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봄철 피부 사수 대작전 2021-03-08 15:28:00
포함된 황사와 미세먼지는 건조한 대기와 부유하면서 피부 노화를 촉진시키는 주범이다.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을 생활화하고 있지만 해를 거듭할수록 컨디션 조절이 까다로워지는 탓에 지속해서 관심을 가지고 예민한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좋다. 그렇다면 설상가상 들이닥치는 수난 속에서 피부를 안전하게 사수할 수...
에르쯔틴, "진짜 물폭탄 크림 만들었다" 에이세라베리어 워터풀 크림 출시 2021-03-08 15:10:49
형성하여 피부 속 보습을 지켜주어 그야말로 워터 Full, 물폭탄 크림을 만들었다. 관계자는 "이번 `에이세라베리어 워터풀 크림`은 장시간 마스크 착용 및 봄철 황사, 미세먼지 등으로 예민해지고 건조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즉각적 수분 보충 및 수분을 가둬 둠으로써 건강하고 빛이 나는 피부로 가꿀 수...
유한킴벌리,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올스타 5위 2021-03-02 17:48:25
이른둥이용 초소형 기저귀와 마스크 기부 등의 활동으로 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업 공익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로 유명한 유한킴벌리는 1970년 유한양행과 킴벌리클라크의 합작사로 설립되어 기저귀, 생리대, 미용티슈 등을 생활 속의 필수품으로 정착시켜 우리 사회의 위생건강과 문화...
유한킴벌리, 18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2021-03-02 11:36:14
위한 `처음생리팬티`, 이른둥이용 초소형 기저귀와 마스크 기부 등의 활동으로 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유한킴벌리가 1984년부터 38년간 지속해 오고 있는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은 우리나라 성인 85% 내외(엠브레인 리서치, 2020년 조사)가 인지할 정도의 국민캠페인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유한킴벌리, 18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2021-02-26 08:23:25
기저귀와 마스크 기부 등의 활동으로 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유한킴벌리가 1984년부터 38년간 지속해 오고 있는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은 우리나라 성인 85% 내외(엠브레인 리서치, 2020년 조사)가 인지할 정도의 국민캠페인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국유림과 공유림 나무심기와 숲가꾸기를...
성인남녀 94% "백신 접종 맞아도 마스크는 계속 착용하겠다" 2021-02-19 09:41:25
개인방역에 대한 관심이 여전히 높으며,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비롯해 다양한 개인위생용품이 사용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코로나 일상 속에서 모두가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위생, 방역 제품을 공급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크리넥스는 2010년 황사마스크 출시를 시작으로 미세...
`마스크로 K-방역의 우수성을 증명하다`..웰킵스 박종한 대표 2021-02-08 19:39:01
국내 황사마스크 허가 1호 업체다”며 “국내 마스크 시장점유율 1위 기업으로 향후 글로벌 라이프케어 전문기업으로의 도약이 기대된다”라고 분석했다. 우수한 품질, 정직한 가격, 성실과 노력, 그리고 협동과 신뢰로 정상의 자리에 오른 웰킵스가 국내를 넘어 지구촌 모든 사람의 건강과 안전한 방역을 책임질 글로벌...
시노펙스 마스크, 유럽 FFP2 검사 통과·중국 KN95 인증 획득 2021-01-27 13:55:17
"ePTFE는 미국의 N95 인증도 진행할 예정"이라며 "현재 진행 중인 식약처의 KF94 인증이 완료되면, K방역의 수출 효자상품으로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시노펙스는 ePTFE 필터의 성능을 기반으로 보건용 방역 마스크, 수술용 마스크, 황사 미세먼지 마스크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국내외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착한 선행’ 문송희-이원준, 광고모델료 전액기부로 2021-01-19 14:57:22
코로나 재확산으로 힘든 시기에 모델료 전액을 마스크로 기부하는 '착한선행' 을 보여주었다. 강남 스튜디오와 이원준이 직접 운영하는 헬스클럽에서 코로나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켜가며 2가지 컨셉으로 촬영을 마무리했다. 낚시패션 전문브랜드 잔카(대표 윤영선)는 잔카프리미엄황사방역마스크 (kf-94)...
[천자 칼럼] '신데믹 시대'의 호모 마스쿠스 2020-12-22 17:47:28
“마스크를 절대로 벗지 말라”고 조언했다. 여기에 겨울철 독감 등 호흡기 유행병과 고농도 미세먼지, 황사까지 막아야 한다. 이른바 ‘신데믹(syndemic) 위기’다. ‘신(syn-)’은 ‘함께’ ‘동시에’라는 뜻의 접두어, ‘데믹(-demic)’은 유행병(epidemic)을 의미한다. 즉 두 개 이상의 유행병으로 사태가 걷잡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