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스티로더, 중국서 '퍼주기' 한국 소비자 주머니는 '약탈' 2015-09-24 11:32:00
근거는 '원자재 가격 상승'. 그러나 동일 기간 국내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메이크온'은 일부 ┎걀?한해 3~5% 가격을 인하했으며, 수입 브랜드 '랑콤' 또한 일부 제품에서 가격을 인하했다. lg생활건강 담당자도 "lg생활건강 브랜드 제품 중 올해 가격이 변동된 사항은 없다"...
[명품의 향기] 더 가볍게 더 발랄하게…빅 백 내려놓고 미니 백 들다 2015-09-21 07:00:24
모양의 둥그런 가방을 내세웠다.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와 함께 만든 제품은 캐릭터의 입술에 립스틱을 바른 재치있는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아이그너가 출시한 얇고 자그마한 ‘아이비 백’도 강렬한 레드, 묵직한 그레이 등 다양한 색상을 담아냈다. 캐주얼 차림에도 부담없이 매치할 수 있어 실용도 높은...
아모레, 중국서 다진 체력으로 두바이 등 '메가시티' 공략 2015-09-09 18:33:36
브랜드인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에뛰드를 중심으로 사업을 벌일 것”이라며 “해당 국가에서는 전혀 알려지지 않은 참신한 브랜드”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아모레퍼시픽은 해외사업을 공격적으로 키워 2020년 매출 12조원, 해외매출 비중 50% 이상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매출이...
아모레퍼시픽, '넥스트 차이나' 공략한다…차세대 수출 브랜드 공개 2015-09-09 12:06:19
중국'이 될 아시아의 메가시티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주력 수출브랜드(설화수·라네즈·마몽드·에뛰드·이니스프리)와 함께 차세대 수출 브랜드로 '프리메라', '려', '아이오페', '헤라'를 낙점 지어 해외사업 확장에 보다 힘쓴다는 방침이다. 아모레퍼시픽...
대학생 꿈과 선망의 대상, 광고 공모전 휩쓰는 서강대 2015-09-08 17:08:30
박다미(경영 10))은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인 라네즈를 선택해 20대에게 매력적인 소재인 수분을 모티브로 브랜드컨셉을 설정하여 대상을 차지한 바 있다.또한 2013년에는 최원석(신방 09) 학생이 뉴칼레도니아관광청을 광고주로 선택해 뉴칼레도니아의 휴양지로서의 장점을 훼손하지 않으면서 ‘다양성’...
외국인에게 핫한 면세점 인기 화장품! 2015-09-02 14:48:00
잇' 아이템을 소개한다. 라네즈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 특히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이용자가 잠자는 동안 피부 개선을 도와 투명하고 촉촉한 스킨을 만들어준다. 라네즈의 비비 쿠션은 커버력에 안티에이징 기능성까지 겸비해 면세점 인기 아이템이다. '올인원'의...
'K뷰티 맞수' 서경배-차석용, 중국서 손잡았다 2015-09-01 18:27:50
주력 브랜드인 라네즈, 마몽드, 설화수, 이니스프리, 에뛰드에 이어 올 들어 아이오페, 려 등도 진출시켰다. lg생활건강도 후, 수려한, 더페이스샵에 이어 온라인몰을 통해 오휘, 숨, 빌리프, 비욘드 등의 판매를 시작했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아모레·LG생건 손잡고 중국서 K-뷰티 알린다 2015-09-01 11:38:45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등 브랜드 전시관을 운영하고, 라네즈 옴므 모델인 배우 송재림의 토크쇼를 실시한다. lg생활건강은 브랜드 '더페이스샵'의 중국시장 모델인 김수현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한방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수려한',...
화장품 모델 10년 넘긴 이영애·김희애…'애(愛)'들어가면 장수? 2015-08-31 18:35:24
이씨는 라네즈 아이오페 랑콤 숨, 송씨는 에뛰드 이니스프리 라네즈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했다.김태희 씨는 2004년 lg생활건강 오휘 모델로 활동하다가 2006년 아모레퍼시픽 헤라로 바꾸고, 2011년 다시 오휘로 복귀한 독특한 사례다. 이 과정에서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이 거액의 모델료를 제시하며 치열한...
[단독] 창립 70돌 아모레퍼시픽그룹, 서경배 회장이 준비한 선물은… 2015-08-24 18:50:41
나눠줄 예정이다.5대 글로벌 챔피언 브랜드는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에뛰드를 말한다. 이들은 한류 열풍 속에 아모레퍼시픽 ‘신화’를 쓰고 있는 주력 브랜드로, 회사의 미래를 이끌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들 5개 브랜드를 2020년까지 연매출 1조원대의 초대형 브랜드로 키우겠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