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객 보상 줄이고 다른 업체와 손잡고…침체 맞서는 마케팅 전략 2023-01-16 13:49:14
포석이라는 분석도 나온다.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를 활용해 충성 고객을 늘리려 한다는 설명이다. 베스트바이 자체 조사에 따르면 베스트바이 신용카드를 소지한 소비자의 1인당 평균 소비액이 나머지 고객들의 평균치를 웃돌았다. 고객 보상책이 바뀐 데 대한 반발이 터져 나왔다. SNS에서 베스트바이의 정책 변화를 ...
NH투자증권, 디지털 전용 나무증권 캐시백 카드 출시 2023-01-11 14:30:35
NH투자증권은 증권사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인 `나무NH농협카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디지털 전용 서비스인 나무증권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나무NH농협카드는 카드 결제금액의 최대 8%를 `나무증권 스마트 캐시백`(월 3만 원 한도)으로 적립해 준다. 스마트한...
NH투자증권, 최대 8% 적립 신용카드 출시 2023-01-11 14:03:15
NH투자증권이 증권업계 최초의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 '나무NH농협카드'(사진)를 11일 출시했다. PLCC는 카드사가 아닌 제휴사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우고 특화 혜택을 강화한 신용카드를 말한다. 온라인 쇼핑·배달 앱, 오프라인 쇼핑·잡화, 이동통신·구독, 대중교통·택시, 커피·편의점, 해외 가맹점 등 6개...
NH투자증권, 증권사 PLCC '나무NH농협카드' 출시 2023-01-11 10:12:48
NH투자증권은 업계 최초로 증권사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인 '나무NH농협카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나무NH농협카드는 카드 결제금액의 최대 8%를 ‘나무증권 스마트 캐시백’(월 3만원 한도)으로 적립해 준다. 스마트한 투자자라면 연 최대 36만원의 투자 자산을 투자가...
"소비로 투자 재테크"…NH농협카드, 나무 NH농협카드 출시 2023-01-11 09:11:21
투자 관련 PLCC상품 나무 NH농협카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2가지 선택형 디자인으로 출시된 나무 NH농협카드는 고객의 이용 패턴에 맞춘 스마트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6개 일상영역 ▲온라인 쇼핑, 배달앱 ▲오프라인쇼핑, 잡화 ▲이동통신·구독 ▲대중교통, 택시 ▲커피, 편의점(오프라인) ▲해외 이용 시, 당월...
하나카드, 이디야커피 전용 신용카드 출시 2023-01-09 17:09:48
전용 신용카드(PLCC)`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디야 하나카드`는 이디야커피에 특화된 서비스인 이디야 멤버스 무료 음료 쿠폰 서비스와 이디야커피 청구 할인 혜택을 담고 있다. 또한 디지털 구독과 대중교통 청구 할인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먼저 이디야 하나카드 발급 후 12개월간 매월 5,000원 상당의 이디야...
[게시판] 하나카드, 이디야커피 전용 신용카드 출시 2023-01-09 09:10:38
신용카드(PLCC)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디야 멤버스 무료 음료쿠폰 서비스, 이디야 커피 최대 50% 청구할인, 디지털 구독 및 대중교통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MZ(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 세대 고객과 직원 의견을 반영해 만든 5종의 플레이트로 제작됐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 전통 금융사 넘어 `금융테크기업`으로 변화 앞장 2022-11-23 17:42:27
PLCC라고 정의하고, 이러한 철학 하에 PLCC 파트너사들과 `도메인 갤럭시:현대카드 데이터 동맹`을 구축하고 협업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 파트너에 도움이 될 마케팅을 기획하고 타깃 고객을 추출해 제안한 결과, 지난 2020년 이후 현대카드와 PLCC 파트너사들은 1,000여 건에 달하는 데이터 협업 사례를 쌓았다. 정...
배달의민족, 현대카드와 협업 친환경 에코용기 출시 2022-11-22 11:18:39
10월 PLCC(상업자 전용 신용카드) 파트너십을 맺고 에코용기 개발을 시작했다. 상품 디자인은 현대카드가 맡고 우아한형제들은 일선 식당들이 실용적으로 쓸 만한 용기 스펙·용도에 대한 기획을 진행했다. 이번에 선보인 에코용기는 재활용이 가능한 합성수지로 만들었으며 일반적인 플라스틱(PP) 용기 대비 이산화탄소...
카드사 경쟁심화…현대, KB 제치고 개인 신용판매 3위로 2022-10-16 07:11:14
신용카드(PLCC)를 출시해 맞춤형 마케팅을 펼쳐온 데다 2019년부터 코스트코와 단독 제휴 관계를 맺어온 게 점유율 추월의 발판이 된 것으로 분석된다. 2위인 삼성카드가 1위인 신한카드와의 개인 신용판매 점유율 격차를 2.1%포인트(p)로까지 바짝 따라붙은 점도 눈에 띈다. 삼성카드 역시 개인화 마케팅을 강화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