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쉐린코리아,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 강화 2023-04-03 10:33:12
수 있다. 한편, 소비자들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39미쉐린 브랜드 스토어39라고 검색하거나 네이버 쇼핑 섹션에서 39미쉐린39 또는 39미쉐린 타이어39 라고 검색해 브랜드 스토어에 방문할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브리지스톤코리아, 카고트럭용 r118Ⅱ 타이어 출시 ▶ 수입차...
수입차 업계, 봄 맞이 서비스 캠페인 운영 2023-04-03 09:39:01
제공 수입차 업계가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에 돌입한다. 나들이 철을 앞두고 안전한 운행을 위한 무상점검과 수리비 할인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 경험을 개선하는 것. 제공한다. 포르쉐 보증 연장 프로그램은 10% 낮춘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신차 등록 8년 이상의 소비자는 독립 보증 등록비 33만원을 전액을...
[하이빔]1억원 고급차와 연두색 번호판 2023-03-29 10:31:04
한국수입차협회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에서 판매된 수입차 가운데 1억원이 넘는 고급차 비중은 25.3%(7만1,899대)에 달했다. 올해 2월까지 누적에서도 점유율은 크게 다르지 않다. 2020년 15.7%, 2021년 23.6%와 비교하면 해마다 비중이 늘어나는 중이다. ?등이 거론되지만 기저에는 비싸고 좋은 차를 사려는...
볼보 "연말 공개 전기SUV 'EX90'에 LG엔솔 배터리 탑재 가능성" 2023-03-14 14:55:34
협업을 해왔다"고 밝혔다. 볼보코리아는 올해 5년 연속 수입차 '1만대 클럽' 달성과 전년 대비 약 20% 늘어난 1만7500대를 판매 목표치로 잡았다. 볼보코리아는 지난해 1만4431대를 판매하며 4년 연속 판매량 1만대 이상을 기록했다. 또 올해 1110억원 규모의 대규모 투자를 진행한다. 전국 7개 전시장을 신설해 총...
아시아서 한국 먼저 찾은 볼보 CEO…"전기SUV 'EX90' 연말 공개" 2023-03-14 11:19:41
볼보의 글로벌 임원단 전원이 처음 방한했다. 볼보코리아 "5년 연속 수입차 1만대 클럽 목표"볼보코리아는 올해 5년 연속 1만대 클럽 달성과 전년 대비 약 20% 늘어난 1만7500대를 판매 목표치로 잡았다. 볼보코리아는 지난해 1만4431대를 판매하며 4년 연속 수입차 '1만대 클럽'에 들었다. 볼보코리아는 올해 EX9...
현대차그룹, 사내 스타트업 4개사 분사 2023-03-09 08:50:49
지속가능한 스타트업들을 배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미쉐린 윈터타이어가 선사한 사용 경험 ▶ gm한국사업장, 쉐보레 정비예약 전담 콜센터 가동 ▶ [르포]bmw 바이크 1,000대가 만든 장관, 2023 모토라드 데이즈 ▶ 엔카닷컴, 지난해 39셀프등록39 수입차 비중 높았다
한국타이어, 모터스포츠 분야 여성 리더 적극 양성 2023-03-08 15:52:31
전 세계 80여 개 모터스포츠 대회에 레이싱 타이어를 공급하거나 참가팀을 후원하며 모터스포츠의 미래와 변화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토요타, 브리지스톤과 업무협약 체결 ▶ 벤틀리, "한국 시장의 잠재력에 놀랐다" ▶ 엔카닷컴, 지난해 39셀프등록39 수입차 비중 높았다
엔카닷컴, 지난해 '셀프등록' 수입차 비중 높았다 2023-03-08 10:23:56
개인간 직거래 서비스인 39셀프등록39 이용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국산자보다 수입차 직거래가 많이 이뤄진 것으로 나타났다고 8일 밝혔다. 佇?이용 데이터 분석 결과 개인간 직거래가 수입차, 스포츠카 등 고가차나 주행거리가 짧은 상품성이 우수한 차들 중심으로 이뤄졌던 것을 확인했다. 가장 많이 거래가 이뤄진...
국내 친환경차, HEV 늘고 PHEV 줄었다 2023-02-21 08:20:03
결과를 보여줬다. phev의 경우 선택할 수 있는 차가 수입차로 한정적이기 때문에 성장에 한계가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용도별 등록대수를 살펴보면 개인이 이용하는 자가용 비율이 평균 90%에 육박할 정도로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렌트는 나머지 10% 정도를 보여줬다. 관용 및 택시 수요는 거의 없어 편중...
쉐보레, 새 브랜드 캠페인 '비 쉐비' 시작 2023-02-06 09:06:18
수입차 시장에서 정통 아메리칸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는 이번 캠페인이 지닌 도회적이며 세련되고 프리미엄한 감각을 전달하기 위해 배경 음악과 성우 선정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몽환적이고 감각적인 r&b 음악으로 이름을 알린 39혼네39의 39굿 투게더39가 배경 음악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