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파크INT, 공연·여행 고성장 지속될 것"-하나대투 2014-02-20 08:11:00
아닌 집객의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가치가 높다고 판단했다. 이는 다른 온라인 유통업체들이 갖고 있지 못한 특별한 경쟁력이라는 분석이다. 올해 총거래액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대비 모두 18.7% 성장한 2조7283억 원과 250억 원 규모가 가능할 것으로 전망했다. 투어부문 거래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35%, 28.4%...
고객 요구에 귀 기울여 차별화된 서비스 2014-02-17 06:57:43
집객 효과를 극대화할 수도 있고, 인터넷을 통해 입소문을 낼 수도 있다. 성공한 가맹점주들은 저마다의 마케팅 노하우가 있다. 이들은 끊임 없이 상권을 분석하고 고객의 요구에 귀 기울이며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만들어냈다. 마케팅 부문 우수 가맹점들의 전략을 소개한다. ○커핀그루나루 대학로점 커피전문점...
주택시장 활성화 정책 힘입어 가구시장 침체기 벗어날 것 2014-02-14 06:57:05
소비자 성향에 맞춘 제품에 집중하고, 매장 대형화로 집객 효과를 높이며 온라인 판매를 적극 활용한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다고 판단된다. 국내 가구업체가 이케아와 같은 해외 가구업체를 잘 방어하고 국제 경쟁력을 갖춘다면 해외 시장 진출도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박중선 < 키움증권 연구위원 jspark@kiwoom.com >
최양하 한샘 회장 "한샘만의 디자인으로…가구가 아닌 공간을 판다" 2014-02-14 06:57:01
중심으로 진행해 출혈 경쟁을 피하는 동시에 집객 효과는 더욱 높일 것입니다.” ▷신년사에서 ‘품질 개선’을 거듭해서 강조했는데요. “품질과 서비스가 제대로 갖춰지지 않은 성장은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이 부분을 우선 보완하고 불량률을 현재의 10분의 1로 줄일 것입니다. 지난해 주문이 대폭 늘어났는데 시...
[사설] 한국 의류시장 점령한 유니클로 잘한다! 2014-01-22 20:28:09
살아나고, 백화점에선 집객효과가 탁월해 서로 모셔가려고 혈안일 정도다. 한국 패션산업은 ‘유니클로 쇼크’에 빠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지난해에만 38개 토종 브랜드가 매출 부진으로 사라졌다. 기본적으로 백화점, 가두점 중심의 유통에 의존해 옷값에 거품이 많았고, 유행에 대한 대처도 굼떴던 탓이다. 반면...
'맛집 유치' 갤러리아百 실험 통했다…이태원·홍대 인기 음식점 입점후 고객 45%·매출 10% 늘어 2014-01-20 21:23:37
뛰어난 ‘집객효과’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다. 현대백화점이 지난해 무역센터점 고객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식당가와 델리(즉석식품) 고객의 연관구매율은 65.5%로 전 상품군 중 가장 높았다. 연관구매율은 특정 상품군에서 3회 이상 구매한 고객의 구입금액이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을 말한다. 반면 명품 고객의...
공급과잉 오피스텔..되는 곳 따로있다 2014-01-20 18:27:56
근린생활 시설들의 투자 수요도 계속적으로 집객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때문에 지난해 개발호재를 등에 업고 지난해 강세를 보였던 서울 강서 마곡지구, 상암DMC를 비롯해 지방 혁신도시 등 일부지역은 매매나 임대물량을 소화하는데 어려움이 덜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앵커> 소액투자가 가능해 대포적인 수익형...
[부동산, 이제는 월세시대]①부동산 시장, 차익에서 수익으로 지각변동 2014-01-14 07:58:00
볼 수 있다. 건설사들은 모델하우스에 집객인원은 청약이 '대박'일지 '쪽박'일지 알 수 있는 가늠자였다. 그러나 몇년 전 부터는 분위기 만으로는 알 수 없어졌다. 관람객 따로, 청약 따로, 계약 따로인 분위기여서다. 분양 관계자는 "예전에는 구름떼처럼 관람객들이 모이면 청약 성공으로 이어지는 게...
현대百, 겨울 세일에 매출 7.2%↑ 2013-12-09 14:24:35
해외패션 브랜드들의 시즌오프가 겹치면서 가장 높은 신장세를 보였습니다. 세일기간동안 추운 날씨로 프리미엄 패딩류 등 아우터류가 매출 신장을 주도했습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세일 이후에도 연말 집객을 위한 크리스마스 사은행사(12월 13일~25일)와 와인 대형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해...
현대百, 겨울세일 매출 전년보다 7.2% 증가 2013-12-09 11:01:53
마케팅팀장은 “세일 이후에도 연말 집객을 위한 크리스마스 사은행사(12월13~25일)와 와인 대형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해 소비 심리 회복에 나설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