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7건뉴스가 검색 되었습니다.

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1등 브랜드, 대한민국 가치를 높이다 2018-08-19 20:45:27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했다.◆소비자가 뽑은 ‘2018 올해의 브랜드’교촌치킨은 16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특히 원자재 출고량 1㎏당 20원을 적립해 기부하는 ‘먹네이션’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브랜드 가치를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대한민국 베이커리...

  • 투명하고 합리적인 고품격 상조 서비스 2018-08-19 20:09:40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예다함 더케이(the-k) 예다함상조가 ’2018 올해의 브랜드’에서 상조 부문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예다함은 교육부 산하 기관인 한국교직원공제회가 500억 원을 출자해 설립한 상조회사다. 회사는 온 국민이 안심하고 가입할 수 있도록 정직과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삼았다....

  • 세계최초 사물인터넷 보청기 '오티콘 오픈' 2018-08-19 20:03:28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보청기 부문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오티콘코리아는 1904년 설립된 덴마크 청각 전문 기업 윌리엄디만트그룹사의 한국 법인으로 2009년 설립됐다. 보청기와 청력 진단장비, 청각 보조장비, 인공 와우 등을 취급하는 청각 토탈 솔루션 기업이다.‘오티콘 오픈’은 건청인과 난청인의...

  • 하이브리드 대형마트 '홈플러스 스페셜' 2018-08-19 20:01:19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홈플러스 스페셜 홈플러스의 새 역점 사업 ‘홈플러스 스페셜’이 대구와 부산을 시작으로 서울, 대전, 수도권 등에 차례로 들어서고 있다.홈플러스 스페셜은 슈퍼마켓에서부터 창고형 할인점까지 각 업태의 핵심 상품을 한 번에 고를 수 있는 ‘하이브리드 디스카운트...

  • 가맹점주들과 동반성장하는 떡볶이 브랜드 2018-08-19 19:59:20

    동대문엽기떡볶이가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떡볶이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 핫시즈너 측은 “가맹점주들의 노고와 엽기 떡볶이를 사랑해 주는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가맹점주의 환경 개선과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고객 환원 이벤트의 하나로 지난...

  • 낚시의류에 '도시어부'들 반했다 2018-08-19 19:45:40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한국다이와 한국다이와는 레저스포츠산업 분야의 낚시 관련 제품 전문 회사다. 창립 60주년을 맞은 한국다이와는 레저스포츠산업의 중요성이 더 커지고 있는 최근 트렌드에 발맞춰 현대인에게 도움이 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목표를 정했다.회사 관계자는 “다이와는 고객이 낚시를 통해...

  • 결혼 인연 맺어주는 기업, 듀오 2018-08-19 19:38:57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듀오 듀오는 ‘결혼을 통해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창업이념을 지키기 위해 23년간 노력해왔다.매월 1만5000여건의 미팅을 성사시키고 200여명을 결혼시킨다. 지금까지 3만7000여명이 듀오를 통해 행복한 가정을 이뤘으며 지금도 3만명이 넘는 회원들의 인연 찾기를 돕고 있다고 회사...

  • 한국 주방문화 이끄는 가전제품 2018-08-19 19:36:51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쿠첸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 쿠첸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성장한 기업이다. 쿠첸은 40여 년간 쌓아온 혁신적인 기술 노하우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전자유도가열(ih) 압력밥솥, 적외선센서(ir) 밥솥, 전기레인지, 유아가전 등 다양한 주방가전 제품을...

  • 이비가짬뽕, TJB ‘당신의 한끼’ 통해 소개 2018-08-17 14:41:36

    하지 않을 기본원칙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비가짬뽕을 주력 브랜드로 운영하고 있는 ㈜이비가푸드는 2016~2018 3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2년 연속 1등급, 한국프랜차이즈대상 2년 연속 수상, 매경100대프랜차이즈 선정, 제6회 Korea Top Brand Awards `명품브랜드대상 ...

  • 단지형 단독주택, 아파트·단독주택 장점 결합해 인기.. ‘운양역 라피아노 2차’ 눈길 2018-08-16 13:20:47

    2018 상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 단독주택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 진행하는 한경주거문화대상은 건축미, 편의성, 친환경성, 고객만족 등이 탁월한 주거시설에 주어지는 주택분야 최고 권위의 상이다. 한 부동산 전문가는 “최근 들어서는 단지형 블록주택들은 아파트 못지않게 투자 가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