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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이트브랜드, 화이트컨슈머와 상생의 화이트코리아 만든다 2013-05-16 09:21:55
△화이트브랜드 홍보마케팅 △화이트브랜드 장려운동 △ 화이트코리아 대축제에 참여하게 된다. 화이트브랜드 홍보마케팅은 화이트슈퍼컨슈머가 기업의 마케팅 전략에 발전적인 제안을 하며 브랜드의 발전을 도모한다. 화이트브랜드 장려운동은 소비자가 화이트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 등을 주도적으로 장려함으로써...
'킹덤언더파이어2' 동남아 4 개국 본격 진출 2013-05-16 00:24:55
블루사이드는 자사가 개발중인 온라인 액션전략rpg 게임 킹덤언더파이어2의 태국, 인도네시아 등의 동남아지역 서비스계약을 아시아 최고의 그래픽카드 제조업체 리드텍의 자회사 리드호프와 체결했다. 리드텍은전세계 그래픽카드 최대의 제조/유통사로 이번에 '킹덤언더파이어2'를 계기로 본격적으로 아시아지역에...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넥센 히어로즈, 페북 퀴즈풀기 '넥센데이' 대박 2013-05-15 15:30:09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넥센이 프로야구 순위 1위에 오르면서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했다. ○다양한 기업들과 ‘협업’…시너지 효과 다른 기업들과 손잡고 진행하는 마케팅에도 적극적이다. 구단과 기업의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기...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KT 위즈, "마법을 걸겠다"…10구단 스타트 2013-05-15 15:30:08
2015년 1군 리그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 kt는 프로야구에 정보통신기술(ict)을 결합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구상 중이다. ‘빅테인먼트(bicteinment)’다. 빅테인먼트는 야구(baseball)와 ict(information communication technology), 오락(entertainment)의 합성어다. kt의 첨단 ict로 야구팬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허창수 GS회장 초일류 위한 '창조경제' 역설> 2013-05-15 09:00:11
전략'을 창조경제라고정의하고 "창조경제가 뿌리내리려면 일선 사업현장에서부터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자유롭게 흐를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고 역설했다. 아울러 새로운 아이디어나 기술을 개발한다는 거창한 목표도 좋지만 작은 아이디어라도 기존 제품에 접목하고 기술을 융·복합하려는 노력이...
'온천 삼각지대'로 외국인 의료관광·지역 부동산 활성화 2013-05-14 17:24:10
관광객을 적극 유치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외국인 의료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의료관광 팸투어’ ‘해외공동 홍보 마케팅’ ‘의료관광 국제 콘퍼런스’ 등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부는 이 같은 사업들이 마무리되면 휴양형 의료관광 산업이 내륙권의 관광자원과 연계돼 새로운 관광 수요 창출과 지역 균형발전에...
삼성發 창조경제 전방위 확산 2013-05-14 17:21:38
조성 키로 했지만 홍보 부족으로 큰 주목을 받진 못했습니다. 현대차그룹도 LG그룹과 상황이 비슷합니다. 대통령 방미 이전에 창조경제 전략에 부응해 내놓았던 미래형 자동차 투자계획이나 융합형 인재육성 사업이 크게 부각되지 못해 창조경제 관련 추가 투자계획을 수립해야 하는 처지입니다. 현대차그룹은 지난 3월...
"국민신뢰 어긋나지 않게 공직기강 더욱 확립해야" 2013-05-14 17:12:42
스캔들’ 출구전략 마련에 힘을 쏟고 있다. 청와대는 우선 윤 전 대변인 파문과 박 대통령의 방미 성과를 분리했다. 청와대 홍보수석실 관계자들은 이날 “스캔들보다는 정책에 대해 논의해야 할 시기”라고 강조했다. 박 대통령도 방미 성과와 향후 정책 추진 방향을 설명하는 데 국무회의 시간 대부분을 할애했다. 박...
축구협, 조직 '슬림화'로 혁신 나선다 2013-05-14 14:42:16
교육총괄팀, nfc관리팀이 있다. 홍보와 마케팅, 국제업무 등은 대외사업실로 통합운영된다. 경영지원실은 기획팀, 회계팀, 인사팀, 총무팀 등으로 구성된다. 사무국 체체의 직제도 폐지했다. 기존 사무총장과 사무차장 등의 직함을 없애고 전무이사 체제로 단일화하여 결재 계통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는게 협회측...
벡스코, 창조경영혁신으로 아시아 최고 전시컨벤션 허브로 도약 2013-05-14 14:12:13
세 가지 중장기 전략 목표를 세워 중점 추진키로 했다. 첫째 ‘부산 주요산업과 연계한 전시컨벤션 육성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둘째 ‘가동률 60% 달성, 흑자경영 기조 정착을 통한 안정적 재무기반 구축’, 셋째, ‘신조직문화 구축을 통한 지역사회 신뢰 획득 및 지속 가능 경영기반 마련’ 이 그것이다. 구체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