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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원 "온라인 패션 플랫폼 만족도 1위는 무신사" 2021-07-14 10:01:48
전체 응답자의 23.3%는 '소비자 피해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 피해 사례로는 '배송 지연'(78.4%·복수응답 가능)이 가장 많았다. 이어 '품질 불량·하자'(39.9%), '주문상품 품절로 주문취소'(34.1%), '주문취소·교환·환불 지연'(24.1%), '판매업체와의 소통 어려움·연락...
소비자원 "온라인 패션플랫폼 만족도 무신사 가장 높아" 2021-07-14 06:00:05
문항에선 23.3%가 피해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 피해 사례는 '배송 지연'(78.4%·복수응답 가능)이 가장 많았다. '품질 불량·하자'(39.9%), '주문상품 품절로 주문취소'(34.1%), '주문취소·교환·환불 지연'(24.1%), '판매업체와의 소통 어려움·연락 지연'(23.1%) 등도 비율이...
온라인 패션 편집숍 만족도 1위 `무신사` 2021-07-14 06:00:00
있는지 설문한 결과, 이용자의 23.3%(399명)가 `피해 경험이 있다`고 응답했다. 피해 유형은 `배송지연`이 78.4%(313명)로 대다수였고 `품질 불량·하자` 39.9%, `품절로 인한 주문 취소` 34.1%, `주문 취소·교환·환불 지연` 24.1% 등 순이었다. 피해 대처로는 `이의 제기하지 않았다`가 55.6%(222명)로 가장 많았고...
태국서 건설노동자 7명 알파·델타 변이바이러스 동시 감염 2021-07-13 11:16:44
중 1천327명에서 코로나19 양성 반응이 나왔다. 이 중 23.3%는 알파, 73.7%는 델타 변이에 각각 감염된 것으로 드러났다. 수파낏 국장은 태국 코로나19 상황과 관련, 전파 속도가 매우 빠른 델타 변이가 알파 변이를 대체해 우세종이 되는 과정에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델타 변이는 태국 전역으로 보면 확진자의 24.1%...
'천보' 52주 신고가 경신, 기관 4일 연속 순매수(21.0만주) 2021-07-13 09:08:16
외국인이 16.5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23.3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40.7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17.5%, 68.0%로 비중이 높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4일 연속 21.0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그래프]천보 외국인/기관 매매동향...
큰손들이 찍은 '숨은 콘택트株'? 2021-07-12 19:41:53
마감했다. 나이스정보통신은 점유율 23.3%의 국내 1위 VAN 사업자다. 음식점, 편의점 등 오프라인 매장이 주 고객이어서 재택근무 확산에 따라 피해를 받았다. 하지만 다른 콘택트주와 달리 역성장하지 않았다. 작년 영업이익은 367억원으로 전년 대비 3.25% 증가했다. 실적을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전자지급결제대행(PG)...
"저평가됐다"…큰손들이 올인한 '숨겨진 콘택트주' 2021-07-12 15:50:22
마감했다. 나이스정보통신은 점유율 23.3%의 국내 1위 VAN 사업자다. 음식점, 편의점 등 오프라인 매장이 주 고객이어서 재택근무 확산에 따라 피해를 받았다. 하지만 다른 콘택트주와 달리 역성장하지 않았다. 작년 영업이익은 367억원으로 전년 대비 3.25% 증가했다. 실적을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전자지급결제대행(PG)...
플랫폼·메타버스·NFT…새 성장동력 찾는 K팝 [연계소문] 2021-07-11 19:37:14
23.3%를 취득했다. 디어유의 핵심 사업인 '디어유 버블'은 1:1 채팅 형태로 아티스트와 나만의 특별한 프라이빗 메시지를 주고받는 서비스 플랫폼이다. 지난해 출시돼 해외 이용자 비중이 68%에 이르는 등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에게도 뜨거운 지지를 얻고 있으며, 코스닥 상장까지 앞두고 있다. 콘텐츠와 플랫폼을...
[표]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8일) 2021-07-08 16:31:19
│76.6│23.3 │LG디스플레│101.4 │42.9 │ │││ │이│ │ │ ├────┼──────┼─────┼─────┼─────┼─────┤ │현대모비│71.9│2.5 │한온시스템│91.4 │55.4 │ │스 ││ │ │ │ │ ├────┼──────┼─────┼─────┼─────┼─────┤...
부산의 최대 사회혁신 과제는 일자리와 교통문제 2021-07-08 10:21:22
높았고, 다음으로 ‘사회혁신을 위한 주민 소통 공간 마련’(23.3%), ‘사회혁신 관련 교육 및 홍보’(14.6%), ‘사회혁신 활동 결과의 정책 반영 노력’(12.6%) 순으로 나타났다 지역현안문제의 해결이 어려운 점에 대해 지역현안문제 해결 과정에 참여 경험이 있는 응답자들은 ‘수직적이고 경직된 행정구조’(31.1%)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