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훌라 백이 클래식하지 않은 이유? 훌라코리아 김경혜 대표는 이렇게 답했다 2013-01-09 10:33:44
같은 멋에 집착하지 않아요. 공격적인 마케팅도 커머셜한 라인도 진행하지 않죠. 오너 지오바나 훌라네토 여사의 방침이에요. ‘f.u.r.l.a’ 라는 심플한 로고를 단순하게 제시합니다.” 그런데 최근 훌라가 달라졌다. 천연 가죽이 아닌 말랑말랑한 고무 소재인데다 톡톡 튀는 네온 컬러의 보스턴 백,...
全카드사 내달 무이자 할부 중단…삼성카드 동참(종합) 2013-01-09 10:12:37
포함한 신규 투자 기회를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올해는 고객이 꼭 갖고 싶은 카드로 자리 매김하고자 상품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 마케팅 효율화, 미래 성장기반 확대, 리스크 관리 강화를 중점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덧붙였다. president21@yna.co.kr eun@yna.co.kr(끝)<저 작 권...
삼성자산운용, 퇴직연금펀드 설정액 5천억 돌파 2013-01-09 10:09:22
두 번째로 큰 규모입니다. 지난해 한 해에만 1,119억이 증가하여 전년 대비 30.8% 성장했고, 시장 점유율도 15.4%로 상승했습니다. 여정환 상품마케팅담당 상무는 "저금리 시대에 기대수명의 증가로 퇴직연금, 연금저축 등 은퇴상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고, 퇴직연금 펀드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어날 것으로 보고...
"삼성전자, 4분기 실적 시장전망 웃돌아" - 우리투자증권 2013-01-09 08:27:43
"삼성전자의 반도체 사업부문의 영업이익은 지난 분기보다 4천억원 증가한 1조5400억원으로 낸드와 시스템 LSI 사업부문 실적 개선이 두드러졌다"고 분석했습니다. 박 연구원은 "모바일 부문은 마케팅 비용 증가에도 갤럭시 노트2 등의 판매가 늘어 이익이 소폭 증가한 반면, 디스플레이 부문은 OLED와 중소형 패널 비용이...
유한양행, 올해 실적 본격 개선…목표가↑-신한 2013-01-09 07:23:26
마케팅 비용 증가로 영업이익이 48억원을 기록할 것"이라며 "평범한 수준"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인지 기자 injee@hankyung.com▶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유명女배우, 생방송 중 ཏ금 성행위' 돌발 행동…'경악'▶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캐딜락, "5년 내 고급 수입차 점유율 5% 달성할 것" 2013-01-09 01:36:22
사장) 특별히 증가했다고 말할 수는 없다. 판매에는 신차 효과나 마케팅 등 복합적인 요소가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지난해에는 신차가 없었기 때문에 별 효과는 없었다. 하지만 앞으로 캐딜락은 고급 수입차시장 점유율 5%를 5년안에 달성할 것이며, 첫 걸음으로 올해 1,200대, ats는 연간 750대~800대를 판...
한국지엠, "GM코리아와의 법인 통합은 없다" 2013-01-08 17:54:57
영업·a/s·마케팅 부사장, 장재준 gm코리아 대표로 재편된다. 제품 홍보 또한 한국지엠의 인프라와 노하우를 적극 이용하자는 취지에서 한국지엠이 맡을 예정이다. 있을 때까지 별도의 활동으로 인지도 쌓기에 주력할 계획이다. 물론 한국지엠은 캐딜락 성장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는 방침이다....
[특집 2013년을 뛴다] 키워드로 보는 2013년 `삼성` 2013-01-08 17:14:40
대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위상이 강화된 것이 가장 큰 이유입니다. 3. 올해에도 시장에서 전망하기를 삼성전자의 실적은 계속 좋아질 것으로 예상하는데, 이에 대한 근거를 대자면 어떤 게 있을까요? <답변> 올해 실적 개선도 스마트폰이 견인할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전자의 2013년 스마트폰 출하량은 전년 대비...
日 데상트, 나이키·아디다스 꺾었다 2013-01-08 17:04:22
수준에 달했다. 데상트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데상트는 2009년 11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입점했는데 2011년 10월부터 1년 넘게 스포츠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이키 아디다스 등 다른 브랜드 매장이 99㎡(약 30평)인 것과 비교하면 40㎡(12평) 매장에서 더 많은 매출을 올리고 있다는 설명이다....
"해외사업 성공, 현지고객 만족에 달렸죠" 2013-01-08 16:50:20
사람들을 대상으로 영업하려고 합니다. 마케팅도 조직뿐 아니라 상품 및 서비스도 현지 고객에게 맞춰야 합니다. 그러려면 직원들도 현지인이 대부분이어야 하고, 점포장도 현지인이 주축이 돼야 합니다. 열심히 노력하면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룽 주임=제가 일하는 창사 점포에도 한국인 손님은 거의 없어요. 대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