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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규어 F-페이스 SVR, 스포츠카 수준 역동적인 주행 성능 2020-09-22 15:18:51
최초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F-페이스(PACE) 역시 스포츠카 수준의 역동적인 주행 성능을 갖춘 모델이다. 매혹적인 디자인과 차체 비율, 일상을 위한 실용성과 효율성, 혁신적인 기술까지 모두 집약됐다. 재규어는 이에 더해 고성능 차량 등 특별한 차를 전담 개발하는 조직에서 제작한 ‘F-PACE SVR’을 선보였다. F-P...
'폭스바겐 플래그십' 아테온…年 1만대 판매 이끈다 2020-09-22 15:15:08
다르다. 정통 세단의 디자인을 과감히 버리고 스포츠카가 주로 사용하던 ‘패스트백(fastback)’ 스타일을 도입했다. 차체 지붕에서 트렁크까지 사선으로 빠르게 떨어지는 게 특징이다. 연식변경 모델은 기존 18인치 머스캣 실버 휠 대신 상위 모델에 적용하던 알메르 휠을 적용해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했다. 프레스티지와...
BMW가 만든 럭셔리 스포츠카 '뉴 840i xDrive 그란 쿠페' [김일규 기자의 시승기] 2020-09-22 15:09:59
스포츠카답지 않게 고급스럽다. 우선 넓은 차체가 바닥에 낮게 깔려 역동적이다. 긴 휠베이스(앞뒤 바퀴 축 간격)를 바탕으로 한 BMW 특유의 짧은 오버행(차체 후면부터 뒷바퀴 차축까지 거리)이 더 두드러진 모습이다. 6각 형태의 키드니 그릴과 BMW 사상 가장 얇은 LED(발광다이오드) 헤드라이트는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현대차가 투자한 전기차 업체 리막, 슈퍼카 부가티 인수 추진 2020-09-22 15:00:57
스포츠카 분야의 강자다. 폴크스바겐 산하 브랜드 포르쉐가 이 회사의 지분 15.5%를 보유하고 있다. 현대·기아차도 지난해 리막에 8천만유로를 투자하고 고성능 전기차 개발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수석부회장을 비롯한 주요 경영진 등이 당시 직접 자그레브 리막 본사를 찾아가 계약을 체결했다....
폭스바겐 ID3, 노르웨이서 모델3 추월…테슬라 독주 끝나나 2020-09-17 15:59:07
비판적이었다"며 "하지만 이건 스포츠카가 아니다"고 밝혔다. 또 "분명히 해둘 게 있다. 우리는 ID.3을 운전하고 대화를 나눴지만 제조에서의 어떤 거래나 협력도 없다"고 적었다. 폭스바겐은 2023년까지 연간 90만~150만대의 전기차를 생산능력을 갖추겠다는 목표다. 이 목표대로라면 테슬라 판매량을 넘어설 수 있다는...
페라리, 성능 강화한 '포르토피노 M' 공개 2020-09-17 09:17:04
-출력 높이고 역동성 강조한 오픈톱 스포츠카 -레이스 포함 5가지 모드의 마네티노 탑재 페라리가 16일(현지 시간) 컨버터블 gt카 포르토피노를 바탕으로 출력과 주행완성도를 높인 '포르토피노 m'을 공개했다. 제품의 성능을 상당 부분 개선했을 때 붙이는 명명법이다. 페라리에 따르면 새...
닛산, 추억의 Z시리즈 계승한 'Z 프로토' 공개 2020-09-17 09:14:04
최고 400마력 발휘 닛산이 16일 새로운 형태의 스포츠카 'z 프로토'를 공개했다. p;세계에 알린 제품이자 일본인들게는 최초의 수출형 스포츠카라는 상징적인 의미를 갖는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성능을 지향하며 1969년 1세대를 시작으로 40여 년이 넘는 시간동안 170만 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브라부스, 스마트 EQ 튜닝카 '얼티밋 E' 선봬 2020-09-15 15:20:45
새 튜닝카를 두고 '도심형 순수 전기 스포츠카의 진화'라고 표현했다. 판매가격은 4만9,450유로(약 6,940만 원)이다. 한편, 브라부스는 탄소 저감 및 대체에너지에 대응하기 위해 지난 2008년 전동화 전담팀을 꾸린 바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bmw코리아, 미니 한정판 에디션 2종...
김학래 알고보니 포르쉐 오너…파나메라 4S+옵션까지 2억 5천만원 2020-09-14 10:16:55
했고 김학래는 "포르새가 아니라 포르쉐. 스포츠카"라고 말했다. 팽현숙이 남편 최양락보다 김학래가 더 젊어보인다고 하자 김학래가 “요즘 일이 고된가 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최양락은 김학래의 약점인 머리숱을 가지고 역공, "거의 대머리지 않았냐. 다시 심었지 않나"라고 폭로했다. 카페를 이동하는 차...
[신차털기] 2.5T 스팅어, 재미·가격·연비 '삼박자' 잡았다 2020-09-13 07:30:02
한껏 뽑아내며 고속도로를 달렸다. 정통 스포츠카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일상에서 이용하며 가끔 기분을 내고자 달리기에는 아쉬운 부분이 없는 차라는 판단이 들었다. 고속 주행에서 아쉬움을 샀던 2.0T의 한계도 느껴지지 않았다. 서킷을 달리겠다면 3.3T가 필요하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2.5T도 충분히 재미있게 즐길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