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럭셔리 SUV 3파전, '내가 제일 잘 나가' 2013-02-21 08:15:02
사이드 바는 알루미늄으로 마감했다. 국내 출시 차종에는 크롬 패키지, 외장 스테인리스 스틸 패키지, 익스클루시브 패키지 등이 기본 적용돼 내·외장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카이엔 터보 s는 스포츠카에 필적하는 주행성능을 무기로 내세웠다. 유선형의 디자인은 오프로더 성격보다 주행성능과 스타일에 무게를 둔...
[경제의 창W] 북한 3차 핵실험‥`금융시장 괜찮은가?` 2013-02-20 18:11:37
알루미늄의 거래도 못하게 했습니다. 그 외에도 여행제한 대상도 추가로 확대하기로 했습니다. 문제는 이러한 국제사회의 제재가 강해질 수록 한반도의 정세는 더 나빠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인터뷰> 김용현 동국대 북한학과 교수 "대북제재가 강해질수록 북한이 추가 핵실험을 할가능성이 있다. 북한의 핵보유...
크라이슬러코리아, 짚 한정제품 출시 2013-02-20 17:54:05
스텝패드, 18인치 알루미늄 휠에 채택했다. � 주유캡 등을 갖췄다. 실내에는 검은색 스티칭을 수놓은 블랙 가죽시트, 오프로드 느낌의 모파 슬러시 매트를 적용했다. 대시보드 손잡이에 새긴 모압 배지는 한정차의 특별함을 설명한다. 곳곳에 아이언 그레이 소재를...
HTC, 풀HD 스마트폰 '원' 공개 2013-02-20 17:14:48
△알루미늄 금속재질 케이스 등 최고 수준의 사양을 갖췄다. 무게는 143g으로 삼성전자 갤럭시s3(138.5g)보다 약간 무겁다. 카메라는 뒷면 400만화소, 앞면 210만화소로 낮은 편이지만 빛을 300% 더 받아들이는 ‘울트라픽셀’ 기술을 적용했기 때문에 화질에 부족함이 없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가격은 2년 약정 기준...
라제건 동아알루미늄 사장 "세계 명품텐트는 'DAC폴'로 세우죠" 2013-02-20 17:14:36
동아알루미늄 사장(58)은 20여년간 텐트폴 한우물만 팠다. 그는 “남이 흉내내지 못하는 명품 알루미늄 소재로 세계 1등이 되는 게 단순히 매출만 끌어올리는 것보다 가치 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고어텍스’(멤브레인 소재를 써 방수 및 방풍성을 높인 직물 소재)나 ‘ykk’(고급 의류에 쓰이는 지퍼)처럼 dac는...
국내 첫 태양광 자동차 경주대회 열린다 2013-02-20 17:09:31
연구원 측은 전기모터를 탑재하고 차체를 티타늄이나 알루미늄 등 경량화 소재를 사용해 차량 무게를 줄이면 최대 시속 60~70㎞까지 낼 수 있다고 분석했다. 참가 자격은 전국 대학생 이상 일반인으로 팀당 구성원은 10~15명이다. 자동차는 폭 1.8m, 길이 5m, 높이 2m 이내로 실물 자동차 크기와 차이가 없어야 한다....
랜드로버코리아, 신형 레인지로버 한국 출시 2013-02-20 16:28:35
올 뉴 레인지로버를 한국에 내놨다. 이번에 출시한 신형은 알루미늄 차체가 적용돼 중량이 39%, 최대 420㎏까지 줄었다. 차체부터 엔진 등 동력계통 일체가 경량화 대상이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誰�),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당 188g이다. v8 4.4ℓ 엔진은...
쉐보레 트랙스, 1,940만원에서 2,289만원에 판매 2013-02-20 16:26:47
사이드 에어백, 커튼 에어백은 기본이다. 차체 자세 제어 장치(electronic stability control)와 공기압경고장치도 마련됐다. 제주=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칼럼]모비스의 iso 26262 대응은 선견지명 ▶ 100% 알루미늄, 올 뉴 레인지로버 한국 출시 ▶ [기획]컨셉트카를 보면 미래가 보인다
쉐보레, "트랙스로 2030 적극 겨냥" 2013-02-20 16:07:51
생산하고 있다. 동일한 아키텍처를 사용하는 중국에서도 생산이 가능하다. 하지만 한국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한다" 제주=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칼럼]모비스의 iso 26262 대응은 선견지명 ▶ 100% 알루미늄, 올 뉴 레인지로버 한국 출시 ▶ [기획]컨셉트카를 보면 미래가 보인다
현대·기아차, 3월 해외 누적판매 5,000만 대 돌파 2013-02-20 15:03:54
대당 수출단가를 높이고 있고, 주요 부품의 국산화 전략으로 수입을 최소화했다. 현대·기아차는 부품 국산화율이 90%를 웃돈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 넥센타이어, suv용 최고급 타이어 출시 ▶ 쉐보레 트랙스, 1,940만원에서 2,289만원에 판매 ▶ 100% 알루미늄, 올 뉴 레인지로버 한국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