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체국,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16년 연속 1위 2014-10-08 12:01:00
산하 우정사업본부(본부장 김준호)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실시한 2014년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공공서비스부문 16년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우체국은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활용해 고품질의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국민들에게 제공해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시아나, 항공부문 고객만족도 1위 2014-10-07 19:25:19
아시아나항공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항공부문 1위에 올랐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은 최첨단 친환경 항공기인 `에어버스 380`을 도입하고 `해피맘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선보인 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지난 4월부터 8월까지 서울,...
아시아나항공, 고객만족도 항공부문 1위 2014-10-07 15:38:47
] 아시아나항공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4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항공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에어버스 380 항공기를 도입하고 해피맘 서비스 등 고객맞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비즈니스석의 좌석을 지그재그로 배치해 좌석...
GS리테일, '2014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편의점 부문 1위 2014-10-07 14:58:37
2014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편의점 부문 12년 연속 1위(총 15회)를 차지했다고 7일 밝혔다.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는 한국능률협회 컨설팅(kmac)이 지난 4월 21일부터 8월 20일까지 국내 소비자 1만691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면접 조사를 통해 진행됐다. gs25는 편의점 부문에서 종합점수 71.3점을...
CJ대한통운, 고객만족도 6년 연속 1위 2014-10-07 13:56:41
다양한 서비스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CJ대한통운은 "차별화한 서비스 제공과 함께 소비자 평가단 운영 등 소통을 통해 소비자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이를 서비스에 반영하는데 힘쓰고 있다"고 자평했습니다. 지난 1992년부터 시행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만족도 조사는 각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쿠팡, 고객만족도 조사 소셜커머스 부문 1위 선정 2014-10-07 09:10:26
소셜커머스 쿠팡이 `2014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KCSI)`에서 2년 연속 소셜커머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고객만족도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고객만족도 지수를 측정해 발표하는 고객만족도의 대표적인 지표입니다. 쿠팡은 기업의 신뢰도와 반품의 용이성 등과 같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2014 산업별 고객만족도(KCSI)] 한결같은 마음으로 소비자 만족 높였다 2014-10-07 07:10:00
및 자동차 산업의 만족도가 높았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은 6일 109개 산업, 349개 기업을 대상으로 제23차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를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발표했다.고객만족도 8년 연속 상승올해 kcsi는 지난해보다 1.7점 높아진 73.4점을 기록, 2006년 이후 8년 연속 상승세를 유지했다. 산업별로는...
[2014 산업별 고객만족도(KCSI)] 아시아나, 서비스 차별화로 '고공 비행' 2014-10-07 07:03:04
통해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한 것이 주효했다. 에어부산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저비용항공부문에서 2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에어부산은 전반적 만족도와 재이용의향 모두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예약 및 탑승 수속 서비스, 기내시설·환경, 출발·도착...
[2014 산업별 고객만족도(KCSI)] 금호고속·SK에너지, 친절서비스 '굿' 2014-10-07 07:03:01
고객들의 합격점을 받았다. 금호고속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고속버스산업부문에서 9년 연속 1위 자리를 고수했다. 금호고속은 전반적 만족도와 재이용의향 모두 경쟁사보다 높은 점수를 받았다. 운전기사 친절성, 승차감, 냉난방 시설, 요금 등 모든 요소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신한카드, 브랜드 평가 3년연속 '트리플크라운' 달성 2014-09-11 15:52:03
신한카드는 최근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신용카드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이로써 신한카드는 기업 브랜드가치 평가에서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3대 평가 기관의 신용카드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트리플 크라운)를 차지하게 됐다.신한카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