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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면 780원→830원…농심, 라면가격 5년 만에 5.5% 인상 2016-12-16 18:22:42
가격조정 이후 판매관리비와 물류비, 인건비 등이 많이 상승해 가격을 올리게 됐다”고 설명했다.다른 라면업체들도 가격 인상 대열에 동참할 것이란 게 업계의 예상이다. 불닭볶음면과 삼양라면을 생산하는 삼양식품은 가격 인상 여부를 검토 중이다. 오뚜기와 팔도는 아직까진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노정동 기자...
불닭볶음면 해외서 불티…돌파구 찾은 삼양식품 2016-11-24 17:44:44
도시락에 이어 국내 수출 3위 제품이 되는 셈이다.불닭볶음면은 김정수 삼양식품 사장이 2010년 서울 명동을 지나던 중 매운 닭볶음을 먹기 위해 모여 있던 사람들을 보고 아이디어를 내 개발했다. 맵고 달콤한 맛이 나는 게 특징이다. 매운맛을 나타내는 정도를 뜻하는 스코빌지수가 440으로 농심 신라면(스코빌지수 270)...
<특징주>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인기 덕에 강세 2016-11-22 09:21:45
불닭볶음면의 인기가 수익성 개선으로 이어질 것이란 분석에 힘입어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날 오전 9시7분 현재 유가증권시장에서 삼양식품은 전날보다 4.37% 오른 5만200원에 거래됐다. 최근 이 회사의 불닭볶음면이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 투자심리를호전시킨 것으로 보인다. 홍종모...
"틈새업종 닭발 배달·포장판매 집중"…월 매출 2500만원·순이익 750만원 2016-11-20 14:54:49
본초불닭발을 1년째 운영하고 있다. 매장 규모는 89㎡ 정도다.그는 “동네 상권에선 포장과 배달 매출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현재 점포 매출에서 배달 및 테이크아웃 비중이 30%를 차지한다.안 사장은 지난해 11월 부진한 호프집을 인수해 불닭발로 메뉴를 바꿨다. 창업비용은 닭발요리 전문점으로...
[종목플러스]국내에선 '썰렁'한 삼양식품, 외국에선 '화끈' 2016-11-16 15:05:51
국물이 있는 불닭볶음탕면, 짤떡, 부셔먹는 라면스낵 불닭 등 다양한 확장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오소민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삼양식품은 (과거 증설에 나섰다가 실패한) 나가사끼짬뽕의 선례가 있어 바로 라인을 증설하거나 대규모 마케팅을 펼치지는 않을 것"이라며 "해외 매출 추이를 지켜본 후...
쿡플 광양점 불닭의 매운맛, 치밥 화끈함에 인기 2016-11-15 16:38:26
세라믹 불판에 치즈불닭, 골뱅이소면, 볶음밥, 오사카명물 쿠시카츠, 샐러드 6가지 요리의 세트메뉴로 많은 광양 시민이 찾고 있어, 불황을 이기는 메뉴로 소개한다. 특히 볶음밥과 순살의 치즈불닭을 비벼서 먹는 `쿡플 볼케이노 치밥`은 입안이 얼얼한 매콤함과 순살치킨과 치즈의 부드러움이 함께하여 여성 고객들에게...
신(新)라면전쟁…점유율 하락한 '농심'·우뚝 일어선 '오뚜기'·펄펄 나는 '팔도' 2016-08-24 17:36:09
김치도시락을 내놓았다. 삼양도 불닭볶음탕면을 내놓고 매운맛 시장 공략에 나섰다.혁신에 무딘 1등의 함정농심이 오뚜기에 점유율을 내준 과정은 과거 삼양이 농심에 공격당하던 과정과 비슷하다. 1등과 다른 혁신적 제품이 무기였다. 삼양이 닭고기로 라면 스프를 만들 때 농심은 소고기 스프로 도전했다. 이어 면발이...
라면, 상반기 對중국 수출액 50% 증가 2016-08-19 07:49:31
주춤하지만 해외시장에서는 불닭볶음면이 한류와 함께 유행하면서 선전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삼양식품의 해외 라면 매출은 약 300억원 규모로 작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이 가운데 불닭볶음면의 매출이 약 140억원으로 절반가량을 차지했다. 불닭볶음면의 수출은 작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증가, 상반기에 이미...
삼양, 불닭볶음면보다 더 매운 라면 내놓는다 2016-08-01 21:34:23
불닭볶음면이다. 불닭볶음탕면도 2014년 “매운맛을 강화하면서도 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라면을 개발하라”고 지시한 김 사장의 아이디어라고 삼양 측은 설명했다.삼양식품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다시 ‘라면 명가’의 모습을 되찾겠다는 계획이다. 1963년 일본 묘조식품에서 기술을 전수받아 국내 첫...
반갑다! 할랄산업…대상·농심 등 음식료주 들썩 2016-07-08 18:48:12
삼양식품(불닭 볶음면) 오리온(초코파이) 사조산업(참치) 등도 이슬람권을 겨냥한 제품을 선보였다. 대상은 인도네시아 법인을 통해 이슬람권인 인도네시아 조미료 시장의 40%를 장악하고 있다.할랄 인증을 위한 업계 노력이 확대될 것이란 기대도 많다. 황병진 이베스트투자증권 연구원은 “주요 생활용품 수출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