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쇼챔피언` 지연 오리지널 버전 안무 선보여 "예쁨받네~" 급이 다른 격한 골반! 2014-05-29 11:47:21
화제다. 지난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누리꿈스퀘어에서 열린 MBC 뮤직 생방송 `쇼 챔피언`에서 지연은 `1분1초` 공연을 펼쳤다. 이날 지연은 솔로곡 1분 1초의 수정된 지상파버전이 아닌 오리지널버전의 안무를 선보였다. 지연의 파격적이고 관능적인 골반댄스는 섹시함을 더해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지연...
액토즈, '체인크로니클' 이제 중국으로 진격한다 2014-05-28 15:26:29
방대한 볼륨의 콘텐츠를 자랑한다. 액토즈는 최근 중국에서 진행된 '체인크로니클'의 사전 모집 이벤트 참여자 규모가 한국에서 올해 초 진행한 이벤트 결과 대비 2배이상 크고, cbt에 참여한 유저의 재접속율 또한 우수하여 '확산성 밀리언아서'를 잇는 중국 흥행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액토즈는...
블레이드 for Kakao, '드락의 분노'로 지옥문이 열린다 2014-05-28 15:26:10
스퀘어(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for kakao'에 첫 대규모 업데이트 '드락의 분노'를 오는 29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달 22일 출시 이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포함, 전 마켓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며 모든 게임 순위를 휩쓸고 있는 '블레이드 for...
김선권 카페베네 대표 "중동지역 등 연내 22개국 진출…글로벌 매장 500개로 늘릴 것" 2014-05-26 07:02:00
상품에 문화 콘텐츠를 융합한다는 개념이다. 할리데이비슨 오토바이, 애플 컴퓨터와 아이폰, 스타벅스, 나이키 등이 대표적인 사례다. 그는 “문화 콘텐츠와 상품이 융합되지 않으면 세계 1등이 될 수 없는 시대가 펼쳐지고 있다”며 “카페베네는 스타벅스로 대표되는 테이크아웃 문화 대신 ‘사랑방...
KT, 올레닷컴 액세서리샵에서 야구상품 사세요 2014-05-22 10:14:13
스퀘어에서는 kt wiz의 모자, 유니폼, 그리고 마스코트인 빅(vic), 또리(ddory)의 열쇠고리, 지갑, 파우치, 인형, 거치대, 응원용 머플러, 로고 볼, 어린이용 가방 등 캐릭터 상품을 5월 23일부터 전시/판매할 예정이다. kt 마케팅부문 무선단말담당 이현석 상무는 'kt wiz의 성공적인 창단과 한국 프로야구의 콘텐츠...
KT 황창규 회장, 대한민국 융합형 기가(GiGA) 시대 열겠다 2014-05-20 11:39:15
인프라를 기반으로 초고화질 미디어 콘텐츠와 다양한 사물의 연동(iot)을 통해 체감형 융합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융합형 기가(giga) 시대가 열린다.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20일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속도, 용량, 연결이 폭발하는 융합형 기가 시대 선도와 5대 미래 융합서비스 육성, 고객...
[생글기자 코너] 통일 준비는 자유시장경제 확립에서부터 등 2014-05-16 18:46:46
성장하길 기대한다.이번 대회는 지난 3월30일부터 4월3일까지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 쉐라톤호텔과 un본부에서 열렸다. 올해는세계적으로 약 200개 대학에서 2500여명의 학생들이 대거 참가했다. 연세대학교 ydmun 학생 24명은 태국 대표로 지정됐고13개의 위원회에 참석했다. 그 중에서 ‘united nations industria...
30대 남자본능 블레이드, 하루 던전플레이 2000만판! 2014-05-16 15:34:36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이하 4:33)은 16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액션스퀘어(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for kakao'의 하루 던전 플레이 양이 2000만 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일반 던전과 무한 던전, 난투장, 일대일 전장이 준비된 '블레이드 for kakao'는 하루 최...
액토즈 '밀리언연의', 60만명 기대 모아 6개국 동시 런칭 2014-05-09 12:50:17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와 스퀘어에닉스가 공동 개발한 신작 모바일 게임 '밀리언연의'가 한국을 비롯해 아시아 6개국에서 동시 런칭했다고 5월 9일 밝혔다. '밀리언연의'는 '확산성 밀리언아서'의 외전이자 액토즈소프트와 스퀘어에닉스가 공동 개발한 첫 번째 작품으로, 이...
'블레이드'로 불붙은 '모바일 RPG' 최후 승자는? 2014-04-30 18:45:01
게이머들을 모았지만 빠른 레벨업과 콘텐츠 소모에 개발사의 대응이 어떨지 지켜볼 대목이다. 게이머들간에 커뮤니티를 만들어내는 일도 숙제다. 게임 속에서 다른 게이머들과의 교류할 필요가 크지 않고 서로 도움을 주고 받을 일도 많지 않아 나 홀로 게임이 될 가능성도 높다. 또 게이머들의 콘텐츠 소모에 대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