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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시, 670억 투입해 기업들 氣 살린다…스마트공장로봇·미래車 부품 개발 지원 2020-03-26 15:11:45
SW 품질 강화를 위한 ‘동남권SW품질역량센터’ 운영, 기업의 R&D 역량 강화를 위한 맞춤형 정보지원과 교육 등으로 선도기업을 키워나갈 예정이다. 시는 기업 운영 과정에서 겪는 어려움을 찾아 해소하고 맞춤형 지원책을 마련하기 위해 15억원을 지원하기로 했다. 다양한 고용·노동시장 문제에 대해...
포비코, 수술 없이 치질 통증 개선 가능한 제품으로 관심·주목 2020-03-25 11:00:00
있는 미국 FDA, 품질보증 ISO 인증서, 유럽 CE 인증서를 받은 제품이다. 포비코시트는 백색만 고집하는데 그 이유는 예민한 부분에 닿는 제품인 만큼 배변이나 화장실의 습기 등으로 위생에 대한 변화를 신속하게 관찰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한가지 특이한 점은 누가 쓰느냐에 따라 크기가 달라지지 않고 모두가 똑...
토픽코리아 사회복지사1급, 직업상담사2급, 전기기사 국가자격증 국민내일배움카드 온라인교육 2020-03-23 16:35:58
청소년상담사 2급·3급, 임상심리사 2급, 전기기능사, 경비지도사, 농산물품질관리사, 주택관리사, FAT 2급, 전기공사기사(전기공사산업기사), 산업안전기사(산업안전산업기사), 건설안전기사(건설안전산업기사) 자격증 취득과정을 원격교육으로 운영하고 있다. 토픽코리아 국제항공교육원은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기아자동차 '高환율 효과'로 큰 폭 반등 기대 등 2020-03-22 15:43:37
품질·원가·스피드에서 경쟁력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기존 설비의 생산성을 이론 한계치까지 높이고 원가를 최적화함으로써 매출과 이익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올해 미국 샌프란시스코 위탁개발(CDO) R&D 센터 건립을 시작으로 미국 유럽 중국 등으로 해외 거점도 확대할 예정이다....
DB손보, 사고 즉시 보상직원이 화상통화로 상담 서비스 2020-03-19 09:56:01
고객, 정비업체와 고화질 영상전화 통화로 상담하는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단순 사고가 났을 때 사고처리 전문가인 보상직원이 고객과 영상통화로 사고 현장 상황을 파악하고 상담하는 서비스다. 단순 사고임에도 보상직원이 현장 출동해 조치하는 시간을 단축하고 사고로 인한 교통 혼잡도 줄일 수 있게 됐...
조폐공사, 코로나19 추경 신속·효율 집행 위한 ‘특별대책단’ 가동 2020-03-18 15:51:27
등 인력을 재배치하고 ‘상품권 전용 상담창구’를 운영할 계획이다. 상품권 디자이너를 3명에서 8명으로 늘리고, 상품권 제조 관련 협력업체에 대해선 ‘셰르파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기술 및 품질, 사업화를 지원하기로 했다. ‘셰르파 프로그램’ 은 임금피크제 대상 인력을 활용,...
하현회 LGU+ 부회장 "고객센터·방송통신망 운영 이원화…코로나 피해 없어야" 2020-03-18 11:53:52
상담과 통화품질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LG유플러스는 지난 16일 대구 지역 고객센터 폐쇄로 400여명의 상담사들이 일제히 재택근무에 돌입해 '고객센터-매장'의 상담 운영 이원화 수위를 높였다. 이를 기반으로 하루 평균 9만2000건에 달하는 상담 업무를 차질 없이 소화한다는 계획이다. 고객센터와 매장 상담...
[제플 정호정의 뷰티 레시피 上] 독학으로 연구한 ‘프리미엄 홈케어’의 시작 2020-03-18 10:54:00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른 맞춤 상담까지 진행하게 됐어요. 차별화된 화장품에 주력하며 전 세계에서 가장 좋은 원료로 만든 프리미엄 화장품만을 저는 꼭꼭 고집합니다. 그리고 저 제플 정호정의 오늘은 대한민국 1등 화장품 셀렉트숍을 목표로 달리고 있습니다. 제품력으로 승부를 건 만큼 국내·외 뛰어난 품질의...
코로나19에 예식장·마스크·여행 관련 소비자상담 급증 2020-03-18 06:00:09
외식(884.3%), 예식서비스(774.7%) 관련 상담도 많았다. 예식 서비스와 외식 관련 상담은 코로나19 확산으로 계약 연기나 취소를 요청했는데 사업자가 거절하거나 위약금을 물렸다는 내용이 주를 이뤘다. 보건·위생용품 상담에서는 마스크 관련 내용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고, 온라인으로 구매한 제품의 배송 지연이나...
코로나 新 풍속도...판매에서 수출까지 '언택트' 바람 2020-03-11 08:43:24
정보를 보고 한국 기업과 상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반을 제공하는..." 현재 코트라가 운영중인 `바이코리아` 플랫폼에 온라인 수출 기업들의 정보가 들어가 있는 온라인전시관을 마련해 해외 바이어들과 상담을 주선 한다는 전략입니다. 대면방식이 주류였던 자동차와 교역분야까지 확산되는 비대면 비즈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