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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3社, 카드 부정사용액 전액 보상(종합) 2014-01-20 10:32:07
책임을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국민카드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한 신용카드 사용내역 문자 서비스 일정 기간무료 제공, 일정기간 마케팅성 문자메시지(SMS)·텔레마케팅(TM) 업무 중단, 해당인력 '피해예방센터' 집중 투입 등의 대책을 발표했다. 롯데카드도 고객 정보 유출에 따른 부정사용 등 고객...
롯데카드 개인정보 유출 여부 확인, 또 개인정보 입력? 불안감 ‘증폭’ 2014-01-20 10:27:42
사상 최악의 고객 개인정보 유출 사고에 휘말린 3개 카드사가 일제히 ‘개인별 정보 유출여부 확인 서비스’를 개시했다. 1월18일 개인정보 유출이 확인된 농협카드, 국민카드, 롯데카드 3사는 자사 회원들에게 각 사 홈페이지에서 정보 유출 여부 조회 서비스를 시작했다. 조회를 원하는 고객은 팝업창에 주민등록번호와...
中파리바게뜨, 신용카드 유니온페이와 제휴 2014-01-20 10:24:01
내 프리미엄 카드 회원 수는 800만 명에 이릅니다. 파리바게뜨는 유니온페이와의 제휴를 계기로 중국 내 프리미엄 마케팅을 강화해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입니다. 중국 파리바게뜨는 이번 달부터 일부 매장에 최고급 원재료를 사용해 가격이 일반 제품보다 2~30% 정도 높은 프리미엄 제품 라인을 선보이기도...
中 파리바게뜨, 세계 최대 신용카드 '유니온페이'와 제휴 2014-01-20 10:13:32
등 특정기간에도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유니온페이와 공동 진행하기로 했다.유니온페이는 전세계 40억 장(2013년 말 기준)의 카드를 발급해 세계 1위 회원 수를 자랑하며 143개국에 네트워크를 보유한 국제적인 신용카드사다. 중국 내 프리미엄 카드 회원 수는 800만 명에 이른다.이번 제휴는 유니온페이가 프리미엄카드...
농협,롯데,국민카드사 정보유출 확인 조회방법 "또 개인정보 입력?" 고객 `분통` 2014-01-20 09:00:54
등 카드 3사는 고객 정보유출 확인을 위해 개별 고객이 자신의 정보유출 여부를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시했다. 유출된 정보는 성명, 주민번호, 카드번호, 결제계좌번호, 회사주소와 전화번호, 집주소와 전화번호, 타사카드 보유상황, 신용한도 등 세세한 내역까지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검찰 수사 결과 약 1억 건...
[개인정보 유출대란] 카드해지·재발급 요청 증가...개선책 조만간 발표 2014-01-19 20:28:40
조사됐다. 해지나 재발급을 요청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카드사들은 전담 콜센터를 확대하고 24시간 운영체제를 구축했다. 또 카드 재발급·해지를 위한 전담 팝업창 구축 등을 통해 회원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운영에 들어갔다. 카드사들은 부정사용에 대한 신고 접수시 피해액은 전액 보상할 방침이며 회원의...
<19개 항목 개인정보 유출…全국민 불안감 확산>(종합2보) 2014-01-19 20:25:41
이를 전액 보상하기로 했다. 아울러 회원의 신청이 있는 고객에 대해 일정기간동안 무료로 결제 내역에 대해SMS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20일 카드사별로 구체적인 통보 대상 고객수 및 고객피해 최소화 방안 등을 발표하기로 했다. 금융당국은 이번 사고를 계기로 금융회사의 고객정보 관리에...
시중은행 고객정보도 유출…장차관 등 全국민 피해(종합4보) 2014-01-19 18:38:06
은행의 고객 정보가 외부에 노출된 셈이다. 국민카드와 롯데카드는 지난 17일 오후부터 정보 유출 본인 확인 서비스를 시작했는데, 자신이 이용하는 은행의 개인 정보가 모두 빠져나갔다며 항의하는 피해자가속출하고 있다. 10년 전에 카드를 해지했거나 카드를 만든 적도 없는데도 개인 정보가 몽땅 유출됐다는...
시중은행 고객정보도 유출…장차관 등 全국민 피해(종합3보) 2014-01-19 15:52:39
은행의 고객 정보가 외부에 노출된 셈이다. 국민카드와 롯데카드는 지난 17일 오후부터 정보 유출 본인 확인 서비스를 시작했는데, 자신이 이용하는 은행의 개인 정보가 모두 빠져나갔다며 항의하는 피해자가속출하고 있다. 10년 전에 카드를 해지했거나 카드를 만든 적도 없는데도 개인 정보가 몽땅 유출됐다는...
'고객정보 유출' KB금융 긴급대책 회의 … "피해 최소화 방안 마련" 2014-01-19 14:12:01
'회원정보 유출' 문제가 연달아 터진 kb금융그룹은 19일 임영록 회장 주재로 긴급 대책회의를 열었다. kb금융은 이날 오전부터 임 회장과 이건호 국민은행장, 심재오 국민카드 사장 등 계열사 대표와 관련 임원들이 모여 '고객정보 유출 대책회의'를 진행 중이다. 박근혜 대통령의 인도 순방을 수행한 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