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재규어코리아, 우리파이낸셜·우리은행과 금융제휴 2013-10-01 17:05:32
서비스와 마케팅 강화를 목표로 보다 차별화되고 경쟁력 있는 금융 상품을 공급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우리파이낸셜과 우리은행의 금융 인프라를 통해 안정적인 금융상품 지원과 공동 마케팅으로 판매 증대와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노리겠다는 방침이다. 금융제휴를 통해 우리은행은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의 공식...
[한국형 MBA가 뜬다] 건국대 전문경영대학원, 재학생 모두에 평균 35% 장학금 혜택 2013-10-01 06:59:28
팀 중심의 교육이 이뤄지고 학생 중심의 학습 팀 조직화, 지식 공유 세션 등을 통한 학생간 협력형 면학 분위기가 이루지는 것도 강점이다. 주간에 강의가 이루어지는 mot(management of technology) mba 과정은 이공계 인력을 중심으로 기술경영에 특화한 교육과정으로 이루어진 과정이다. 경영전략, 회계, 재무관리,...
[한국형 MBA가 뜬다] 서강대 경영전문대학원, 주간 과정 영어로 토론식 수업 진행 2013-10-01 06:59:16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인사, 재무, 전략, 마케팅, it분야 컨설팅 전문가들이 정규 교과과정에 포함된 경영컨설팅 mba는 국내 최고 수준의 경영학 전공학습과 함께 이론과 실무의 끈끈한 연계가 강점으로 꼽힌다. 2014학년도에 전기 신입생 모집하는 과정은 주간 mba와 야간 mba, 주말 mba, 컨설팅 mba,...
[한국형 MBA가 뜬다] 동국대 경영전문대학원, 제약전문가 육성 '팜MBA' 눈길 2013-10-01 06:59:06
강화하는 과정이다. 경영학의 기본인 인사조직, 마케팅, 재무, 회계 등 핵심 과목을 이수한 뒤에 선택 과목을 이수한다. emba는 창업 및 가업 승계 등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기업가정신을 추구하는 국내 최초의 맞춤형 과정이다. 벤처·사회적 기업 창업과 벤처파이낸싱, 프랜차이징 등 현장 중심의 교육이 이뤄진다. 동...
[JOB 삼성·현대차 입사 가이드] "지원분야 트렌드 파악을"…"자기만의 아이디어 필요" 2013-09-30 17:16:14
마케팅 실무자의 합격 팁언제나 '왜'라는 질문 갖고…매장 찾아 제품 직접 체험을 非상경계열도 사전 교육…사람에 대한 생각 많이 해야 삼성전자와 현대자동차는 소비재의 특성상 이공계 전공자에게 문이 넓은 편이다. 인문계 전공자는 대부분 영업마케팅직이나 경영지원직에 몰릴 수밖에 없다. 방대한 범위의...
서강대, '금호아시아나 MBA A/S 교육과정' 개설 2013-09-30 07:47:47
밝혔다.이 교육과정은 금호아시아나그룹 직원 대상 서강대 '금호 mba 과정' 수료자 재교육을 위한 애프터서비스 차원의 단기 프로그램이다. 27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마케팅, 기업기업재무, 글로벌 금융환경, 물류전략, 관리회계 등에 대한 강의가 열린다. 교육비는 무료다.서강대 mba는 앞서 1992년부터 2009년까지...
"자연·미래가 함께 웃는 소비 체험해 봐요" 2013-09-30 06:59:29
선보여 본격적인 판매전을 앞둔 마케팅 각축장이 될 전망이다. 국내 대형 유통사와 건설사들은 각각 환경경영 성과와 친환경 건축기술을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국내 대형 유통사들은 지난해에 이어 친환경 매장 운영을 중심으로 환경경영 실적과 실천 사례 등을 소개한다. 국내 대표...
"먹고살기 힘들었던 1975년 첫 포럼…어느새 38년 됐네요" 2013-09-29 18:41:32
알리는 코리아마케팅 대표이사와 한국갤럽연구소장 등을 거쳐 1975년 인간개발연구원을 설립했다.정인설 기자 surisuri@hankyung.com ▶[화제] "30초에 380만원" 돈 버는 네비게이션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기사 신성일, 49세 연하 女배우와 침대서…'화끈' 김보민, 김남일에게...
신세계百, 수입화장품 샘플존 마련 2013-09-29 13:26:09
매출은 9월 한 달간 전년 대비 10%가량 증가했습니다. 이재진 신세계백화점 패션연구소장은 “무겁고 목적성이 강한 화장품 서비스에서 탈피해 대중적이고 캐주얼한 화장품 서비스로 파격적인 변화를 시도했다”며 “조금씩 살아나고 있는 화장품 매출의 여세를 몰아 다양한 마케팅을 계속 펼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밀레, 청년봉사단 ‘밀레 윙즈’ 2기 모집 “숨겨진 날개를 펼쳐라!” 2013-09-27 17:50:17
및 사전교육을 마친 후 2014년 1월부터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1기 단원들의 캄보디아 봉사 현장에 이어 2기 단원들의 활동 역시 사진작가 이홍석이 재능기부를 통해 화보집으로 발행할 예정이다. 밀레 마케팅 본부 박용학 상무는 “지난해 10월 신설한 기부전용 멤버십 카드 ‘러브 앤 쉐어링 카드’에 지지를 보내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