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론 머스크의 트럼프 후원 펀드, 개인정보 수집 논란 2024-08-05 10:45:35
전 대통령을 후원하고 있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머스크가 매달 4500만달러를 기부할 계획”이라고 보도했지만 머스크가 보도를 부인하는 해프닝도 있었다. 머스크는 매월 4500만달러는 아니어도 상당 금액을 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프트웨어 업체인 팔란티어 테크놀로지스의 공동창업자인 조 론스데일과 대형...
상반기 김치 수출량 '역대 최대'…미국·유럽서 인기 2024-08-04 06:05:00
aT와 김치 제조업체들은 'K-김치' 홍보에 집중하고 있다. 농림축산식품부와 aT는 지난달 26일과 28일 미국 앨라배마주 몽고메리 비스킷츠 홈구장에서 열린 '한국 문화유산의 밤' 기념행사를 통해 5천여명의 현지 관객에게 김치를 알렸다. 미국프로야구 마이너리그 더블A 팀인 몽고메리 비스킷츠 구단은 이...
컨텍, 우주지상국 시스템 직제조 자회사 미국에 설립 2024-08-02 13:24:47
설비의 핵심인 안테나 주요 부품을 국내·외 제조업체를 통해 구비하고, 이를 현장에서 조립/연동하는 형태로 수행하였다. 그러나 이번 TSCOM 신설을 통해 주요 우주 지상국 안테나, RF장비 및 모뎀을 직접 제작하고 컨텍에서 기 개발한 감시 및 제어 S/W를 연동하여 지상국 전체를 국산화할 수 있게 되었다. TSCOM은 이...
다단계 늘었지만…10명 중 8명 후원수당 '0원' 2024-07-30 10:15:30
낮은 하위 판매원의 판매실적 등에 따라 판매업자로부터 후원수당을 받는다. 다단계 업체가 취급하는 주요 품목은 건강식품, 화장품, 통신상품, 생활용품, 의료기기 등이다. 지난해 단 한 번이라도 후원수당을 받은 판매원은 124만명(17.4%)에 그쳤다. 후원수당을 받은 판매원 중 82%는 연간 50만원 미만을 받았으며, 연...
다단계 판매원 10명 중 8명은 작년 후원수당 '0원' 2024-07-30 10:00:00
판매업자로부터 후원수당을 받는다. 다단계 업체가 취급하는 주요 품목은 건강식품, 화장품, 통신상품, 생활용품, 의료기기 등이다. 지난해 단 한 번이라도 후원수당을 받은 판매원은 124만명(17.4%)에 그쳤다. 후원수당을 받은 판매원 중 82%는 연간 50만원 미만을 받았으며, 연 3천만원 이상을 받은 판매원은 0.8%에...
LA 달군 케이콘 열풍에 K뷰티도 웃었다 2024-07-29 17:55:08
계획이다. 글로벌 기업도 앞다퉈 케이콘 후원에 나섰다. 이번 케이콘의 최대 후원사인 삼성전자는 컨벤션센터 중앙에 부스를 설치했다. K팝 팬들은 행사 중간중간 삼성전자 부스를 찾는 K팝 아티스트들을 보기 위해 삼성전자 부스 주변을 가득 메웠다. 올해 처음으로 후원사 명단에 이름을 올린 중국 e커머스 업체 쉬인은...
센강 수놓은 갤럭시…태극전사와 함께 뛰는 이재용·정의선 2024-07-29 17:31:50
자리를 이어받았습니다. 40년 가까이 이어져 온 현대차그룹의 지원 속에 대한민국 여자양궁은 10회 연속 금메달이라는 쾌거를 달성했습니다. 한편, 중견기업과 먹거리 기업의 올림픽 마케팅도 활발합니다. 중견업체 세라젬은 파리 훈련캠프에 헬스케어 가전을 후원했고, CJ제일제당과 오비맥주는 한식 체험공간인...
2024 파리 올림PICK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2024-07-29 09:36:30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올림픽 후원을 통해 루이비통이 단순한 패션 브랜드가 아닌 문화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는 기회로 삼고 있습니다. 올림픽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한 기업들도 다양한 활동으로 눈길을 끕니다. 삼성은 선수들에게 갤럭시 Z 플릿 6 올림픽 에디션을 지급하고, 인텔은 AI 기...
"한국인들 이 화장품 쓴다며?"…LA서 '진풍경' 벌어졌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7-29 07:34:25
쉬인, 첫 케이콘 후원 나서 케이콘의 인종·연령·성별을 가리지 않는 다양한 참가자 구성에 글로벌 기업들도 후원에 나섰다. 올해는 처음으로 중국 e커머스 업체 ‘쉬인’도 후원사로 참여했다. 쉬인은 한국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가 있는 ‘인생네컷’과 유사한 사진 부스를 차렸다. K팝 팬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
'올림픽 마케팅' 경쟁…식품사들 佛타오르네 2024-07-28 18:26:18
운영한다. SPC그룹 파리바게뜨는 대한체육회와 후원 계약을 맺고 팀 코리아 홍보에 나섰다. 파리바게뜨는 매장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팀 코리아 응원 콘텐츠를 공개하고 응원 이벤트를 연다. CJ제일제당은 파리 현지 코리아하우스의 공식 후원사다. CJ제일제당은 코리아하우스의 야외 정원에 한국 시장을 모티브로 한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