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한민국 100대 상품] 코맥스 블루 크리스탈, 전기·가스 아끼고 위험 알리고…'팔방미인' 스마트 홈 네트워크 2013-06-26 15:30:58
또 코맥스는 플레이 스토어와 앱 스토어를 통해 제공되는 코맥스 브랜드 앱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코맥스 제품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도 구축했다.최진석 기자 iskra@hankyung.com ▶ [대한민국 100대 상품] g마켓 비즈온, 의료용품서 기계장비까지…올 1분기 가입회원 100% 증가▶ [대한민국...
[대한민국 100대 상품] 현대라이프 ZERO, 보험 보장기간 '내맘대로'…5개월 만에 5만건 가입 '돌풍' 2013-06-26 15:30:47
향후 현대라이프 zero를 현대라이프의 플래그십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현대라이프 zero가 국내 시장에서 ‘보장성 상품의 최고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달 초에는 현대라이프 zero 사고보험을 출시했다. 기존 정기보험, 암 보험, 5대성인병보험, 어린이보험에...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아산탕정 LH 아파트, 도시·자연이 조화된 친환경 아파트 2013-06-26 15:30:41
세종시에 7936가구 브랜드타운 '우뚝'▶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고양삼송 우남퍼스트빌, 북한산 진경산수·산책로 '힐링 단지'▶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영종 힐스테이트, 디자인·조경에 天·水·樂 개념 도입▶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대림산업, 20억弗 필리핀 정유프로젝트 '위용' 2013-06-26 15:30:27
기술연구소 설립, 국내 최초의 아파트 브랜드인 ‘e편한세상’ 론칭, 현수교 기술 국산화 등 대한민국 건설 혁신의 역사를 이뤄 왔다. 대림산업은 적극적인 해외시장 진출과 과감한 건설 기술개발 투자를 바탕으로 대표 장수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대림산업은 건설 기술 자립화와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 확보를 위해...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영국의 전통 주거지 떠올리는 명작 2013-06-26 15:30:05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새 브랜드인 해링턴에 대해서는 “오랜 역사와 전통성 있는 지역을 의미하는 말로 소비자들에게 ‘불변의 가치’와 ‘신뢰’를 심어줄 수 있을 것”이라며 “최근 분양한 경북 안동과 칠곡 등에서 청약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차 대표는 “효성과 계열사인 진흥기업은...
하이트진로, 배당수익률 4.3%…지지선 되기에 충분-우리 2013-06-25 07:50:17
후 맥주사업 점유율 회복과 통합 시너지 발생 여부에 집중되고 있다"고 전했다.하이트진로의 맥주 점유율 회복 위한 노력은 두 가지로 요약된다. 첫번째는 기존 브랜드 전략의 효율화로, ‘드라이 피니쉬 d’ 다양한 용량과 패키지 제품 추가, 지역별 소비자 선호도에 따른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두번째는...
윤경은 현대증권 사장 취임 후 첫 간담회 "K팝처럼 해외서 '금융한류' 주도" 2013-06-24 17:33:38
혁신)란 브랜드도 출원했다”며 “현재 1% 미만인 해외사업의 수익비중을 2015년까지 5%로 끌어올린 뒤 2020년에는 10% 수준으로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는 국내 소매금융 부문에 대해선 “주식위탁매매 중심의 사업구조에서 탈피해 고객 자산을 통합 관리하는 ‘자산관리 하우스’로 전환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조이시티, '웃는 뫼비우스띠'로 이미지 변신한다! 2013-06-24 15:56:27
띠'로 온라인과 모바일 사업도 활짝 웃는다. 조이시티는 24일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새로운 기업 이미지와 사업비전을 공개했다. 새 ci(corporate identity)는 뫼비우스의 띠를 웃는 입 모양으로 디자인한 것이다. 이는 '게임 콘텐츠가 제공하는 무한한 즐거움'을 상징하며, 사업과 개발, 온라인과 모바일이...
소니, 모바일 왕국 부활하나…삼성·애플 제치고 日서 1위 '반격' 2013-06-24 13:54:10
아이폰과 같은 소니의 프리미엄(고사양) 스마트폰 브랜드다. 시장조사기관 스트래티지애널리틱스(sa)에 따르면 엑스페리아z는 삼성·애플 제품을 제치고 지난 1분기 일본에서 가장 많이 팔린 스마트폰 자리를 차지했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40일만에 500만대 가까이 팔린 것으로 알려졌다. 갤럭시s3가 60일 만에 1000만대를...
새단장 '조이시티', 새 CI·사업비전 선포 2013-06-24 12:57:45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새로운 기업 이미지(ci)와 사업비전을 24일 선포했다. 새 ci(corporate identity)는 뫼비우스의 띠를 웃는 입 모양으로 디자인한 것으로, '게임 콘텐츠가 제공하는 무한한 즐거움'을 상징하며, 사업과 개발, 온라인과 모바일이라는 조직과 플랫폼의 경계 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