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드래곤시티, 가족 고객 겨냥 '키즈 클래스' 패키지 출시 2024-07-10 14:21:54
클래스 입장권 3종, 드라코 비치백·비치 타월로 구성된다. 키즈 클래스는 쿠킹 클래스, 영어 동화 클래스, 아트 클래스까지 3종이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여름방학이나 휴가철에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 멀리 가지 않고 서울 도심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패키지"라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하데스타운', 연습 현장 공개…개막 전 이미 완성된 팀워크 2024-07-10 12:07:49
오르페우스와 에우리디케가 결혼을 약속하는 '웨딩송(Wedding Song)', 여름의 태양을 즐기는 여신 페르세포네의 '즐기면서 사는 거야(Livin' It Up On Top)', 추위와 배고픔에 지친 에우리디케에게 다가가는 하데스의 '작은 새야(Hey, Little Songbird)'를 비롯해 고민하는 에우리디케가...
용산어린이정원, 방문 하루전 예약·당일 입장 가능 2024-07-10 11:00:05
주차 개선을 위한 방안을 강구하기로 했다. 용산어린이정원은 여름을 맞아 분수정원 물놀이장을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 가을철 어린이 아트페어, 겨울 별빛 야간동행 프로그램 등 계절별 행사를 연다. 키즈라운지, 어린이숲체험원, K-콘텐츠체험관도 연내 순차적으로 열린다. chopar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
이자카야 나무, 여름휴가 응원 대규모 경품 이벤트 실시 2024-07-10 09:00:00
외식업 브랜드 이자카야 나무(주식회사 엔엠에프)가 여름휴가를 응원하기 위해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한달 반 휴가기간 동안 서울 소재 15개 매장에서 1억원 이상의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저녁 타임인 16시 이후에 방문한 고객에게 테이블 당 1매의 즉석...
휴가철 초과예약 받고 '일방취소' 빈번…얌체 숙박업체 주의보 2024-07-10 07:15:01
= 직장인 최모(45) 씨는 지난여름 자녀들의 방학을 맞아 강원도 홍천으로 여행을 떠났다가 숙소 앞에서 문전박대를 당했다. 숙소에서 초과예약(오버부킹)을 하는 바람에 빈방이 없었기 때문이다. 인근에서 숙소를 찾지 못한 최씨는 결국 가족들과 함께 차에서 숙박해야만 했다. 민모(38) 씨는 지난 2022년 방탄소년단(BTS)...
"추모 공간 옮겨주면 안되냐"…시청역 사고 후 뒤숭숭 [현장+] 2024-07-09 19:55:01
가게는 매년 여름 장사로 1년을 버텨야 하는 업종"이라며 "사고 이후 하루 매출이 지난해 대비 5분의 1 수준으로 줄었다"고 푸념했다. 그는 "나도 사고가 정말 안타깝고 마음이 아프다"며 "스스로도 아직 트라우마에 시달리지만 장사는 또 생계의 문제이니 현실적인 걱정이 앞서는 것도 사실"이라고 토로했다. "예약 줄줄이...
"중국에 부정적"…길거리 고아들의 우정 다룬 영화 개봉 취소 2024-07-09 15:54:53
차일드'(Wild Child·野孩子)의 제작진은 지난 3일 성명에서 "후반 작업 문제로 '와일드 차일드'의 10일 개봉을 취소한다"며 그에 따른 환불이 이뤄질 것이라고 밝혔다. 제작진은 이어 "극장과 관객들에 진심 어린 사과를 전한다"며 "우리는 돌아올 것이다.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개구쟁이',...
케어닥, 베트남에서 전문 간병 인력 양성…마켓보로는 IPO 추진[Geeks' Briefing] 2024-07-09 15:20:13
플랫폼 젠테가 여름 시즌을 맞아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4 여름 시즌 오프 세일’을 개최한다. 이번 세일은 7월 9일 오후 3시부터 7월 19일 오후 6시까지 열흘 동안 진행된다. 이번 젠테 시즌 오프 세일에서는 프라다, 셀린느, 크롬하츠, 발렌시아가, 미우미우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의 다양한 아이템 100여개...
위클리 "더위 사냥꾼 되고파"…전원 20대·첫 서머송 '컴백' [종합] 2024-07-09 15:02:12
이어 미니 3집 활동곡 '애프터 스쿨'로 세계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2억 스트리밍을 기록했다. 이번 활동 목표를 묻자 수진은 "'애프터 스쿨'이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그게 10대 위클리의 이야기였다면 '라이츠 온'은 우리의 20대 이야기가 될 수 있게 좋은 성과를 다시 한번 냈으면 한다"고...
'3.5조 대어' 시프트업 출격…시총 4위 도전 2024-07-09 14:53:56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실제로 최근에 일본에서 여름 업데이트를 했는데, 일본 앱스토어 매출 1위로 직행했고, 이런 일이 벌써 7번째입니다. 서브컬처의 본 고장인 일본에서부터 스테티셀러로 자리매김한 니케가 IPO의 발판이 된 겁니다. <앵커> 게임의 인기가 상당한 것은 알겠는데, 연간 매출 1600억~1700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