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쌍용차, 연간 판매 12만대 돌파 2013-01-02 17:29:30
1.8% 줄었지만 국내 코란도C와 코란도스포츠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전체 판매 대수는 6.8% 증가한 12만 717대를 기록했습니다. 이유일 쌍용차 대표이사는 "글로벌 경기 침체 상황에도 불구하고 내수에서 업계 최대 성장률을 기록했다"며 "개선모델 출시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글로벌 판매를 확대할 것"
르노삼성, 지난해 15만4천대 판매..37.5%↓ 2013-01-02 17:29:21
꾸준한 판매호조를 보이며 전달보다 23% 늘어난 3천421대를 판매해 수출물량에 기여했습니다. 이성석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글로벌 경기 침체로 인해 내수시장이 악화됐지만 뉴SM5 플래티넘 출시 이후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면서 "올해는 좀더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내수점유율 10% 달성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2013 신년기획-K머니가 간다] 현지은행 석 달 걸릴 대출, 한국계는 일주일만에 'OK' 2013-01-02 17:21:08
콜센터 서비스를 비롯해 각종 한국식 주식 마케팅 기법을 도입했다. 신 사장은 “한국경제tv를 모델로 해서 현지 증권방송도 만들 계획”이라며 작업 중인 스튜디오를 보여줬다.개인투자자를 집중 공략한 덕분에 이 회사는 10년째 온라인 주식거래 부문 업계 1위다. 거래 계좌 수는 7만2000개에 이르고, 오프라인 외국계...
룰더스카이, 2012 베스트앱 선정 감사 이벤트 2013-01-02 17:16:27
개최하는 등 독창적인 마케팅 행보를 이어왔으며, 유리상자, 슈퍼주니어, 뽀로로 등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변함없는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jce는 이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룰더스카이'를 방문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와 '이벤트 스타(게임머니)'를 선물로 제공하고,...
삼국지를 품다, 2막 '여포의 야망' 업데이트 2013-01-02 17:16:18
브랜드 사이트(http://3p.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아프리카tv'에서 만나는 '삼국지를 품다' 크리스마스, 넥슨 게임으로 신나게 즐기자! '삼국지를 품다' 제 2막 '여포의 야망' 영상 공개 구글-삼국지를 품다, 크롬 공동 마케팅 진행
PGA투어 후원 비용, 타이틀 스폰서 800만달러 2013-01-02 16:53:36
올해부터 2016년까지 4년간 미 pga투어의 공식 마케팅 파트너 계약을 연장했다. 이에 따라 올시즌 pga투어 대회마다 스코어보드판에 이름을 노출한다. 마스터카드는 2004년부터 아널드파머인비테이셔널의 타이틀 스폰서로도 활동하고 있다. 이 역시 2016년까지 연장 계약을 맺었다.스포츠비즈니스저널에 따르면 미 pga투어...
[2013 Power Up! 여성경제인] "여성기업지원 법률, 현장선 있으나마나…지켜지도록 시스템 구축해야" 2013-01-02 16:51:14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고 말했다.이 밖에 여성기업의 성장 단계별 지원 방침도 마련키로 했다. 그는 “여성 육성 정책에 대해 연구하는 기관은 있지만 선진국처럼 여성기업을 연구하는 곳은 없다”며 “여성기업에 대한 실태조사를 실시하고 단계별 지원 방안을 개발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김희경 기자...
중견기업 CEO 계사년 출사표…내실·단합·감동이 불황 극복 키워드 2013-01-02 16:49:30
프리미엄 마케팅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박수진/김병근 기자 psj@hankyung.com ▶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충격'▶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한성주 동영상' 적나라한 진실 드러나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유명 女배우, 임신 7주차...
[특별 인터뷰 ②] KBS 한류추진단 오세영 단장 “국경 없는 한류는 이제 '코리아 프리미엄'" 2013-01-02 16:49:04
글로벌 경제위기 속에서도 브랜드 이미지 강화, 효과적인 마케팅, 오너 경영 특유의 과감한 선제적 공격이 글로벌 시장지배력을 유지하는 비결로 자리매김한 것이다. 권역별 집중 탐구 ‘대중문화를 뛰어넘은 한류(韓流)’ “한류의 영향, 아시아 + 미주 + 유럽까지 전 세계화 위한 윈윈 전략 필요해” "많은 ...
'드래곤'은 스팸을 좋아해 2013-01-02 16:48:03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게임 개발사인 넥스트플로어에 ‘스팸의 아이템화’를 먼저 제안했다고 설명했다. 광고비 없이 향후 두 회사가 공동 마케팅에 협력하는 조건이다. 드래곤플라이트는 용이 적 캐릭터들을 뚫고 얼마나 멀리 날아가는지를 겨루는 게임으로, 최근 하루 매출이 15억원을 넘어서면서 ‘애니팡’에 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