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인싸들 멋있다" 일본서 빛나는 K패션 2022-04-05 17:16:06
패션의 일본 내 성공이 어느 정도 검증된 것도 자양분이 됐다. 2019년 일본에 진출한 레깅스 브랜드 젝시믹스가 대표적 사례다. 젝시믹스는 지난달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 라쿠텐의 스포츠웨어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지난 2월 문을 연 일본 요코하마 라조나플라자 팝업스토어에는 젝시믹스를 사려는 소비자들이 긴 줄을...
형지, 2세 경영 시동…최준호 사장 "中 시장 확대로 수익 증대" 2022-04-04 11:17:16
스포츠상품화 사업’의 역할이 컸다고 분석하고 있다. 형지엘리트는 사업 다변화를 위해 스포츠상품화 사업에 진출했다. 프로야구단 ‘SSG랜더스’의 공식 상품화사업권자로서 유니폼, 잡화 등 다양한 굿즈를 제작해 유통하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한화이글스'와의 상품화사업 계약을 체결하고 올해부터 2년 간...
[주말N쇼핑] 4월의 첫 주말…봄패션·골프용품 할인행사 2022-04-02 07:00:01
[주말N쇼핑] 4월의 첫 주말…봄패션·골프용품 할인행사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4월의 첫 번째 주말, 유통가에서는 봄 의류와 골프 상품을 할인한다. 대형마트와 온라인에서는 먹거리와 생필품을 할인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도 연다. ▲ 롯데백화점 = 오는 17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봄 정기 세일을...
자렛, 메타 패션 시작 알리는 CEEANN & CBCL 22 F/W 컬렉션 발표 2022-04-01 18:15:36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이어 “전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메타버스와 nft를 패션에 접목해 글로벌 패션 ip 매니지먼트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양한 분야의 스폰서 참여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지연 디자이너가 협업 중인 롤더다이스...
'코오롱스포츠 중고 옷 받아요' 릴레이-코오롱FnC 중고마켓 서비스 론칭 2022-04-01 11:30:23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과 함께 코오롱스포츠의 중고의류 보상판매 프로젝트 ‘솟솟릴레이'를 1일 론칭한다. ‘솟솟릴레이'는 코오롱스포츠 고객의 중고의류를 수거하고, 이에 대한 보상으로 코오롱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하는 보상판매 프로젝트다. 고객은 코오롱몰에 연...
시계 속 그려진 '승마 세계 지도'…또 다른 차원의 시간이 흐른다 2022-03-31 17:39:33
등을 공격적으로 인수했다. 명품 브랜드의 패션 시계가 아닌, 럭셔리 시계 제조사로 본격적으로 나서겠다는 취지였다. 에르메스는 여성용에 이어 지난해 남성용 스포츠 시계 ‘H08’을 새로 출시하며 상품군을 넓히고 있다. 올해 아쏘 신제품 바탕에는 ‘승마세계의 지도’ 양각으로 새겨에르메스가 지난 30일 공개한 아쏘...
코오롱몰, 자사 브랜드 상품 중고거래 시범 운영 2022-03-31 08:33:01
고객의 신청을 받아 코오롱몰에서 코오롱스포츠 상품을 매입한다. 코오롱스포츠 상품을 매입 신청한 고객에게는 코오롱몰에서 쓸 수 있는 포인트를 준다. 이렇게 수집한 상품은 검수를 거쳐 5월 중 코오롱몰에서 판매한다. 코오롱FnC는 6월부터는 다른 자사 브랜드로도 중고 거래를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코오롱FnC...
'폭풍성장' 1·2위 레깅스 업체, 'K패션 열광' 일본서 '진검승부' 2022-03-30 21:00:03
대표적 패션 브랜드로도 꼽힌다. 특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 속 재택근무 확대와 홈트레이닝 수요가 더해지면서 레깅스는 일상복 입지를 굳혔고, 각 브랜드는 사업 영역 확장에 돌입했다. 국내 요가복 및 애슬레저 시장(한국패션산업연구원 집계 기준)은 2015년부터 2019년까지 4년간 연평균 매출...
레깅스 '젝시믹스', 골프복 브랜드 품는다 2022-03-29 17:15:34
패션 대기업부터 중소 패션사까지 앞다퉈 뛰어들고 있다. 국내 골프의류 시장은 올해 6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전망된다. 젝시믹스의 골프의류는 운동을 좋아하는 20~40대 여성을 겨냥해 출시된다. 실용성에 초점을 맞춘 ‘애슬레저 골프의류’로 대중화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이번 인수는...
오미크론 확산에 2월 온라인 유통업체 매출 14.2% 증가 2022-03-29 11:00:05
해외 유명브랜드(32.5%), 여성정장(13.8%), 아동·스포츠(11.9%) 등 식품(-30.3%)을 제외한 전 상품군의 매출이 증가했으며 편의점도 가공식품(7.1%), 생활용품(4.8%) 등 전 품목의 매출 증가에다 점포 증가 효과가 더해지면서 전체 매출이 늘었다. 온라인 매출은 전 품목에서 고른 상승세를 나타냈다. 특히 지난달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