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웃집 꽃미남’ 된장녀 컴백! 상큼발랄 패션스타일 2013-01-15 23:41:02
디자인은 단조로운 것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반전의 매력이 남성들을 더욱 설레이게 하는 법. 이러한 시퀸 아이템으로 마냥 섹시하지만은 않도록 셔링이나 러플, 플레어 디테일을 활용해 러블리한 요소를 가미하는 것이 더욱 좋다. 여기에는 겨울 아우터로 유행중인 페이크퍼를 매치해 트렌디한 면모를 과시해...
[갖고싶다! 아이템] 유재석-차태현, 예능 강자가 선택한 점퍼는? 2013-01-15 19:49:05
[패션팀] 주말 예능프로그램의 높은 시청률만큼이나 시선을 사로잡는 것이 있으니 유재석, 차태현, 예능강자들의 겨울 스타일링이다. 이들이 착용한 패딩 아우터는 모던 빈티지 브랜드 핀앤핏 제품. 유재석은 어깨 부분에 가죽 디테일이 더해져 캐주얼함을 덧한 블루 컬러 패딩 점퍼를, 차태현은 네온 컬러가 배색되어...
"세계 4강 다시한번"…WBC 출정식 2013-01-15 16:55:20
기록으로 기적을 만들어내겠다”고 했다.대표팀 선수와 코칭스태프는 각자 소속팀 전지훈련에 참가한 뒤 2월12일부터 25일까지 대만 자이현 도류구장에서 합숙하며 연습 경기로 실전 감각을 키운다. 이날 출정식에서는 대표팀이 wbc에서 입을 새 유니폼이 공개됐다. 나이키가 만든 이번 유니폼의 상의는 버튼식이 아닌 브...
[bnt포토] 맘누리 정은영 대표, 아시아 모델 어워즈 BBA 임부복 브랜드 대상 수상 2013-01-15 12:07:29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트렌디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력을 바탕으로 임부복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으며 임산부들의 문화까지 선도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한편 2013 아시아모델상 시상식은 2006년부터 시작, 올해로 8회째로 접어든 아시아 패션,뷰티 페스티벌이다. 한국,...
[포토] 맘누리 정은영 대표, 아시아 모델 어워즈 대표 임부복 브랜드 수상 쾌거! 2013-01-15 11:59:01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켰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력을 바탕으로 임부복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으며 임산부들의 문화까지 선도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한편 2013 아시아모델상 시상식은 2006년부터 시작, 올해로 8회째로 접어든 아시아 패션,뷰티 페스티벌이다. 한국, 중국, 일본,...
찰스앤키스 할인 이벤트 실시 “마지막 기회! 최대 50% 할인” 2013-01-15 11:55:40
한국 여성들의 체형과 발 모양을 고려한 디자인의 슈즈는 어떤 룩에도 잘 어울려 국내 패셔니스타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찰스앤키스 마케팅 팀 한 관계자는 “평소 편안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슈즈와 백을 선호하는 이들이라면 이번 ‘찰스앤키스’ 할인 이벤트를 통해 질 좋은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황금 같은 기회...
청첩장 업계 1위 비핸즈카드, 계사년 희망 프로젝트 ‘새해 첫 감사SALE’ 이벤트 2013-01-14 16:44:11
기회가 될 전망이다. ㈜비핸즈 온라인사업팀 김기영팀장은 “새해를 맞이하여43년 동안 변함없이 성원해준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강조했다. ㈜비핸즈는 청첩장 시장 점유율 70%를 차지하는 업체로서 2010년 대한민국 디자인 대상, 디자인 경영부분 최우수 국무총리상 수상과 2011년...
남희석 이지혜 같은옷 맞아? 느낌이 달라도 너~무 달라! 2013-01-14 14:17:53
[패션팀] 남희석 이지혜 같은옷 다른 느낌 사진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며 화제가 되고 있다. 1월11일 가수 이지혜는 자신의 트위터에 “같은 옷 다른 느낌. 남희석vs이지혜”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같은 컬러, 같은 디자인의 퍼를 두르고 있는 남희석과 이지혜의 모습이...
[부산·경남]한샘, 고학년까지 오래쓰는 자녀방 신제품 ‘조이(Joy)’ 출시 2013-01-14 13:03:11
한샘 상품기획팀 서재자녀방 파트 허유진 md는 “조이는 자녀의 성장에 맞춰 고학년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컬러, 학습능률, 수납 기능을 모두 고려해 개발된 제품”이라며 “새학년을 맞는 우리 아이들에게 올바른 학습습관을 길러줄 수 있는 자녀방을 꾸며주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현 기자...
지난해 핸드백 판매동향 살펴보니…강남부자들, 호미가·쿠론에 꽂혔다 2013-01-13 17:01:38
마케팅팀 과장은 “신세계 강남점의 경우 30여㎡(10평)도 안되는 매장에서 월 매출 1억~2억원을 내고 있다”고 말했다. ◆전국적으로는 전통 강호 인기전국적으로 보면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에서 mcm 루이까또즈 닥스 메트로시티 등 전통의 강호들이 모두 매출순위 1~4위를 차지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호미가 쿠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