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좋은사람들-퍼스트올로, 설 맞이 복주머니 이벤트 2013-01-28 19:45:45
모든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복주머니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복주머니 이벤트’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만원 당 복주머니 스크래치 카드 1장을 증정하는 100% 당첨 이벤트. 가족 4인 속옷 세트부터 부부 2인 속옷 세트, 내복 세트,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이 지급되며, 당첨된 제품은 매장에서 직접 선택해 ...
"졸업 후 中企서 미래 펼쳐보고 싶어" 2013-01-28 17:11:56
전국 전문계 고교생 4239명이 177차례에 걸쳐 해당 지역의 우수 중소기업 137곳을 방문토록 주선했다. 이른바 ‘전문계고 희망이음 프로젝트’다.이들의 반응은 기대 이상이었다. 산단공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에 참여한 학생의 81.1%가 기업에 대한 정보를 습득하고 산업현장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컸다는 반응을 내놨다. ...
"히말라야서 와이파이를"…충남교육청 해외사업 활발 2013-01-28 16:59:09
적다고 판단해 올해부터 현지 학교에 직접 컴퓨터실을 구축하고 활용연수를 실시해 실질적인 교육 효과를 거둘 수 있게 했다. 라오스 정부에서는 충남교육감에게 감사의 뜻으로 라오스 국가표창을 수여했고,학교의 전기 등 기반시설 지원을 약속했다. 충남교육청은 해당 학교 교원과 학생을 초청, 교원에게는...
발렌타인 데이 "고백, 대신해 드립니다" 2013-01-28 16:51:21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결과에 따르면 남성의 경우 짝사랑 실패 이유로 ‘상대에게 애인이 생겨서(39%)’, 여성은 ‘흐지부지 끝났다'(40.2%)라고 응답했다. 남자의 경우 상대방에게 마음을 알릴 타이밍을 놓쳐 실패했다면, 여성들은 제대로 된 고백조차도 못한 채 흐지부지한 관계로 끝나버린 경우가 많았다....
[金과장 & 李대리] 새 임원에게 잘 보이려는 것은…"아부 아닌 사회생활의 일부" 2013-01-28 16:41:03
직장인 506명을 대상으로 24~28일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새 임원이 올 때 잘 보이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을 보면 어떤 생각이 드느냐는 질문에 ‘사회생활의 일부라고 생각한다’고 답한 비율이 44.7%로 가장 높았다. 이어 △저렇게까지 해야 하나 싶다(27.3%) △직전 임원과 친했으면서 돌변하는 것을 보면 무섭다(14.4%)...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1주년 기념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013-01-28 15:35:08
올해 처음으로 퍼스트브랜드에 뽑혔다. ◆어떻게 선정했나…소비자평가단 현장투표…온라인·이메일 조사 거쳐‘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3단계에 걸친 공정한 선정 작업을 거쳐 수상 브랜드를 정했다. 사전 기초자료 조사와 기업 마케팅 담당자 조사를 통해 부문별 후보 브랜드를 선정한 뒤 이들을 대상으로...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안성마춤, 안성시 대표 농특산물 브랜드 2013-01-28 15:32:05
해 안성마춤 브랜드 가치를 더욱 극대화하고 경쟁력 있는 농축산물을 생산하겠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안성 농업을 한 단계 도약시키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이번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전국 모든 브랜드를 대상으로 매출, 시장점유율, 마케팅 성과와 시장 동향에 대한 기초조사, 브랜드 전문가 조사 등...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kt금호렌터카, 렌터카에 IT 접목…토털 안전관리 서비스 2013-01-28 15:31:51
넣어 반납했을 경우 이를 정확하게 계산해 환급받을 수 있게 됐다. kt금호렌터카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딜리버리 서비스’도 관심 대상이다. 고객이 렌터카를 이용할 때 지점을 방문할 필요 없이 원하는 장소로 차량을 보내주고 반납받는 서비스다. 차량을 빌릴 때 대기하는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고, 지점을 방문했을 때...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ING생명, '리본고객' 프로그램으로 고객과의 인연 '평생' 2013-01-28 15:31:47
해 표준서비스를 정립하고 지점의 리본 고객 관리를 한층 강화했다. 본사에 리본고객을 위한 전담 팀을 둬 담당 설계사가 없더라도 서비스를 제공받는 데 차질이 없도록 배려했다.고객스마일 프로그램은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업무에 반영하기 위해 개발됐다. ing생명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9개의 군으로 나누어 군별로...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여명808, K리그 후원한 천연 숙취해소 음료 2013-01-28 15:31:38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12년째 실시하고 있는 겨울철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은 올해도 진행하고 있다. 이 회사는 캠페인을 전국적으로 확대 실시할 예정이다. 여명808은 대학가의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나 mt, 축제의 필수 제품으로 대학생들에게도 각광받고 있다. 오리나무, 생강, 꿀, 대추, 마가목 등의 천연재료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