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르지오 마르치오네 피아트 크라이슬러그룹 회장 "지프 앞세워 한국 공략 강화" 2014-01-14 21:37:25
크라이슬러그룹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전문 브랜드인 지프가 좋은 판매실적을 내고 있다”며 “지프를 기반으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마르치오네 회장은 세계 최대 인증업체인 스위스 sgs그룹 미국 본부장으로 일하다 2004년 피아트의 수장을 맡았다.디트로이트=최진석 기자 iskra@hankyung.com...
토니앤가이 코리아 김대식 대표, 2013 올해를 빛낸 인물로 선정 2014-01-14 21:00:16
미용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달리 차별화된 c/s 인성교육은 물론 매년 국내에서 진행되는 헤어 전문 디자이너들의 초청 강의를 통해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토니앤가이 코리아의 김대식 대표는 수상소감으로 “2014년에는 토니앤가이 코리아의 프랜차이즈 체인 사업과 아카데미 및 레이블엠 브랜드 운영을 보다 통합적이고...
[한경포럼] 통일보다 더 급한 국민통합 2014-01-14 20:31:12
되면 국가신용등급이 뛰어오르고 국가 브랜드 가치도 크게 올라갈 것이라는 등 희망적인 메시지가 쏟아진다. 이제 통일은 결코 먼 미래의 꿈이 아닌, 손에 잡힐 듯한 현실처럼 느껴지기까지 한다. 만약 통일이 다가온다면 국토의 통합을 시작으로 하나의 국가와 정부를 이루는 정치통합, 그리고 경제통합의 순서로 이뤄질...
동국제약, `셀프메디케이션` 사업육성을 통한 2014년 목표 달성 결의 2014-01-14 15:53:35
향후 가정용 의료용품 등 헬스케어 상품을 추가로 출시해 현재 운영하고 있는 백화점 매장 등을 통해 판매할 계획 입니다. 동국제약은 이 같은 보유 경쟁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올해부터 OTC 사업부와 헬스케어 사업부를 통합해 운영할 계획 입니다. 이를 통해 마케팅 역량을 집중함으로써 효율적인 브랜드 육성과 관리가...
르노삼성차, 오토솔루션 서비스 멤버십 혜택 확대 2014-01-13 11:42:36
르노삼성자동차는 서비스 브랜드인 '오토솔루션'을 고객 친화적으로 업그레이드한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을 1일부터 시행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은 기존의 서비스 프로그램들을 통합해 차량 출고시 사은품 및 스마트카드키 배터리 교환 쿠폰 등을 지급하고...
하나금융 "2025년엔 해외서 40% 벌겠다" 2014-01-12 08:00:00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나금융은 지난해 1월부터 경영진 인터뷰와 전 계열사 직원들의 워크샵 및 설문조사 등을 거쳐 이번 비전을 준비했습니다. 이를통해 하나금융은 전략목표에 `브랜드 신뢰도 제고`를 포함했습니다. 신뢰를 전략목표로 반영해 금융소비자보호 강화에 초점을 두겠다는 의미로 풀이됩니다. 하나금융...
[생글기자 코너] 공정성 의심받는 방송사 시상식 등 2014-01-10 18:40:12
메가 브랜드이다. 그렇다 보니 가격인상도 과감하게 한다. 코카콜라의 경우 거의 매년 가격을 7~8%가량 올리고 있다. 그리고 내년에도 가격인상을 하겠다고 밝혔다. 이렇게 선두 업체들이 나서서 가격을 올리게 되면 다른 후발 업체들도 눈치 보지 않고 가격을 대폭 인상할 수 있기 때문에 결국 피해는 고스란히 소비자의...
갑오년 4대 금융의 전략은 `창과 방패` 2014-01-10 14:00:37
점포망을 갖고 있음에도 중앙회에 지급하는 브랜드 사용료가 매년 4천억원에 달해 순익을 내기 힘든 구조다. 내수가 부진하고 포화상태에 이른 국내 시장에서 수익을 내기 쉽지 않아 해외시장 진출에 대한 고민도 불가피해 보인다. 현재 농협금융지주가 진출한 지역은 뉴욕과 베트남, 중국 등 세곳에 불과하다. `기존CEO...
SK플래닛, 맞춤형 패션쇼핑 '스타일태그' · 멀티 마케팅 플랫폼 '뉴OK캐쉬백' 2014-01-10 06:58:09
보다가 출연자가 입은 옷이 마음에 들면 어떤 브랜드의 옷인지 확인하거나 구입할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sk플래닛은 이를 위해 다양한 방송사업자와 제휴를 통해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뉴ok캐쉬백, 지역 기반 공동 마케팅 각광 3600만명의 회원 수를 보유해 ‘국민 마일리지’ ‘국민 포인트카드’로...
신세계百, 중국인 고객 마케팅 총력 펼친다 2014-01-09 14:12:01
할인쿠폰을 담은 리플렛도 함께 선보여 백화점 방문을 유도한다는 방침이다. 서울관광마케팅과 연계해 명동관광종합센터에서도 중국인을 맞이하는 새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춘절 등 4대 이슈 기간 동안 센터 내 중국인만을 위한 중국인 선호 브랜드 특가상품, 웰컴 기프트, 릭키드로우 이벤트 등을 통해 내점을 유도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