하게 관행을 깬...
5년 만에 매출 3배 뛴 산타마리아 노벨라에 무슨 일이? 2020-09-23 15:36:59
단독 판매 상품도 개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수 년간 이탈리아 본사에 한국인이 선호하는 50㎖ 용량의 향수를 제작해줄 것을 주문했다. 408년 동안 100mL 향수만을 고수해오던 산타마리아 노벨라는 한국인을 위해 처음으로 50mL 향수병과 포장재를 새로 개발했다. 인기 향수인 프리지아 제품을 작은 병에 담아 이달 1일...
롯데홈쇼핑, 뷰티 스타트업과 손잡고 공동 뷰티콘텐츠 개발 2020-09-16 09:17:31
롯데홈쇼핑, 뷰티 스타트업과 손잡고 공동 뷰티콘텐츠 개발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롯데홈쇼핑은 독일 스킨케어 기업 바이어스도르프, 뷰티 스타트업 라이클과 3자간 투자 협약을 맺고 공동 뷰티 콘텐츠 개발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라이클은 회원 130만명을 보유한 뷰티 플랫폼 '언니의 파우치'와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