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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디어 아이폰도 된다"…단숨에 1위 '폭발적 반응' 2023-10-25 21:00:02
사용층이 1020세대라는 점에서 미래 잠재 가입자를 확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회사 측은 올 들어 에이닷 서비스 고도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용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지난 4월 '이루다' 개발사인 스타트업 ‘스캐터랩’에 150억원 규모 지분투자를 단행하고, 6월엔 대대적 서비스 업그레이드에...
"캐릭터에 진심"…롯데홈쇼핑, 벨리곰으로 태국 진출한다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10-24 14:57:13
보이고 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1252억원, 1020억원, 780억원으로 감소했다. 해외 진출 가능성을 고려하면 IP 사업의 매출 규모는 크게 커질 것이란 전망도 나온다. 롯데홈쇼핑은 내년부터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다른 동남아시아 국가로 벨리곰 사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아시아 외에 미주·유럽 등에서도 공공전시를...
한국가스공사, 기후변화 대응…녹색숲 조성 등 탄소중립 총력 2023-10-09 16:16:20
2억 보에 달한다. 목표 걸음인 1억5000만 보를 훌쩍 초과해 달성했다. 그 결과 2만753㎏의 탄소를 저감했다. 가스공사는 지난 9월 ‘걸음 기부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 성금 1억5000만원을 대구지역 여성청소년, 척수장애인, 저소득 아동·청소년 등 1020명에게 지원했다. 일회용품 줄이기 선순환 구축코로나19 이후 더욱...
신세계·무신사·카카오 참전 2년…女패션앱 3강 구도 굳혔다 2023-10-06 18:00:50
해도 거래액 부문에서 경쟁사인 W컨셉(3271억원)에 뒤졌다. 하지만 W컨셉의 2022년 거래액이 전년 대비 39.9% 증가한 4579억원으로 집계돼 이를 추월했다. 29CM와 W컨셉은 2021년 각각 무신사와 SSG닷컴에 매각됐다. SSG닷컴 키우기에 한창이던 신세계그룹이 상대적으로 미진했던 온라인 패션 부문을 강화하기 위해 그해...
크림, 세계 리셀시장 진격…日 1위 플랫폼과 통합한다 2023-10-04 17:54:16
한정판 거래 플랫폼 사솜을 운영하는 사솜컴퍼니에 5억8000만원을 추가 투자했다고 공시했다. 크림은 이 회사에 2021년과 지난해 각각 10억원, 25억원을 투자했다. 회사 관계자는 “태국은 1020세대를 중심으로 시장 규모가 빠르게 커지고 있어 높은 성장세가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이승우 기자 leeswoo@hankyung.com
온라인 패션시장 뒤흔든 '쩐의 전쟁'…2년 후 '1강2중2약'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0-03 15:45:33
잡은 무신사는 시장의 공고한 ‘1강’ 자리를 굳혔다. 1020 남성에 치우쳤던 무신사의 주고객층이 2030 여성으로 대폭 확대됐는데, 29CM의 거래액은 지난해 경쟁사인 W컨셉을 넘어서며 여성 패션앱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무신사와 29CM 외에도 자체브랜드(PB) ‘무신사스탠다드‘, 한정판 플랫폼 ‘솔드아웃’ 등으로 사...
"10대때 쓴 글이 40억 조회수"…대학 다니며 수천만원 번 비결 [방준식의 N잡 시대] 2023-09-24 07:00:11
억 탭을 얻으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최고 매출은 3000만원을 찍었죠. 최근에는 책으로도 나왔습니다. (웃음) 인터넷 연재 플랫폼이 다양해지면서 억대 연봉의 작가들이 늘고 있다. 플랫폼 따라 글의 형태도 달라졌다. 일반적인 글이 아닌 채팅 형식의 소설 형식이 1020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 17살에 취미로 쓴 연재물로...
'온라인 최강' 무신사, 오프라인 영토 넓힌다 2023-09-22 17:49:28
지난해 거래액은 3조4000억원으로 추산된다. 올해는 4조원을 넘길 것이라는 관측이 많다. 온라인 패션시장에서는 독보적 1위다. 온라인 공간에서의 성과에 만족할 법도 한데 오프라인 출점에 열의를 보이는 이유는 오프라인 매장이 고객층을 넓히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1020세대’, ‘남성’이라는 무신사의...
JW생명과학, 아미노산 함량 높인 종합수액제 식약처 허가 2023-09-20 09:33:39
10월 충청남도 당진에 위치한 수액제 생산 공장에 종합영양수액제 자동화 생산설비 ‘TPN 3라인’ 증설을 완료했다. TPN 3라인 본격 가동으로 JW생명과학의 종합영양수액제 연간 최대 생산량은 기존 1020만 개에서 1400만 개로 37% 늘었다. JW생명과학에 따르면 전체 수액제의 연간 최대 생산량은 1억8000만 개로 국내...
스파오 "1020 브랜드 아닙니다" 2023-09-14 17:50:23
15일 문을 연다. 이번 점포 재단장을 계기로 1020세대에 초점이 맞춰졌던 패션 브랜드 스파오의 타깃을 전 연령대로 확대하기로 했다. 이랜드월드는 타임스퀘어점 매장에 3040 직장인이 입을 수 있는 상품을 대거 배치했다. 1020 위주의 소비자층을 다양화해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서다. 소비자 편의를 고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