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러브커피' DAU TOP 10위 따끈한 진입 2013-10-23 19:45:14
사랑을 받고 있다. 성별 비율은 남성이 82.39%, 여성이 17.61%로 남성의 비율이 압도적으로 높다. 5위를 기록한 '포코팡'의 연령별 비율은 20대가 32.47%, 30대가 27.44%, 10대가 19.29%, 50대 이상이 11.65%, 40대가 9.15%이다. 성별 비율은 여성이 61.57%, 남성이 38.43%로 여성이 더 높게 나타났다. 조사기관...
진격 1942, 신규 기체와 보스 업데이트 실시 2013-10-18 17:45:31
더 획득하기 쉬워 졌다. 구자선 구미코리아 부사장은 餠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복고게임 열풍의 중심에 서 있는 진격 1942가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드로이드 업데이트와 함께 2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랭킹 이벤트, 2차 프리코드 이벤트도...
'진격 1942', 출시 3주만에 200만 다운로드 2013-10-07 19:54:45
있는 시스템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구자선 구미코리아 부사장은 颼만에 이어 200만 다운로드 라는 지속적인 사랑에 감사 드리고, 추후 기체 추가, 밸런스 수정 등의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으며 다양한 추가 이벤트 가 진행될 예정이니 기대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진격1942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
삼성그룹 17만 임직원, 글로벌 자원봉사 펼쳐 2013-10-07 14:40:49
나누게된다. 삼성전자[005930] 구미사업장 야구동호회는 구미지역 초등학생들로 구성된 리틀야구단과 경기하며 선수들을 후원하고, 삼성에버랜드의 사육사와 영양사 등 전문직임직원 50명은 15일 서울 천호동에 있는 보육시설 '명진들꽃 사랑마을'을 방문해 재능을 나눈다. 전국 각 사업장의 임직원들은...
간단 터치로 호쾌한 액션! '내친구 용팔이' 카톡 입점 2013-09-27 12:45:45
사랑을 받고 있는 '몬스터 길들이기', '아틀란스토리', '헬로히어로' 등에 이어 또 다른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내친구 용팔이'의 카카오 론칭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10월 14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6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유해한 석면으로부터 우리 아이를 지키는 방법 2013-08-30 17:32:22
우려가 되는 구미 지적 장애인 단기보호시설인 ‘사랑의 쉼터에 무료 천장 교체를 하기로 한 것. 권영철 대표는 “거광유브이씨는 천장의 디자인으로 휴식할 수 있고 능률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창업 이래 끊임없는 고민으로 고객들을 대하고 있다”며 “이러한 거광의 과감한 도전과 실천을 통한 노력이 인정 받아 현재 전...
[월요인터뷰] 김관용 "터키에서 한국의 문화강국 위상을 세계에 드높이겠다" 2013-08-11 18:05:43
총무과장, 의성·구미 세무서장을 거쳐 1991년 청와대 민정비서실 민원행정관을 맡았다. 1995년 민선 1기 경북 구미시장에 당선된 뒤 내리 3선에 성공했다. 노무현 정부 때인 2006년엔 정장식 전 포항시장 등을 누르고 경북지사 후보가 됐다. ‘경제도지사’란 구호를 내세워 제29대 경북지사에 당선됐고 2010년 민선 5기...
슈스케5, 5수생 정비공 박시환-미스터파파 등 예비★ 탄생 '시청률도 1위' 2013-08-10 14:37:37
동시간대 1위를 달성하기도. 지역별로는 경상북도 구미 지역에서 평균 8.6%, 경상남도 마산에서는 평균 7.7%에 달하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이날 '슈퍼스타k5'를 많이 시청한 성연령 층은 여자40대(6.1%), 여자10대(5.7%) 순으로 폭넓은 연령대의 여성 시청자들에게 고루 관심을 끌었다 또한, 방송...
글래머스타의 핫바디 ‘메이크업’ 풍속도 바꾸다 2013-07-18 08:30:02
그저 하얀 속살을 드러내는 것만으론 대중의 구미를 만족시킬 수 없게 된 것. 이와 같은 노출 신드롬은 ‘뷰티 트렌드’까지 바꿔냈다. 몇 시즌 간 이어져 오던 백옥 피부에 대한 여성들의 초미의 관심은 비로소 구릿빛 피부를 갖기 위한 노력으로 바뀌었다. 건강하고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돋보일 수 있는 다양한 태닝 제품...
뮈샤, 스타 콜라보 ‘윈윈효과’… 글로벌 전략 通했다 2013-07-16 15:29:02
요즘 이를 떼어놓고는 눈 높아진 소비자의 구미를 당기기란 힘든 일이 됐다. 과거 브랜드 모델로 얼굴만 앞세워 소비자와 대면하던 스타들은 수동적인 위치에서 벗어나 작품 디자인에서 기획, 제작 등에 직접 자신의 손때를 묻히고 있다. 이는 브랜드를 바라보는 대중의 입장에서도 새롭다. 스타의 취향과 생각을 함께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