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컬러&패션] 레드, 당신의 심장을 뛰게 할 유일한 컬러 2014-03-12 12:13:02
포멀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스퀘어 백과 포멀한 재킷, 심플한 토오픈 구두를 매치해 격식을 차리면서도 센스 있는 룩을 완성했다. 페디큐어까지 레드 컬러로 맞춘 그의 센스가 돋보인다. 레드 컬러는 뜨겁다. 색의 상징과 쓰임새, 이미지가 말해주는 본질적인 느낌. 레드 컬러는 무기력하고 우울해진 마음에 활력을 불어...
김태원 서경덕 하우스룰즈, 현대판 아리랑 홍보 나서…전세계 배포 2014-03-07 09:30:45
개최하여 5월초 무료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오픈 할 예정이다. 이에 서 교수는 “이번에 재탄생한 아리랑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 세계 80여개국 주요 인기 음악 프로그램에 cd로 전달 할 예정이며 유튜브를 통해 트위터와 페이스북으로 전 세계에 지속적으로 알릴 계획이다”고 전했다. 김태원 서경덕 하우스룰즈 ‘아리랑’...
[게임톡 창간 2주년 판교] '뽕밭' 판교, '게임밸리' 되다 2014-03-03 01:06:57
h스퀘어, 삼환 컨소시엄이 있는 곳에 집중되어있다. 문제는 육교들이 뭔가 애매한 위치에 있어 전체적으로 동선과 동떨어진다. 가령 넥슨 직원은 h스퀘어까지는 가지만 육교나 신호등을 건너 위메이드 쪽까지 쉽게 넘어가지 않는다. 또한 테크노밸리는 도시계획상 비행안전구역 제 2구역으로 지정되어 있기 때문에 위치에...
서든어택 '꿀잼' 업데이트 4탄, '슈퍼웨폰모드' 오픈 2014-02-20 20:24:02
'슈퍼웨폰모드'를 오픈했다. '슈퍼웨폰모드'는 지금까지 없었던 초강력 특수무기가 등장하는 신규 팀데스매치 모드로, 새롭게 추가된 전용맵 't스퀘어' 곳곳에서 다양한 슈퍼웨폰을 획득해 통쾌한 전투를 벌이는 방식이다. 슈퍼웨폰은 폭발하는 로켓을 발사하는 '로켓 런처', 적을 쫓는 유도탄...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02-20 18:52:28
디자인의 러그와 함께 라운드와 스퀘어 디자인을 함께 표현한 페이스가 인상적입니다. 구매시 화이트 소가죽 밴드를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어 한 가지 아이템으로 스포티한 룩에 서 캐주얼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wowtv.co.kr...
영어교육전문기업 (주)튼튼영어, 카카오스토리 플러스 오픈 2014-02-18 09:33:32
오인숙)가 `카카오스토리 플러스`를 오픈합니다. 튼튼영어의 `카카오스토리 플러스`는 소비자들에게 튼튼영어의 소식과 영어 교육 등의 유익한 정보를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입니다. 튼튼영어는 기존의 공식 카페인 `튼튼마미들의 수다`, 공식 블로그 `튼튼스퀘어`, 공식 SNS 채널로 운영중인 페이스북과...
카페베네, 맨해튼 첫 가맹점 유니언스퀘어점 오픈 2014-02-17 10:52:21
유니언스퀘어점은 약 195㎡규모로, 타임스퀘어점과 FIT점에 이어 맨해튼에 문을 연 세 번째 매장입니다. 유니언스퀘어는 뉴욕 지하철 7개 라인이 교차하는 환승 역세권으로, 맨해튼에서 타임스퀘어 다음으로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입니다. 뉴욕 내 추가 매장 오픈으로 카페베네는 미국에서 로스앤젤레스, 댈러스 매장을...
커스텀멜로우, 여성복라인 '젠티' 론칭 2014-02-17 10:13:47
인천 스퀘어점, 부산 광복점 등의 직영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또한 오는 5월 롯데월드점에도 추가 입점이 예정돼 있는 등 올 상반기 7~8개의 대형 매장을 중심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허연 커스텀멜로우 사업부장은 "'젠티'는 단순히 옷만 보여주는 브랜드가 아니라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브랜드...
카페베네, 미국 맨해튼 내 첫 가맹 매장 오픈 2014-02-17 10:08:12
타임스퀘어점과 fit점에 이어 맨해튼에 문을 연 세 번째 매장이다.유니언스퀘어는 뉴욕 지하철 7개 라인이 교차하는 환승 역세권으로, 맨해튼에서 타임스퀘어 다음으로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다.뉴욕대와 파슨스 뉴스쿨 등 대학가와 가까이 있어 젊은층 고객이 많이 유입될 것으로 카페베네는 기대했다.이번 뉴욕 내 추가...
<건자재업계 B2C 열풍…"일반 손님 잡아야 산다"> 2014-02-14 06:15:07
스퀘어를 기업·소비자간 거래(B2C) 마케팅의 전초 기지로삼아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2011년 서울 잠실동에 1호점을 개관한 창호전문매장 '지인 윈도우 플러스'(Z:INWindow Plus)는 현재 전국 150여개 규모로 성장했다. 2012년 12월부터는 TV홈쇼핑을 통한 창호 판매에 나섰고, 작년 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