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신상] 피부 ‘빛’ 되찾는 화이트닝 비법은? 2013-01-28 10:20:02
멜라퍼펙트를 대용량으로 재출시한다. 자외선, 노화 등으로 인해 생성된 다크 스팟 고민을 해결하는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색소침착을 남기는 멜라닌을 작고 미세한 입자로 분해해 다크 스팟을 연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다. 분해된 색소는 각질과 함께 피부 표면 위로 떨어져 나가 재발을 예방한다. 강한 항산화제를 함유한...
아침에 감은 향기 저녁 때까지 그대로... 향수 샴푸 주인공 만나보니 2013-01-20 09:23:09
이후 6개월 만인 작년 말 정식제품으로 재출시됐다. 지난 16일 찾아간 대전광역시 신성동의 애경중앙연구소 향료개발팀. 이곳에서 케라시스 퍼퓸 '샴푸&린스'의 개발을 진두지휘한 이성숙 선임연구원(36·사진)을 만났다. 이 연구원은 10년 동안 향 샴푸향, 섬유유연제 향 등 일상생활 속 다양한 향을...
`반려동물 등록시대' 애견보험시장 5년來 다시 꿈틀 2013-01-17 08:01:10
재출시해 `파밀리아스 애견의료보험2'를 팔고 있다. 삼성화재의 판매 실적은 2011년 302건, 지난해 476건이었다. 2008년 동물보호법이 시행돼 애견보험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고 손보사들이당시 관련 상품을 줄줄이 출시했으나 2년 만에 모두 사업을 접었다. 치료 기준과 진료비가 모호한 탓에 애견...
출시마다 ‘대박’ 완판 뷰티 제품의 비밀 2013-01-11 22:50:38
다시 찾는다. 유명세덕에 재출시를 기점으로 써보지 못한 사람까지 끌어안는다. 호불호가 심한 뷰티 시장에서 대중을 끌어안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대중적인 인기에는 다 이유가 있다는 이야기다. 재 출시마다 대박 행진을 이루는 제품은 무엇인지 알아봤다. ▶ 디올 ‘뉴 누드’ 디올은 누드 메이크업을 하나의 문화로...
농심 '진짜진짜' 50% 더 매워진다 2013-01-11 17:15:34
라면 ‘진짜진짜’(사진)의 매운맛을 강화해 재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농심은 올해 매운맛 라면이 인기를 끌 것이라는 판단에서 진짜진짜의 하늘초고추 함량을 대폭 높여 자사 제품 중 가장 매운 라면으로 바꿨다고 설명했다. 매운맛의 강도를 나타내는 지표인 스코빌지수가 기존에는 ‘신라면’과 비슷한 2700shu였으나 ...
계속 인기있을 ‘뷰티 제품’ 은 무엇? 2013-01-08 15:42:02
한정수량으로 재출시했다. 리미티드 라인은 5,00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어 고객들이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리미티드 에디션 달팽이크림 구입시 판매 수익금의 10%은 사랑의 달팽이 인공 와우 수술 지원에 기부될 예정이다. 인공 와우 수술이란 달팽이관의 질환으로 보청기를...
90년대 코드, 올해도 유행할까? 2013-01-07 11:11:41
한정수량으로 재출시했다. 리미티드 라인은 5,00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어 고객들이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리미티드 에디션 달팽이크림 구입시 판매 수익금의 10%은 사랑의 달팽이 인공 와우 수술 지원에 기부될 예정이다. 인공 와우 수술이란 달팽이관의 질환으로 보청기를...
[2013 대전망] 식품업계 신성장동력 3대 화두…'프리미엄·소용량·간편식' 2013-01-03 15:30:31
‘스프라이트’를 300㎖짜리 꼬마병으로 재출시하는 등 기존 인기 제품을 잘게 쪼개 내놓는 사례도 늘고 있다.○고급 식당 못잖은 ‘간편식’ 급성장 한동안 간편식은 ‘편하긴 하지만 집밥 같은 맛은 기대하기 어렵다’는 평가를 받았지만, 최근 신제품은 ‘고급 레스토랑 못지 않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전복죽과 홍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