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메디 코스메틱 브랜드 라이프투게더, 2023 서울뷰티위크 성료 2023-09-25 15:01:51
서울뷰티위크에서 일반고객과 가깝게 소통하며, 제품 소개와 테스트를 통해 인체에 가장 적합한 고기능성 화장품을 연구·제조하는 기업임을 알렸다. 특히, 피부과학 연구소를 보유하여 자체적인 연구개발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오랜 생산 노우하우가 더해져 차별화된 고품질의 기능성 화장품 전문 제조기업으로 주목 받았...
엠디엠 부스 200여건 상담…'부동산산업의 날' 릴레이 응원 2023-09-24 18:56:55
당첨자가 걱정하지 않도록 사업 속도를 높이고 소통을 강화하겠습니다.” 지난 23일 ‘집코노미 박람회 2023’을 방문한 이한준 LH(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은 3기 신도시와 정부의 공공분양 브랜드 뉴홈을 홍보한 LH 부스를 둘러보고 “국민과 소통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평가했다.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를 처음...
“스타벅스 건물주가 되고 싶어요” [한경부동산밸류업센터] 2023-09-23 13:07:53
압도적인 선호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가 바로 ‘스타벅스’입니다. 의뢰인뿐만 아니라 수많은 건물주가 자신의 건물에 스타벅스를 들이고 싶어 합니다. 전체 매장을 가맹점 없이 직영점으로만 운영하기 때문에 건물주 입장에서 관리하기가 매우 편하고, 자연스러운 마케팅 효과까지 볼 수 있어서 특히 연예인들이 더...
고객 중심 기업 경영이 만드는 행복, 영렘브란트 오은정 대표 2023-09-22 15:13:17
창의적 융합 인재로 성장시키는 프리미엄 미술교육 브랜드로, 1988년 미국에서 설립되었으며 20여 년의 지속적인 프로그램 개발로 미국 공교육 기관에서 미술 프로그램으로 인정받았다. 2006년에는 영렘브란트 코리아가 설립되었으며 2023년 현재 200곳이 넘는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강연은 ‘고객을 향한 마음....
불에도 끄떡없는 럭셔리 캐리어…글로벌 여행객의 고품격 파트너 2023-09-21 18:32:48
브랜드 위상을 높였다. 그루브 디자인은 슈트케이스에 길게 홈이 파인 디자인이다. 이는 독일의 융커스사에서 제작한 세계 최초의 금속 항공기 기체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디자인이다. 리모와의 상징이자 오늘날 슈트케이스의 전형이기도 하다. 이 홈은 슈트케이스를 쌓아 보관할 때 케이스가 미끄러지지 않게 해 내용물을...
호주 와인 첫 여성 총괄 "물감 섞듯 와인도 섞어야 명품" 2023-09-21 18:29:48
뿌리이자 5대째 프리미엄 와인을 생산하는 간판 브랜드다. 하디스는 지난해 24대 총괄 와인메이커의 이름을 깜짝 발표했다. 헬렌 매카시. 영국 시골 마을 데번 출신인 40대 여성이다. 하디스 역사상 최초의 여성 와인메이커인 매카시는 37명의 와인메이커를 지휘한다. 호주 전역에 흩어져 있는 포도밭을 관리하는 농부들은 ...
문화에 스며든 금융...하나은행 '하플콘' 열풍 [뉴스+현장] 2023-09-21 17:41:04
드레스 코드 등 관객들이 축제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성공을 디딤돌 삼아 손님들과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해나가겠다”며 “하나은행을 더욱 잘 알릴 수 있는 특별한 브랜드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라고...
아이가르텐, 전국 17개 지점서 2024년 입학설명회 실시 2023-09-21 14:19:53
유아 브랜드 아이가르텐(iGARTEN)이 10월 28일 잠실본원을 비롯해 전국 17개 캠퍼스에서 12월까지 2024년 입학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5세부터 시작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인 '아이가르텐'은 문해력(인지, Cognition)과 상상력(융합, Convergence), 서사력(소통, Communication)을 키우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한국타이어, 손병호 배우와 신규 브랜드 캠페인 전개 2023-09-21 13:17:09
-티스테이션 브랜드 신규 영상 광고 -보는 재미와 함께 정보 전달 한국타이어가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을 통해 손병호 배우와 함께 새롭게 제작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하게 소개해 영상의 몰입도를 높인다. 타이어 구매 후...
우여곡절 많았던 한화생명, 선수단 다큐 공개한다 2023-09-21 10:50:32
‘트라이브’는 한화 금융 그룹의 공동 브랜드 ‘LIFEPLUS’가 출시한 관심사 기반 커뮤니티 플랫폼 서비스다. 트라이브 이벤트 외에도 한화생명e스포츠 멤버십 회원들을 위한 티켓 신청은 별도 공지될 예정이다. 상영회 이후에는 바이퍼와 제카 등 선수단과 다큐멘터리 제작팀이 함께 무대 인사 및 인터뷰를 진행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