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커 덕에 백화점·면세점 '황금 매출' 2016-10-02 19:09:47
39코리아 세일 페스타39 행사 작년보다 매출 10%↑화장품 인기 가장 높아 [ 강진규 기자 ] 지난 1일 서울 여의도 한화갤러리아면세점63의 화장품 코너.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후’와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등의 매장에는 결제를 위해 수십명이 줄을 서 있었다. 대부분 한국산 화장품을...
'제주산 화장품' 이니스프리, 브랜드숍 1위 등극 2016-08-10 19:08:45
올해 설화수도 꺾을 것”이라는 얘기가 나올 정도다.◆‘미 투’ 제품으론 승산 없어업계에서는 이니스프리 성장의 이면에 ‘미샤의 위기’가 자리잡고 있다고 분석한다. 2000년 설립된 에이블씨엔씨가 내놓은 브랜드숍 미샤는 한국 화장품업계를 뒤흔들며 승승장구했다. 기존 브랜드 대비 저렴한...
제네시스 브랜드가치 자동차 부문 1위<브랜드스탁> 2016-07-03 08:10:11
설화수 │▲ 6 │879.2 │ │70│KB국민카드 │▲ 2 │841.2 │├─┼───────┼───┼───┼─┼─┼───────┼───┼───┤│21│오리온초코파이│▲ 6 │879.1 │ │71│서울우유 │신규 │841.2 ││ │ │ │ │ │ │ │...
[기고] 해외 상표출원 앞세워야 한류 혜택 누린다 2016-05-30 17:43:04
화장품 브랜드인 ‘설화수’는 ‘설안수’로 판매되고 가격도 정품의 10% 수준밖에 안 된다고 한다. ‘별에서 온 그대’는 중국에서 ‘치맥’ 열풍을 일으켜 국내 치킨업체들의 중국 진출을 활성화 쳐戮립? 비슷한 브랜드 출현으로 당시 중국 진출 기업들은 거의 예외 없이 분쟁을...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개점…"문화·체험 즐기는 관광명소로" 2016-05-18 14:19:20
공간'으로 소구할 계획이다.우선 10층 설화수 등 주력 화장품 매장 옆에 벨기에 출신 예술가 카스텐 횔러가 만든 대형 회전그네 작품을 조성했다. 작품 위 벽면에 발광다이오드(led) 디스플레이를 더해 화장품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볼거리를 마련했다.11층 스카이파크에도 조각가 김승환, 존 배의 작품을 전시했다....
[소프트 수출파워 세계를 연다] "K쇼핑 속도·생존력 뛰어나…아마존 혁신 노하우 배우면 더 강해질 것" 2016-05-13 18:20:29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lg생활건강의 후 등 k뷰티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신라면세점의 국산 화장품 전문 편집숍인 ‘스위트메이’ 출점을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다.하지만 수출이 일부 상품에 집중되는 것에는 우려를 나타냈다. 이원준 사장은 “화장품 같은 뷰티제품과 의류,...
신세계 본점 새단장…"명동 쇼핑 랜드마크 되겠다" 2016-05-12 15:25:58
입생로랑 뷰티도 신규로 유치했다. k뷰티의 대표주자인 설화수, 헤라,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는 위치를 조정해 접근성을 높였다. 일본 디자이너 이세이 미야케의 핸드백 브랜드 ‘바오바오’는 신관 2층에 단독 매장을 열었다.외국인 쇼핑 편의를 위한 시설도 확충했다. 업계 최초로 외국인 vip라운지와 퍼스널 쇼...
롯데·신라 등 국내 8개 면세점 5년간 환율 담합 2016-05-11 13:54:18
판매한다.면세점 판매가격이 원화로 10만원 정도인 설화수 윤조에센스의 경우 원·달러 환율을 달러당 900원으로 적용하면 111달러, 1000원으로 적용하면 100달러로 달러 표기 가격이 달라진다.면세점들이 담합해 결정한 환율이 시장 환율과 비슷하다면 별다른 문제가 없지만, 시장 환율보다 높다면 내국인 고객이...
"나도 모르게 지갑이 열리네"…소비자 마음 꿰뚫는 마케팅 2016-05-10 19:33:29
집중적으로 내놨다.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 브랜드 대표 원료로 쓰고 있는 적송(赤松) 성분을 함유한 스킨과 보습력이 뛰어난 한방 영양 화장수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봄꽃과 자작나무 수액을 원료로 한 립글로우와 립밤을 판매한다. 수분과 영양을 가득 담아 입술을 촉촉하게 지켜주는 립 케어 제품이다.홍삼에 꽂힌...
아모레퍼시픽, 설화수·리리코스·바이탈뷰티…화장품+건강식품 인기 세트 2016-05-10 19:24:33
소비자 39취향저격39 마케팅 [ 전설리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선물을 많이 주고받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기획 선물세트를 선보였다.아모레퍼시픽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 선물세트는 가장 인기가 많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했다. ‘자음 2종’과 ‘진설 2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