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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식/라섹수술 시 필수, ‘라식보증서’ 발급 3만건 돌파 2014-01-28 16:40:36
설립된 ‘라식소비자단체’가 무료로 발급하는 ‘라식보증서’의 발급 건수가 3만 건을 넘어섰다. 시작 3년만의 일이다.라식보증서는 2010년 부작용 사례자 12명, 라식소비자 170명 및 사회전문가가 모여 약관을 개발한 것으로, 보다 안전한 시력회복을 위해 라식소비자 스스로가 의료진으로부터 강력하게 책임을 보장받을...
금융당국 "개인정보 불법 유통 단속 강화"(종합2보) 2014-01-24 11:00:39
정보 유출 카드사에는 무료 문자메시지 제공과 연회비 일부 면제등 피해 보상, 신속한 고객 상담, 철저한 2차 피해 예방 대책 등을 마련하라고 지시했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검찰 조사 결과 이번 카드사 정보 유출건이 외부로 빠져나가지 않았다"면서 "일부 언론에서 제기한 3개 카드사의 고객정보 유통 가능성은...
전기안전공사, `안전한 설 명절 보내기` 캠페인 2014-01-24 09:43:47
대비 안전사고 예방 활동의 일환으로 소방방재청과 한국가스안전공사 등 관계기관과 함께 서울 종로구 광장시장에서 `행복하고 안전한 설 명절 보내기를 위한 합동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상목 안전기술본부장을 비롯한 공사 임직원 30여명은 이 날 시장에 나온 시민들에게 전기안전 요령이 담긴 팜플렛과...
당국 "카드사, 정보유출 마케팅 중단하라"(종합) 2014-01-24 08:16:51
카드사에는 무료 문자메시지 제공과 연회비 일부 면제등 피해 보상, 신속한 고객 상담, 철저한 2차 피해 예방 대책 등을 마련하라고 지시했다. 아울러 금융당국은 카드사보다 개인 정보 관리가 부실한 밴사에 대한 실태 점검도 할 방침이다. 밴사는 카드사와 가맹점 사이에서 전표 매입을 대행하고 수수료를...
당국 "카드사, 정보유출사태 이용 마케팅 중단하라" 2014-01-24 06:01:10
카드사에는 무료 문자메시지 제공과 연회비 일부 면제등 피해 보상, 신속한 고객 상담, 철저한 2차 피해 예방 대책 등을 마련하라고 지시했다. 아울러 금융당국은 카드사보다 개인 정보 관리가 부실한 밴사에 대한 실태 점검도 할 방침이다. 밴사는 카드사와 가맹점 사이에서 전표 매입을 대행하고 수수료를...
<개인정보 유출 파장 커져…당국 대책 부심> 2014-01-20 18:15:05
무료 제공, 일정기간 마케팅성 문자메시지(SMS)·텔레마케팅(TM) 업무 중단, 해당인력 '피해예방센터' 집중 투입 등의 대책을 발표했다. 롯데카드도 고객 정보 유출에 따른 부정사용 등 고객 피해 전액 보상, SMS 서비스 무료 제공, 콜센터(1588-8100, 24시간 운영중) 근무 인력 2배 확충, 홈페이지에카드 해지...
농협금융지주, 2013년 봉사활동 10만시간·사회공헌금액 1320억 달해 2014-01-17 06:57:02
농촌 지역을 순회하며 무료 진료도 실시 중이다. 보험사 중 유일하게 농업인을 비위험직군으로 분류하고 맞춤형 보험 상품을 내놓았다. 농협손해보험은 전기 안전점검을 통한 화재 사고 방지를 위해 ‘축사 화재예방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캠페인 첫해인 2012년에는 5월부터 연말까지 전국 1500여 농가의 화재예방...
'정보유출' KCB 신용보호서비스 1년간 무료(종합3보) 2014-01-16 17:52:47
이메일을 고객들에게 발송했다가 물의를 빚고서 무료 서비스 제공을 내부적으로 검토해왔다. 신용정보 보호서비스는 KCB나 나이스신용평가 등 신용평가사가 고객에게 신용정보 변동 내역을 문자메시지나 이메일로 알려주고, 명의보호·금융사기 예방 등 고객정보를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유료 부가서비스다. 이...
'정보유출' KCB 신용보호서비스 1년간 무료(종합2보) 2014-01-16 17:14:31
이메일을 고객들에게 발송했다가 물의를 빚고서 무료 서비스 제공을 내부적으로 검토해왔다. 신용정보 보호서비스는 KCB나 나이스신용평가 등 신용평가사가 고객에게 신용정보 변동 내역을 문자메시지나 이메일로 알려주고, 명의보호·금융사기 예방 등 고객정보를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유료 부가서비스다. K...
'정보유출' KCB 신용정보보호서비스 1년간 무료(종합) 2014-01-16 15:28:02
이메일을 고객들에게 발송했다가 물의를 빚고서 무료 서비스 제공을 내부적으로 검토해왔다. 신용정보 보호서비스는 KCB나 나이스신용평가 등 신용평가사가 고객에게 신용정보 변동 내역을 문자메시지나 이메일로 알려주고, 명의보호·금융사기 예방 등 고객정보를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유료 부가서비스다. 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