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수진, 치과 폐업 후 먹튀 논란에 하는 말이 "환불 늦은 것…" 2024-06-09 18:55:17
(환불 못 받은 환자가) 있는지 꼼꼼히 확인하고 환불해 줬다"며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고 있다. 치과는 반드시 복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씨는 지난해 4월 SNS를 통해 스토킹 피해를 호소하며 "감옥에 간 스토커로부터 살해 협박 편지를 받았다. 스토커에게 10개월 추가 형이 선고됐다"며 "내년(2024년)에는 나와...
피자 먹다 실리콘 페이퍼 나왔는데…"환불이요? 복권 드릴게" 황당 2024-06-06 07:43:39
밝혔다. 이어 "해당 고객에게는 사과와 환불 조처를 했다. 대구 중구청의 시정 지도 이후 해당 실리콘 페이퍼는 이슈가 없는 제품이나 더 높은 수준의 고객 만족을 위해 사용을 중지했다.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매장 교육 및 관리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성진우 한경닷컴 기자 politpeter@hankyung.com
빕스 어쩌나…피자에 실리콘 나왔는데…"환불 못 해준다" 논란 2024-06-06 06:17:11
불편을 야기해 진심으로 송구하며 고객 응대가 미흡했던 점 사과드린다. 매장 직원의 실수로 해당 실리콘 페이퍼가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어 "해당 고객에게는 사과와 환불 조처를 했다. 대구 중구청의 시정 지도 이후 해당 실리콘 페이퍼는 이슈가 없는 제품이나 더 높은 수준의 고객 만족을 위해 사용을 중지했다....
[OK!제보] 피자에 실리콘 나왔는데…"환불 못 해준다" 배짱부린 업체 2024-06-06 06:00:00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어 "해당 고객에게는 사과와 환불 조처를 했다. 대구 중구청의 시정 지도 이후 해당 실리콘 페이퍼는 이슈가 없는 제품이나 더 높은 수준의 고객 만족을 위해 사용을 중지했다.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매장 교육 및 관리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daeho@yna.co.kr 기사 제보나...
쇼피코리아 "동남아 Z세대 33%가 K제품 구매 고객" 2024-05-29 11:11:50
시 현지 물류 창고에서 제품이 바로 출고돼 배송 기간이 평균 3~5일로 단축되고, 물류비도 타 옵션 대비 평균 40%가량 절감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권윤아 쇼피코리아 지사장은 “밀레니얼 세대에 이어 Z세대가 동남아 차세대 소비 주축으로 주목받는 만큼 셀러들도 이들을 고려해 쇼피 플랫폼 내 검색에 초점을...
"아이돌과 통화하려고 50만원 썼는데"…소비자 분통 2024-05-28 13:01:27
7일 이내가 8곳이었고 환불 불가도 4곳이나 됐다. 반환 제품 훼손에 대한 책임 소재를 두고 다툼이 있는 경우 규정상 입증 책임이 사업자에게 있지만 2곳은 소비자에게 제품 개봉 과정의 촬영 영상을 요구하는 약관을 뒀다. 또 7곳은 매장 내 교환·환불 규정 안내가 없을뿐더러 직원이 구두로도 이를 설명하지 않았고,...
"아이돌 포토북 50만원 주고 샀는데…" 분통 터트린 사연 2024-05-28 12:40:09
때 소비자는 14일 이내에 환불 등을 요청할 수 있다고 규정한다. 반환 제품 훼손에 대한 책임 소재를 두고 다툼이 있는 경우 규정상 입증 책임이 사업자에게 있으나, 2곳은 소비자에게 제품 개봉 과정의 촬영 영상을 요구하는 약관을 두기도 했다. 7곳은 매장 내 교환·환불 규정 안내가 없을뿐더러 직원이 구두로도 이를...
아이돌과 영상통화 약속하더니 돌연 취소…고객 기만하는 팝업 2024-05-28 12:00:22
7일 이내가 8곳이었고 환불 불가도 4곳이나 됐다. 반환 제품 훼손에 대한 책임 소재를 두고 다툼이 있는 경우 규정상 입증 책임이 사업자에게 있지만 2곳은 소비자에게 제품 개봉 과정의 촬영 영상을 요구하는 약관을 뒀다. 또 7곳은 매장 내 교환·환불 규정 안내가 없을뿐더러 직원이 구두로도 이를 설명하지 않았고,...
'싼건 비지떡?'...초저가 화장품 '반전' 2024-05-27 15:11:24
그 밖에 '제품이 다양해서'(40%), '주문과 결제가 편리해서'(16%), '트렌디한 제품이 많아서'(16%), '재고가 많아서'(14%) 등이 뒤를 이었다. 최근 알리익스프레스는 한국 전용 전화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배송 기간을 3~%일 이내로 단축했으며, 90일 이내 무조건 반품과 환불이 가능하게...
"다이소 화장품 만족도 72%" 초저가 고만족 소비 증가 2024-05-27 14:59:01
구매 이유 1위는 '가격이 저렴해서'가 68%(중복 응답)로 가장 많았고 '제품이 다양해서'(40%), '주문과 결제가 편리해서'(16%), '트렌디한 제품이 많아서'(16%), '재고가 많아서'(14%) 등이 뒤를 이었다. 최근 알리익스프레스는 한국 전용 전화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배송 기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