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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업계 첫 CEM 시스템 구축…고객중심 경영 2014-11-10 07:00:53
강서, 부산·대구, 충청·호남)에 신설해 운영하고 있다.소비자보호센터에는 영업, 보상 실무경험이 풍부한 전문 인력 37명을 추가로 배치해 고객 불만이나 불편사항을 개선해 나가고 있다. 고객의 불편을 곧바로 해소하기 위해서 각 부문 해당 임원이 참여하는 협의체인 ‘소비자보호위원회’를...
[신설법인 현황] (2014년 10월9일~2014년 10월15일) 서울 2014-10-17 17:06:00
▷테라플러스(신승철·100·컴퓨터 및 주변기기 도소매업) 용산구 청파로 77, 2층 67호 (한강로3가,원효전자상가 6동) ▷투제이제이(이웅재·0·인터넷 전자상거래업) 마포구 토정로35길 11, 507호 (용강동,인우빌딩 5층) ▷티에이치시스템코리아(김지연·1·전자부품, 패드, 모니터...
신제윤 "지배구조 정답 없다…금융사 스스로 결정해야"(종합3보) 2014-10-15 23:00:30
한다"는 의견을 피력했다. . KB금융의 LIG손해보험 인수와 관련해서는 "KB금융의 경영안정화 조치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이런 조치가 진행되고 난 후에 결정하겠다"고 말했다. 신 위원장은 또 하나은행과 외환은행이 합병 당시 작성된 합의서에 대해 "노사정이 아닌 노사의 합의 성격이 강하다"며 "당시 (김...
신제윤 "임영록 前 KB회장 중징계에 외부입김 없었다"(종합2보) 2014-10-15 16:53:20
중징계를 내렸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금융시스템의 안정을 기해야 하는 금융당국 수장으로서 이런 사태가발생한데 대해 유감이지만, 주어진 법적 책임을 다했다고 생각한다"고 언급했다. 그는 이어 임영록 전 KB금융[105560] 회장에 대한 직무정지의 중징계 결정 과정에서 최경환 부총리와 상의하는 등 외...
<금융기관에 '정피아' 부상…"전문성 없고 정치적 편향 우려"> 2014-10-15 06:07:11
시스템은 진퇴양난에 빠진 셈"이라고 말했다. 김 교수는 "관료나 정치인은 무조건 안 된다고 낙인찍지 말고 투명한 인사과정을 통해 적합한 인물을 선임하도록 하는 일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상빈 한양대 경영학부 교수는 "관피아, 정피아가 아니면 내부 출신인데 그들이라고 해서 반드시 바람직한 것도...
[공기업 혁신] 지방시대 개막…달라진 공기업 다시 뛴다 2014-10-14 07:10:00
시스템도 혁신한다는 방침이다. 한국무역보험공사는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지역본부제를 도입, 현장 밀착형으로 전환하고 지원 규모도 40조원으로 확대한다는 전략을 수립했다. 예금보험공사는 기금의 원활한 조성과 안정적 관리를 이어가며 2012년 말 45조9000억원인 부채의 44%인 20조2000억원을 2017년까지 털어낸다는...
[2014 대한민국지속가능성대회] '7 Heart Service'로 고객 접점별 특화 서비스…고객감동 이끈다 2014-10-07 07:00:33
최초로 획득했다. 이외에도 자동차보험 eco 모바일 dm시스템 등의 친환경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 또한 신재생에너지, 사회간접자본 등 친환경투자를 확대함으로써 명실공히 친환경 금융을 선도하고 있다.금융권 최초로 기상청 주관의 날씨경영인증기업으로 선정된 것도 의미가 크다. 국제표준규격인 ‘환경인증 iso...
금감원, 3년전 못받은 車사고자 상해보험금 찾아준다(종합) 2014-09-30 09:38:24
미지급 보험금을 보험사들이 지급하도록 하되 늑장지급이나 지급거부 등 사례가 발견되면 즉각 현장검사를 벌여 엄중히 제재할 방침이다. 금감원과 금융위원회는 또 이번 점검을 통해 장기보험 지급 적정성을 높일 수있는 시스템 개선에 나설 방침이다. 금융위 관계자는 "보험계약자가 협회 등에 신청해 자기가...
3년전 못받은 車사고자 상해보험금 뒤늦게 받는다 2014-09-30 06:01:37
건은보험개발원과 손보사의 자료를 비교해 해당 보험금 지급 여부를 살피도록 했다. 금감원과 금융위원회는 이번 점검을 통해 장기보험 지급 적정성을 높일 수 있는시스템 개선에 나설 방침이다. 금융위 관계자는 "보험계약자가 협회 등에 신청해 자기가 가입한 보험 리스트를받아보고 이를 근거로 보상을 받을...
[금융소비자 행복시대] 정준택 금감원 분쟁조정국장 2014-09-12 17:14:32
보험회사가 스스로 보험금을 찾아주기 위하여 보험분쟁예방협의회를 운영 중인데요, 이러한 금융회사 주도의 소비자 피해구제시스템을 은행 등 타권역으로 확대 시행하여 소비자 권익을 좀 더 강화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 또한, 분쟁조정제도의 실효성을 제고하기 위해서는 일정금액 한도내에서는 분쟁조정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