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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전문점 드롭탑, 기아자동차와 첫 공동 프로모션 실시 2014-01-14 10:58:00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드롭탑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회원 가입 후 영수증 하단에 있는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2014만원 상당의 상금과 경품을 증정한다. 1, 2월 간 응모된 번호 중 2월과 3월 두 번,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는 각 100만원의 주유비’를 ‘2등 20명에게는 30만원의 주유비’를 제공하고...
카드사 고객 유출정보 절반이상은 민감 신용정보 2014-01-14 09:18:12
1억400만여건의 고객 정보 가운데 절반 이상은 민감한 신용정보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검찰과 카드업계에 따르면 이번에 대량으로 유출된 정보 중에 성명, 휴대전화번호 등 개인정보 외에 주민등록번호, 대출거래내용, 신용카드 승인명세 등 민감한 신용정보는 총 5천391만건으로 전체의 절반 이상이었습니다. 신용정보는...
카드사 고객 유출정보의 절반 이상은 민감한 신용정보 2014-01-14 06:10:05
이상을 차지했다. 신용정보는 고객의 소비 패턴과 습성을 알 수 있는 정보로, 전화금융사기나 대출 강요 등에 악용될 소지가 훨씬 크다. 실제로 이런 우려는 점차 현실화하고 있다. 금융소비자연맹은 최근 개인정보가 유출된 카드사의 회원이 전화금융사기, 대출강요 등의 문자메시지나 전화를 받는...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만기시 보증금 전액반환, 선착순 분양중! 2014-01-13 13:00:00
회원번호가 부여되어 예약이 바로 가능하며, 한 달 내에 잔금 납부하면 일시납할인이 인정되며 절차가 완료된다. 또한 현재 겨울성수기시즌이라 예약 확보가 필요 시 바로 문의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이번 특별회원 모집에 대한 대명리조트 회원권 분양 카탈로그를 무료로 받을 수...
금소연 "카드 등 개인정보 유출사고 공동대응 피해사례 접수" 2014-01-13 12:22:58
불안해 하는 회원들에게 통지 등 후속조치를 하지 않고 있다고 지적했다.강형구 금소연 금융국장은 "금융사들이 개인정보 보호에 과감한 투자를 해야 할 것이며, 징벌적 손해배상제도를 도입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검찰은 최근 발생한 카드사 고객정보 유출 사건과 관련해 중간 수사 결과, 개인정보 불법 수집자 및 최초...
[Start -Up] 터치웍스 "신용카드·사원증으로도 커피 포인트 적립 가능" 2014-01-12 21:53:34
중소 상공인들이 간편하게 쿠폰을 발행하고 고객관리를 할 수 있게 된다”고 설명했다. ◆카드로 찍고 앱으로 확인 터칭을 쓰기 위해서는 교통카드처럼 무선주파수(rf) 방식으로 터치 기능이 되는 카드만 들고 있으면 된다. 강 대표는 기자에게 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신용카드를 빌려 어떻게 작동하는지 직접 보여줬다....
2만~3만원대 3000가지 상품구색…옷값 동대문보다 싸다 '입소문' 2014-01-10 21:40:07
판촉행사 꾸준…고객층 넓히는 원동력 [ 강창동 기자 ] 경기 구리시 수택동에 있는 구리전통시장의 모아의류. 구리전통시장을 찾는 고객들은 모두가 이곳을 안다. 메인통로 한가운데 429㎡(130평) 크기로 자리 잡고 있으니 눈에 띄는 것은 당연하다. 마치 백화점이나 할인매장의 기획상품전처럼 수천 벌의 옷이 걸려 있는...
<고객정보 대량유출에도 돈벌이에 급급한 금융사들>(종합2보) 2014-01-10 14:00:15
같은날 신용정보 방지 프로그램을 구입하라는 이메일을 고객들에게 발송해 물의를 일으켰다. KCB가 보낸 이메일에는 '내 명의도용 위험도 확인'이라고 적혀 있다. 위험도를확인하려고 안내 버튼을 누르면 1만8천원을 내고 명의도용 방지 프로그램을 구입하라는 안내 화면으로 이어진다. 자사 직원이...
<고객정보 대량유출에도 돈벌이에 급급한 금융사들>(종합) 2014-01-10 10:00:50
프로그램을 구입하라는 이메일을 고객들에게발송해 물의를 일으켰다. KCB가 보낸 이메일에는 '내 명의도용 위험도 확인'이라고 적혀 있다. 위험도를확인하려고 안내 버튼을 누르면 1만8천원을 내고 명의도용 방지 프로그램을 구입하라는 안내 화면으로 이어진다. 자사 직원이 1억여명의 고객정보를 몰래...
아가방앤컴퍼니, `온라인 고객 패널` 모집 2014-01-10 09:38:51
모집합니다. 아가방앤컴퍼니의 `온라인 고객 패널` 프로그램은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를 파악하고,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수렴해 제품 개선 · 보완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지원 방법은 오는 15일부터 2월 2일까지 아가방앤컴퍼니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