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이 모여라"…에스파, 데뷔 3주년 기념 팬미팅 11월 개최 2023-10-19 15:13:01
에스파와 팬클럽 마이(MY)가 함께 쌓아온 히스토리를 돌아보는 시간이자 앞으로 만들어갈 새로운 드라마를 그리는 자리로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더불어 에스파는 히트곡 및 신곡 무대를 비롯해 토크, 게임 등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친근한 매력으로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에스파는 1...
보험개발원, '중고차 사고이력 확인 서비스' 중동 수출 2023-10-19 12:00:07
위해 차량번호로 사고 이력을 확인할 수 있는 '카히스토리'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CARSEER는 중동 지역 최초의 자동차 사고 이력 서비스 회사로, 차량 등록 사항 및 사고 수리 내역 등을 제공한다. 개발원은 그동안 국내 이용자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왔지만, 우리나라에서 수출되는 중고차에 대한 정보...
보험개발원, 카히스토리 중동 수출…"중고차 해외유통 활성화" 2023-10-19 12:00:00
카히스토리 보유 정보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19일 밝혔다. 보험개발원은 수출 중고차에 대한 정보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해외 이용자를 위한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무역협회의 품목별 수출통계 자료에 따르면 지난 2022년 우리나라의 중고차 해외 수출은 39만8천대다. 올해들어서는 8월 기준 41만7천대로...
모래바람 부는 사막 위 킹덤…스케일로 압도한 피날레 [신곡in가요] 2023-10-18 18:05:29
히스토리 오브 킹덤'은 총 7부작으로 기획된 시리즈 앨범으로 일곱 왕국, 일곱 왕들의 이야기를 풀어냈다. 데뷔 때부터 탄탄한 세계관 아래 완성도 있는 앨범을 꾸준히 발매해 온 킹덤은 이번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7. 자한'으로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게 됐다. 피날레를 장식하는 앨범인 만큼 스케일에...
킹덤, 이슬람 논란 딛고 컴백…"다시 한번 죄송" 2023-10-18 13:54:14
7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7. 자한'(History Of Kingdom : Part Ⅶ. JAHAN) 표지가 이슬람 경전인 쿠란과 비슷하다는 지적을 받고 초판 7만장을 전량 폐기하는 우여곡절을 겪었다. 단은 "당시 북미 투어를 하고 있었는데 SNS를 통해 논란을 알게 됐다"며 "앨범 디자인을 보고 나서도 '쿠란'이라는...
유홍준 "한국 미술의 히스토리 아닌 스토리를 쓰고 싶었다" 2023-10-17 18:37:40
통해 한국미술의 히스토리가 아니라 스토리를 쓰고 싶었다”고 말했다. 는 ‘한국미술 전도사’인 유 교수가 2010년 1권 출간 이후 13년에 걸쳐 한국미술사 전반을 정리한 통사다. 그가 “훗날 누군가 ‘유홍준이 누구냐’고 물으면 ‘를 쓴 사람’이라고 답하게 될 것”이라고 할 정도로 공을 들인 역작이다. 그간 학계가...
킹덤, 스케일이 다르다…인도 올로케 '쿠데타' MV 티저 공개 2023-10-16 16:35:00
아이반, 훤, 자한)은 16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미니 7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7. 자한(History Of Kingdom : Part Ⅶ. JAHAN)'의 타이틀곡 '쿠데타(COUP D'ETAT)'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영상에는 붉은 태양이 뜬 광활한 사막에 있는 킹덤의 모습이 담겨있다. 킹덤은 사막에 앉아 먼...
네이버 블로그 20년…3천300만 블로그서 글 28억 건 창작 2023-10-12 10:02:26
'블로그 서비스 히스토리' ▲ 사용자가 남긴 주요 기록을 살펴보는 '블로그 레코드' 등으로 구성됐다. 기록에 따르면 2003년 처음 공개된 네이버 블로그는 2009년 애플리케이션으로 출시 돼 모바일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네이버는 블로그 서비스 오픈 이후 현재까지 개설된 블로그가 3천300만 개에...
정유경의 뷰티 야심…"글로벌 명품 만든다" 2023-10-11 17:39:09
LG생활건강의 ‘더히스토리오브후’보다 비싸다. 50mL 용량의 크림 한 통이 70만원을 훌쩍 넘는다. 뽀아레는 개발 단계에서부터 해외 럭셔리 시장 진출을 염두에 뒀다. 유럽과 북미에서 개최되는 프리즈를 데뷔 무대로 삼은 것도 이 때문이다. 프리즈에는 전 세계 예술 애호가들이 모이는 만큼 럭셔리 시장 공략을 위한 첫...
LG생활건강, 럭셔리 화장품 '더후' 리브랜딩…글로벌 공략 2023-10-11 16:16:44
간판 브랜드인 럭셔리 궁중 화장품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이하 더후)’가 글로벌 명품으로 재도약하기 위한 리브랜딩을 단행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8월 중국 상하이에서 ‘더후 천기단 아트 페어 인 상하이’ 행사를 열었다. LG생활건강이 중국에서 대규모 브랜드 홍보 행사를 연 건 2019년 이후 약 4년 만이다. 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