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루 한 잔, 건강한 습관 … 스무디킹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 리뉴얼 2013-01-08 10:36:24
있다. 스무디킹 마케팅팀 전유광 팀장은 “스무디킹의 ‘뷰티 앤 헬스’는 매일 스무디 한 잔으로 식사대용과 건강관리를 한번에 챙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높은 할인율과 풍부한 혜택을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대로 스무디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새해를 맞이하여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해커스, 텝스 기출문제 독점 출판 2013-01-08 10:27:21
공동 마케팅도 펼친다.심새롬 해커스 교육그룹 마케팅팀장은 "국내외에서 텝스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시험을 더욱 활성화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이하나 기자 lhn@hankyung.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강민경, 유인나-김사랑 자리 꿰찼다 “키스를 부르는 모델” 2013-01-08 09:41:56
대해 전달하는 마케팅 활동을 성공적으로 펼쳐왔다. 이번에는 청순함과 섹시한 매력을 모두 가진 강민경을 통해 여성들의 키스를 부르는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의 저자극 면도를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예정이다”라며 “새롭게 질레트의 여성모델이 된 강민경은 우유빛 피부의 청순한 미모와 섹시한 바디라인뿐만...
계사년에는 뱀피 패턴 언더웨어로 분위기 바꿔보세요 2013-01-08 09:38:40
색상으로 출시됐다. 퍼스트올로 마케팅팀 박명환 과장은 “최근 애니멀 프린트 언더웨어가 지속적인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올 해는 ‘뱀띠 해’까지 겹쳐 뱀피 패턴의 언더웨어가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며, “뱀피 패턴은 섹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줘 과감한 스타일 연출에 제격”이라고 ...
"다음, 자체 검색광고주 확대 긍정적"-HMC 2013-01-08 08:49:44
"자체 플랫폼으로 인해 마케팅 비용 및 인건비의 증가가 예상된다"면서도 "마케팅 비용 증가는 단기간에 그칠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nowhere@hankyung.com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통신, 양호한 실적과 규제의 충돌-동양 2013-01-08 07:18:57
동양증권은 8일 통신업종에 대해 마케팅경쟁 완화가 1분기까지 지속되겠지만 요금 인하 규제 위험이 확정된 이후 적극적 매수에 나서야 한다고 밝혔다. 중립 투자의견을 유지하고 1분기 선호 주식으로 스카이라이프, lg유플러스, sk텔레콤을 제시했다.최남곤 동양증권 애널리스트는 "4분기에는 통신사 과열 경쟁에 대한...
기아차, "홍명보 전 감독을 응원합니다" 2013-01-07 18:59:33
전 올림픽 국가대표 감독과 공동마케팅 협약을 맺었다고 7일 밝혔다. mily: 한양신명조; mso-hansi-font-family: 한양신명조"> 양측은 스포츠 마케팅과 사회공헌활동을 결합한 새로운 협력모델을 제시할 방침이다. 기아차의 본격적인 지원을 통해 홍 전 감독이 추진해 온 축구 유소년 육성 등...
삼성 이어 LG까지…스마트폰 '레드' 도발 시작됐다 2013-01-07 18:41:56
lg전자가 전략 스마트폰에 과감한 색깔을 입히며 '컬러 마케팅'을 강화한다. 기존에는 화이트와 블랙이 주를 이뤘다면 레드와 같은 강렬한 색상을 더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할 계획이다. lg전자는 8일 이동통신3사를 통해 와인 컬러의 '옵티머스g 코도반 레드'를 출시했다. 기존...
다음 `아담`, 모바일 광고시장 본격공략 2013-01-07 18:26:45
아담)이 더욱 다양한 광고주의 니즈를 반영해, 모바일 광고 플랫폼 1위 사업자의 위치를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상경 다음커뮤니케이션 M세일즈마케팅팀장은 “아담은 CPA 패키지 상품을 통해 더욱 강력한 모바일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자리잡게 될 것”이라며 “런칭 이후 2년여동안 성장을 거듭하고...
유아용 카시트 '다이치' 직접 사용해보세요 2013-01-07 17:29:36
외부행사 초대를 받으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체험품(50만원 상당)은 아이의 연령별에 맞추어 지급되며 또한 매월 미션 활동을 평가해 우수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활동기간 동안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베스트 세이프맘’ 에게는 60만원 상당의 다이치의 신제품 및 소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