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VPR] 기아차, 2013 서울모터쇼 참가 ‘올 뉴(All New) 카렌스’ 출시 2013-04-02 13:04:58
폐기까지 라이프 사이클 전 과정에서 발생하는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공개해 환경부 산하 한국환경산업기술원으로부터 탄소성적표지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올 뉴 카렌스’(1.7 vgt 디젤, 자동변속기 기준)의 전체 탄소 배출량은 약 28.2톤으로 원•부자재 제조 전 단계 12.9%, 생산단계 2.0%, 사용단계 85.0%,...
2013년 봄, 핫 이슈 분양 '수성 롯데캐슬 더퍼스트' 2013-04-02 11:50:02
총 8개 타입으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평면 선택이 가능하도록 배려했다. 모델하우스는 어린이회관 삼거리에서 황금네거리 중간에 위치하며, 오픈시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준비하여 방문객들의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분양문의 : 053)768-2400 ▶급등주 자동 검색기...
판타지오 소속 연예인들 ‘얼루어 그린 캠페인’ 이색 화보 촬영 2013-04-02 09:30:39
남기지 않고 먹으려 노력한다”라며 자신의 에코 라이프 실천 내용을 밝혔다.판타지오 소속 8인의 스타들이 직접 입고 촬영한 고릴라가 그려진 티셔츠는 4월 24일 남산에서 열릴 예정인 ‘얼루어 그린 캠페인’ 행사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수익금은 전액 멸종 위기 동물 보호를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한경닷컴 이미나 ...
더페이스샵 할인 행사, 전품목 대상 ‘최대 40% 까지’ 2013-03-26 18:48:54
[라이프팀] 화장품브랜드 더페이스샵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3월26일 더페이스샵은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 달 2일까지 8일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20만개를 돌파한 ‘페이스잇 아우라 cc크림’을 포함해 에센스 품목 등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전국 더페이스샵 매장과...
'에코 물통과 함께 에코 여행 떠나요!' 2013-03-25 18:56:18
‘에코 물통 키체인’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2013년 un이 제정, 선포한 세계 물 협력의 해를 맞아 일회용품의 사용을 줄여 환경을 보호하고,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을 위해 에코 여행을 실천하자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오는 31일까지 제주항공 기내 이벤트와 타파웨어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에코 라이프를 실천할...
[패션신상] 남자의 품격을 드높이는 그 이름, 워치 2013-03-22 13:35:01
즐기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바쁜 현대 남성들의 스마트한 라이프를 도와 줄 시계 아이템으로 패션에 활기를 부여해보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스타일리시한 패션의 시작은? 얼굴 아닌 ‘몸매’ ▶‘동화처럼’ 이천희, 클래식함으로 완성된 순수한 사랑 열연해 ▶야상 vs 카디건, 재킷으로...
[Brand new]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 럭셔리 듀얼 앰플 외 뷰티 아이템 2013-03-19 16:41:17
`글로벌 에코 레드 립스틱`을 출시했는데요. 글로벌 에코 더샘이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브랜드를 재정비한 더샘은 글로벌 에코 레드 컬러를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로 채택했다네요. 이 제품은 뭉침없이 선명한 발색이 돋보인다고 합니다. 로즈힙/ 아르간 오일과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고 합니다....
[Golf] 김영주 골프'2013 S/S 컬렉션', 다양한 색상의 봄맞이 패션 2013-03-18 15:31:14
라이프스타일 포 로맨틱 필드(낭만적인 필드를 위한 라이프스타일)’이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무지개의 다채로운 색감을 로맨틱하게 재해석해 미니멀하고 단순하며 귀여운 느낌을 주는 ‘에코 레인보우’ 테마가 돋보인다. 디자이너 김영주의 작품세계를 패션에 반영해 자연 속에서 생명이 살아 숨쉬는 듯한 감성을 느낄...
'1회용 페트병 소비 줄이자' 타파웨어, 에코물통 출시 2013-03-14 17:06:11
주니어 사각(4)’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코 물통은 건강한 물 섭취와 스마트한 에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타파웨어 브랜즈의 ‘'i love earth'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선보이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 중 하나이다. 또한 생활용품 구매에 있어서도 환경을 고려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적극...
스킨베리나뛰르, `제1기 스킨베리맘 발대식`‥육아맘 소통의 장 2013-03-13 11:14:16
참석했다. 공장견학을 통해 ‘유기농 에코서트’ 화장품 제조원리와 브랜딩 과정을 지켜보고, 유기농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하는 등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번 공식 행사는 오가닉스킨십을 모토로 오가닉 라이프에 대한 많은 관심을 가진 육아맘들과 소통하는 첫 번째 자리로 의미가 깊다. 견학이 끝난 후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