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음의 미래는?…네이버와 격차 더 벌어져 2014-02-14 11:35:56
게임, 광고 등을 이미 수익모델로 삼고 있다. 이 외에도 라인 몰, 라인 뮤직 등 다양한 수익 모델을 내놓고 있다. 최 ir 실장은 "올해 버즈런처는 비즈니스 모델을 강구해 나가겠다"며 "다만 지난해 12월 버즈런처의 게임빌 공식 테마는 20일 동안 다운로드가 15만건 발생해 비즈니스 모델로서 가능성을 보여줬다"고 했다....
[컨콜] 다음 "버즈런처, 올 2000만 다운로드 목표…비즈니스 모델은 아직" 2014-02-14 10:00:05
매출액이 전년동기 대비 22.6% 성장한 1437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다만 영업이익은 31.4% 줄어든 150억 원, 당기순이익은 59.8% 감소한 55억원으로 집계됐다. 다음은 검색광고 플랫폼 전환효과와 모바일 검색광고가 성장하며 매출액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다만 게임 매출은 자회사인 온네트의 매출 감소 영향으로...
<소치올림픽은 후끈한데 올림픽 관련주는 '시큰둥'> 2014-02-13 11:16:11
광고 효과는 막대해 올림픽이 의미 있는 광고채널 역할을 하는 것은 당연하다"고 말했다. 더욱이 올해는 소치올림픽 외에도 브라질월드컵과 인천 아시안게임 등 대형 스포츠 이벤트가 3개나 겹치는 이례적인 해여서 스포츠 이벤트 관련 종목들의 관심이계속 이어질 수 있다는 분석이다. 그는 다만 "올림픽...
대기업·출판사 콜라보레이션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 베스트셀러! 2014-02-07 15:11:40
광고를 진행해왔다. 아름답고 세련된 영상과 함께 유럽의 보석 같은 숨은 여행지를 소개하여 큰 관심을 끈 이 캠페인에 33만 명이 투표에 참여했고, 그 결과 ‘사랑을 부르는 유럽’ ‘한 달쯤 살고 싶은 유럽’ 등 10개 테마에 각각 10곳의 특별한 여행지들이 순위별로 선정되었다. 때마침 <꽃보다 누나> 같은 예능프로가...
'다함께 붕붕붕' 엑소와 함께하는 1억 기부 레이싱! 2014-02-07 11:58:15
엑소가 부르는 '다함께 붕붕붕송' 영상을 공개한다. tv광고에 등장하는 영상 속 쿠폰번호를 오는 8일부터 22일까지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5만 골드를 선물로 지급한다. 엑소가 참여한 '다함께 붕붕붕송' 영상은 오는 8일부터 kbs, sbs, mbc 등 공중파와 tvn, 투니버스,...
CJ E&M, 2013 매출 1조 7,161억 원 '23% 껑충' 2014-02-06 19:59:31
속 자사 광고매출의 부진에도 불구, '응답하라1994', '꽃보다할배', '꽃보다누나' 등 시청율을 견인한 프로그램의 확대로 프리미엄 광고 패키지 매출이 증가했으며, 콘텐츠 판매 및 수신료 매출 확대로 7,708억 원의 매출을 올리며 전년 수준을 유지했다. 게임사업부문은 '다함께 차차차',...
"美, 고용지표·서비스업지수 치고받고··방향성 不在" 2014-02-06 09:58:04
나온 광고매출이 1달러 49센트다. 주가는 미래의 내재 가치를 반영하기 때문에 성장성에 대해 판단해야 한다. 실제 활동자 수가 미국 글로벌 조금씩 둔화가 됐다. 그 다음 실제 클릭, 트윗을 하는 숫자가 꺾였다. 그 결과 지난 4분기 트위터는 일회성 비용을 제외한 수정치 기준으로 당초 2센트 가량 순손실을 예상했는데...
[실적] 라인 232%↑ 네이버 4분기 영업이익 1543억 2014-02-06 09:19:16
강화로 전년동기 대비 232.2% 성장한 1369억 원으로 집계됐다. 검색광고는 모바일 매출 기여 확대 등에 힘입어 전년동기 대비 16.2%, 전분기 대비 9.1% 증가한 3626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디스플레이광고는 전분기 대비 23.4% 증가한 889억 원의 매출을 올렸고, 기타 매출은 총 526억 원으로 전분기 대비 9.4% 상승했다....
이다희, 그녀의 입술이 완벽해 보이는 이유 2014-02-04 13:50:21
광고까지 섭렵하며 특유의 도도하고 매혹적인 모습을 발산하고 있는 가운데 이다희의 또 다른 매력을 담은 웹 cf가 공개돼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이다희가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의 2014년 신제품 립스틱 노웨어m의 웹 cf다. ‘이다희의 시크릿 워딩’ 이라는 테마 아래...
제주항공, 새 얼굴로 '상속자들' 이민호 선정…"한류스타 딛고 亞시장 공략" 2014-02-03 10:05:55
이어 ‘한류’를 테마로 하는 아시아시장 확대전략의 연장선의 일환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제주항공의 새로운 얼굴이 된 이민호는 향후 1년간 제주항공의 인쇄광고와 각종 온·오프라인 영상물 및 항공기 내·외부 광고를 통해 제주항공의 브랜드를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제주항공 관계자는 “한류의 중심에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