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갤럭시 5년 연속 브랜드가치 종합 1위 지켜 2015-12-06 08:10:09
21 │ 제주삼다수 │ ▼ 3 │ │ 71 │ KB국민카드 │▲ 10 ││ │ │ │ │ │ │ │├──┼───────┼───┼──┼──┼───────┼───┤│ 22 │ KTX │ ▲ 2 │ │ 72 │ 코오롱스포츠 │▲ 11 ││ │ │...
물오른 생수시장…백두·한라산 물이 이끈다 2015-12-03 18:46:23
올해 시장 6000억 돌파 제주 삼다수 45% 점유 1위…농심 백산수는 성장률 30% 화산암반수 소비자에 인기…브랜드보다 제품 성분 따져 [ 강진규 기자 ] 생수 ‘백두산 백산수’를 판매하고 있는 농심은 최근 tv 광고를 바꿨다. 브랜드명을 반복적으로 소개하던 기존 광고와 달리 새 cf에서는 ‘백산수에는...
"LPGA Q스쿨 뚫는다"…K골프 '기세등등' 2015-12-03 18:46:20
4오버파로 부진해 공동 133위로 주저앉았다. 지난 8월 제주삼다수 마스터스를 제패하며 4년 만에 통산 5승째를 챙긴 그의 꿈은 여전히 lpga 풀 시드다. 지난해 그는 공동 28위로 조건부 시드를 받았다. 올해에는 단 세 차례만 lpga 대회에 출전할 수 있었다. 프로 데뷔 9년차인 그는 “이번에 안 돼도 다시 도전할...
세계로 통하는 K골프…미국 LPGA 톱프로들과 실력 '막상막하' 2015-11-19 18:52:46
번 이름을 올리며 신인왕을 거머쥐었다. 제주삼다수마스터스 챔피언인 이정은(27·교촌f&b)도 장타 4위다. 이정민(23·비씨카드) 조윤지(24·하이원리조트) 하민송(19·롯데) 전인지(21·하이트진로) 등 장타부문 7위부터 10위까지가 모두 올해 왕좌에 한 번 이상 오른 챔프다.◆벙커샷 달인...
이지웰페어, 절강화련과 제휴…"중국 유통시장 본격 공략" 2015-11-12 10:50:54
삼다수 등의 식품 등을 우선 공급하고, 화장품/이미용품, 유아동/위생용품, 리빙/생활용품 등의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상품 공급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PB상품도 절강화련과 협력해 개발, 유통할 계획입니다. 또한 이번 절강화련과의 협약을 시작으로 절강성, 산동성, 산시성, 허베이성, 허남성, 요녕성, 지앙수성, 복건성...
전인지, 시즌 6승 향해 '순항' 2015-10-30 18:28:18
제주삼다수마스터스에서 klpga 첫 승을 거뒀던 윤채영은 시즌 첫 승과 함께 프로 2승째를 노린다. 윤채영은 “코스가 길지 않아 정확하게만 치면 스코어가 괜찮을 것으로 예상했다”며 “빠른 그린과 바람이 남은 라운드에서 변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인터뷰]...
[대한민국 친환경대전] 놀면서 친환경에 대해 배우는 '에코파크' 2015-10-27 07:03:34
제주삼다수를 생산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제품의 품질을 지속해서 관리·강화하는 데 노력을 쏟고 있다.고재연 기자 yeon@hankyung.com[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뉴스줌인] 백산수에 `벙어리 냉가슴` 앓는 농심 2015-10-27 00:00:01
지난 2012년 말까지 삼다수 유통을 맡았던 농심은 삼다수 계약 종료 직후인 2013년 백산수를 출시하며 성장 동력으로 삼았습니다. ▲ 생수 시장 점유율 삼다수 45.3%, 백산수 5.5% 규모 백산수를 가장 깨끗한 물이라고 자부하는 농심. 그런데 품질에 대한 자부심이 물 가격을 결정할 정도까지 미치진 못한 것 같습니다.
농심 "백두산 물 백산수, 에비앙 같은 명품 도전" 2015-10-22 19:16:44
생산하는 삼다수 유통을 맡아 150억원 규모이던 연매출을 1888억원까지 끌어올리기도 했다. 2012년 말 삼다수 유통권을 반납하며 매출이 4%가량 감소하자 새 생수 브랜드인 백산수를 집중 육성하고 있다. 현재 백산수의 국내 매출은 연간 200억원대다.얼다오바이허=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 [강연회] 가치투자...
[대한민국 대표기업] 홈플러스, 생필품 최대 30%↓…고객과 '윈윈' 2015-10-12 07:02:00
이상 늘었다. 홈플러스 샘물(2l)은 1.4초에 1개씩 팔리며 단품 기준 삼다수(2l)를 제치고 생수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개당 900원인 워셔액(1.8l) 매출은 400% 신장했다.동시에 신선식품 전문관리직원인 ‘신선지킴이’를 500명 신규 채용해 품질이 좋지 않은 상품은 즉시 폐기하는 등 품질도 깐깐하게 관리 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