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늘 피곤한 이유, 부족한 ‘효소’ 때문? 2013-10-17 20:06:12
영향을 미치는 것은 바로 식습관이다. 가공식품이나 정크푸드를 자주 섭취하는 이들의 경우 생식을 하는 이들보다 효소의 수가 적을 뿐 아니라 활성도 저하되는 경향을 보이곤 한다. 때문에 건강한 삶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평소 올바른 생활습관을 갖고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활력을 되살려주는 효소식품을 구비해...
지갑 두툼한 나홀로족 2013-10-17 16:08:19
간편식과 가공식 구매 비율은 1인가구가 2~3배 높게 나왔다. 1인가구는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로 반찬(45.2%)을 가장 많이 꼽았다. 식사대용식품(44.0%), 1인가구 전용코너(43.6%), 배달(42.4%), 대여(39.6%) 등이 뒤를 이었다. 김경종 대한상의 유통물류진흥원장은 “1인가구가 새로운 소비주체로 부상하고 있는 만큼...
"나홀로족 소비여력 3∼4인 가구보다 크다" 2013-10-17 10:58:43
하느냐는 질문에 신선식품(39.1%), 간편식(38.5%), 가공식품(21.8%)이라고 답했다. 3∼4인가구에 비해 간편식은 무려 3배, 가공식품은 2배나 높은 것이다. 집 주변에 대형마트(34.4%), 저가판매점(29.2%), SSM(9.6%) 등이 있기를 원했고, 혼자 사는 것에 대해 만족한다(56.4%)가 그렇지 않다(8.4%)를 크게 웃돌았다.
"1인가구 소비여력이 3∼4인가구보다 크다" 2013-10-17 06:00:54
그렇다고 답했으며, 다소 비싸더라도 품질이 좋은 식품·재료를 구입하는지를 물은 결과는 27.6%에 그쳐 3∼4인가구(55.6%)의 절반에 불과했다. 1인가구는 간편하고 편리하게 한 번에 해결하려는 성향이 강한 것으로 드러났다. 어떤 형태로 요리나 조리를 하느냐는 질문에 1인가구는 신선식품(39.1%),...
'이마트 통신사' 나온다…17일 '쇼핑할인 알뜰폰' 진열 2013-10-16 11:30:34
3000원 가량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다. 현재 가공식품과 생활용품 50여개 브랜드가 할인 대상이다. 가입자들은 또 이마트와 제휴를 맺은 삼성, bc카드로 사용금액 만틈 통신비를 중복해서 절약할 수 있고 이마트 매장에 놓여있는 쿠폰을 가지고 최대 5000원까지 더 통신비를 줄일 수 있다. 기본 탑재될 모바일 앱을 열어...
하림이 中企에 닭가공 맡긴 까닭은 2013-10-15 21:22:25
특근을 계속하고 있다”고 말했다. 동양종합식품은 1975년 설립된 육가공식품 전문업체로 지난해 매출 210억원을 올렸다. 소시지와 햄, 돈가스, 훈제치킨 등 육가공 제품과 양념소스 등을 군에 납품하고 있으며 최근 롯데리아에 홍게너겟을 공급하며 민간 시장도 뚫었다. 동양종합식품은 하림과 공동으로 진행할 신제품...
산업위 국감‥"이마트, 중소기업 기술탈취" 2013-10-15 21:08:56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이마트는 2000년부터 13년간 가공식품과 즉석조리제품을 납품업체 A와의 거래를 끊고, A의 OEM(주문자 상표 부착품)공장과 직거래를 하겠다고 통보한 뒤 업체와는 거래를 끊어 버린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오 의원에 따르면 2011년 12월 A업체의 신제품이 히트하자 신세계푸드의 부사장이 과거 이마트...
[Biz스토리(26)] 농심, 비밀병기 '수미칩' 성공스토리…새우깡 이을 차세대 스타로 2013-10-15 14:11:56
가공용 감자가 개발된 이유도 이런 갈변현상을 없애기 위해서다."농심은 대기압보다 낮은 압력에서 낮은 온도로 튀기는 진공저온공법으로 일반 감자칩보다 지방 함유량을 20~30% 감소시키고 감자 고유의 맛과 신선함을 최대한 살릴 수 있었어요. 수미칩은 진공상태에서 저온으로 튀겨지기 때문에 갈변현상도 대부분 없앨 수...
[창간49 글로벌 산업대전] 대상주식회사, 인도네시아·베트남서 '글로벌 바이오' 새 도약 2013-10-11 07:01:43
글로벌 제품의 세계화 전략을 강화하고 가공식품 현지 생산 및 거점 지역 확대에도 집중할 예정이다. 특히 중국을 놓칠 수 없는 매력적 시장이라고 판단하고 사업 역량과 시장 상황을 고려해 새로운 시각으로 전략 지역과 사업을 선택, 선제적으로 집중적인 투자를 한다는 계획이다. 전분당 사업은 베트남과 필리핀에서의...
[창간49 글로벌 산업대전] CJ오쇼핑, 홈쇼핑 첫 해외 진출…中企상품 세계로 2013-10-11 07:01:33
생활용품이 대부분을 차지했지만 최근에는 가공식품과 아동도서, 패션 잡화 등 상품 카테고리도 다양해지고 있다. cj오쇼핑의 글로벌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cj imc는 지난 2월 호주 1위 건강식품 브랜드인 ‘블랙모어스’의 베트남 유통판권을 획득했고 4월에는 제주 ‘삼다수’의 중국 시장 진출을 성사시켰다.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