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 '옥상달빛'·'요조' 인디뮤지션 공연 생중계 2013-08-26 16:01:40
생중계가 프로젝트 홍보 및 기금 마련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뮤직은 이번 생중계를 통해 크라우드펀딩을 위한 프로모션을 지원하는 한편, 이후에도 추후 제작되는 음반과 영상 콘텐츠도 네이버 플랫폼을 통해 적극 소개하고 홍보함으로써 실질적인 지원을 계속해나간다는 계획이다. 네이버 뮤직은...
[인터뷰] 최환진 부산국제광고제 집행위원장 "융·복합 시너지 높여 세계적인 광고제로 키우겠다" 2013-08-25 14:13:36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유입해 융·복합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 모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유정우 한경닷컴 기자 seeyou@hankyung.com ▶ [똑소리 나는 캠핑 노하우] 아이스박스는 필수…발포매트 준비하면 잠자리 안락 ▶ 9월의 주요 마이스 행사▶ 생산·가공 향토상품 총출동…농림수산업의 새...
남부발전, 경영공시 대학생 서포터즈 발족‥공기업 최초 2013-08-22 16:46:33
경영정보에 대한 국민의 이해를 돕고자 대학생 서포터즈를 발족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20명의 대학생들로 구성된 `KOSPO 파워 메신저`는 남부발전의 경영공시 모니터링, 온라인 홍보 콘텐츠 작성 및 참신한 아이디어 제시 등 다양한 활동을 4개월 동안 펼칠 계획입니다. 이상호 사장은 "참신하고 재기발랄한 대학생...
바람의나라, '고구려 vs 부여 침략 전' 공개 2013-08-22 15:44:52
mmorpg '바람의나라'에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의 세 번째 신규 콘텐츠인 '고구려 vs 부여 침략 전'을 공개했다. 부여의 마지막 왕 '대소'(帶素)의 고구려 침략을 콘셉트로 한 '고구려 vs 부여 침략 전'은 각 국가의 부속 성을 배경으로 하는 국가 간 전쟁 콘텐츠로, 하루에 한 번 특정시간마다 최대...
모바일쇼핑족 꾸준히 증가…월평균 1천500만명 돌파 2013-08-22 11:00:27
콘텐츠 스토어(3천167만명), 카카오스토리·페이스북 등의 커뮤니케이션(3천39만명), 검색·포털(2천993만명), 지역·교통(2천798만명) 등이 뒤를 이었다. 쇼핑앱(1천553만명)은 전체 47개 분야 중 17번째로 이용자가 많았다. 김경종 대한상의 유통물류진흥원장은 "모바일 기기의 확산은 유통업계의 변화를촉구하고...
SK컴즈 "싸이월드의 영광 한번 더"…모바일 SNS '데이비' 이달 말 서비스 시작 2013-08-22 03:40:33
서비스의 타깃이다.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담당자는 이와 관련,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현재로서는 밝힐 게 없다”고 말했다. 데이비에서는 친구들이 올린 글이나 사진이 친구별로도 정리되고 날짜별로도 정리된다. 좌우로 스와이프(손가락을 폰 화면에 대고 긋는 행위) 하면서 콘텐츠를 읽게...
"韓, 신흥국과 차별화··선진증시 흐름에 연동" 2013-08-21 15:23:42
많이 집중돼있고 바이오, 콘텐츠산업 쪽에도 있을 것이다. 반면에 최근에 올랐는데 유럽이나 중국 회복을 전제로 하는 소재나 산업재는 너무 바닥권이기 때문에 좋긴 하지만 기대수익률을 높게 가져가진 말아야 한다. 전체적으로는 이머징 마켓 쪽의 위기가 우리나라 쪽의 주식시장에 적어도 일정 부분 단기 영향을 미치기...
보리보리, 유아동 종합몰로 리뉴얼 오픈 2013-08-21 13:36:02
스타일링 코디 팁 제공 및 더욱 풍부해진 콘텐츠로 고객들의 감성 마케팅을 강화했다. 보리보리는 리뉴얼을 기념해 8월26일부터 9월8일까지 ‘매일 반값으로 날아올라’라는 주제로 이벤트를 전개한다. 매일 핫아이템을 스크랩하여 블로그나 페이스북에 홍보하면 랜덤으로 추첨, 맥클라렌 유모차, 아기 체육관, 피셔프라이...
한식, 영화와 만나다! 2013-08-20 20:31:53
운영 한식재단(이사장 양일선)이 영화를 활용한 한식홍보에 나섰다. 재단이 추진해온 문화콘텐츠와 연계한 한식홍보사업 가운데 하나로 '한식 29초 영화제'를 개최하기로 한 것. 대표적인 대중문화 장르인 영화를 통해 전 세계인이 공감할 수 있는 한식세계화 홍보콘텐츠를 확보하기 위해서다. 29초 영화제는 웹(web...
제시뉴욕 ‘블로그 마케팅’ 다수 고객의 ‘이웃’이 되다 2013-08-19 10:51:02
언급한 바처럼 제시뉴욕 또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다. 다양한 취향과 연령의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패션과 문화, 이벤트를 아우르는 다섯 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참여도를 높여 패션 브랜드가 운영하는 블로그로 하여금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지금의 싸이를 만든 것이 있다면. 물론 노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