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CEJA, 「PlayStation? Awards 2014」히트작 시상 2014-12-04 12:05:00
시상해 온 축제이다. 금년에는 게임 크리에이터들의 창작활동에 경의를 표하는 의미로 누계 출하 매수 및 다운로드 수가 50만을 넘는 타이틀을 선정하여 「골드 상」※2을, 그리고 유저들의 투표로 뽑힌 상위 10개의 타이틀에는 「유저 초이스 상」※3을 각각 수여했다. ※1 주식회사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디비전...
바스프 회장 "또 다른 150년 위해 혁신 지속" 2014-12-04 11:00:10
한 글로벌공동창조 프로그램 '크리에이터 스페이스'는 150주년의 핵심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있다. 바스프는 집단 지성을 활용해 인류 공통의 과제를 해결하고자 지난 9월 바스프연구진과 고객사뿐 아니라 외부 전문가와 일반인까지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수 있는 대화형 온라인 플랫폼 크리에이터...
영실업 2017년까지 매출 2500억원 달성 목표 2014-12-03 14:14:38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도약하겠다”며 “2017년까지 매출 2500억원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1980년 설립한 영실업은 완구 캐릭터 개발 단계에서 애니매이션을 함께 기획하는 ‘또봇’의 성공모델을 다른 캐릭터에도 적용하고 뮤지컬, 게임 등 콘텐츠...
박효신 `해피투게더` 재킷, 따뜻한 위로+신비로움 담아 2014-11-24 13:58:06
투게더)’ 자켓은 가장 핫한 크리에이터이자 일러스트 아티스트인 이천성과 박효신의 전작 야생화의 온라인 커버 작업을 맡았던 디자이너 이유미(밀라 아리완)의 작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박효신의 재킷 이미지를 본 네티즌들은 “역시 박효신, 앨범 자켓에서부터 감성이 느껴지네”, “박효신 나비인 줄 알았는데...
박효신, 새 싱글 자켓 이미지 공개…특유의 감성 물씬 2014-11-24 07:58:23
together(해피 투게더)' 자켓은 가장 핫한 크리에이터이자 일러스트 아티스트인 이천성과 박효신의 전작 야생화의 온라인 커버 작업을 맡았던 디자이너 이유미(밀라 아리완)의 작품인 것으로 알려졌다.박효신의 자켓 이미지를 본 네티즌들은 "역시 박효신, 앨범 자켓에서부터 감성이 느껴지네", "나비인...
박효신 ‘해피투게더’ 재킷 이미지 공개, 겨울 감성 ‘물씬’ 2014-11-23 22:00:03
핫한 크리에이터이자 일러스트 아티스트인 이천성과 박효신의 전작 야생화의 온라인 커버 작업을 맡았던 디자이너 이유미(밀라 아리완)의 작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효신의 새 싱글 ‘해피 투게더’는 2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사진제공: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16th DigiCon6 ASIA Awards서 청강대 애니메이션스쿨 대상 영예 2014-11-20 18:08:44
Awards’는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를 중심으로 디지털시대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발굴, 육성하기 위해 TBS가 주최하고 있는 콘테스트다. 연령, 성별, 국적, 아마추어를 불문한 모든 사람이 참여가 가능한 열린 대회로 알려져 있다. 이번 16th DigiCon6 ASIA Awards에서는 아시아 10개국(일본, 한국, 중국, 대만, 홍콩,...
아영FBC, '짐 맥퀴안' 초청 위스키 마스터 클래스 행사 2014-11-19 08:44:34
월스트리스저널 잡지가 선정한 '올해의 혁신가'와 '올해의 크리에이터' 상을 받았다. 이날 마스터 클래스는 브룩라디 시리즈 6종 테이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미공개 신제품인 '옥토모어 6.3'도 이날 공개된다.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
오디션 통해 게임 속 연예인 되는 '스타프로젝트' 화제 2014-11-17 16:06:00
뷰티 크리에이터 '김보배' 등 각계각층의 전문가들이 참여하였다. 1차 서류전형에는 열성 게임 유저부터 성우 지망생, 뮤지컬 극단원, 인디밴드 소속 보컬리스트,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 등 수백명의 응시자가 도전해 스타의 꿈을 향한 의지를 불태웠다. 치열한 경쟁 끝에 1위는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보여 준...
DICON 2014, 콘텐츠의 미래를 찾아본다! 2014-11-10 14:24:00
크리에이터'다. 혁신적 아이디어와 기술의 융합으로 진화하는 '콘텐츠 경험'이 세계 콘텐츠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관통하는 핵심 축이기 때문이다. □ 콘퍼런스의 각 트랙은 콘텐츠 경험의 진화를 추동하는 요소들, 즉 ▲빅데이터(트랙1) ▲웨어러블(트랙2) ▲스트리밍(트랙3) ▲트랜스미디어 콘텐츠 기획(트랙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