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경제TV 분양 클로즈-UP] 삼성물산, 래미안 수지 이스트파크 - 29일 1,2순위 청약 2013-08-26 10:14:46
예정입니다. <인터뷰> 백종탁 삼성물산 마케팅팀 상무 전용면적별로는 84㎡ 664가구, 98㎡ 169가구, 테라스 하우스인 95㎡ 8가구, 펜트하우스 4가구로 구성돼 있는데요. 대형 아파트들이 즐비한 용인에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84㎡타입이 전체 가구의 78%를 차지해 희소성을 갖추었습니다. 레미안 이스트파크의 강점...
[기고] 뉴욕보다 가고픈 한국 만들기 2013-08-25 14:15:59
여행 마케팅강옥희 한국관광공사 la지사장 해외에서 근무하다 보면 우리가 학교에서 세계사며 지리 공부를 꽤 많이 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웬만한 나라에 대해선 어느 정도 지식이 있는 우리와 달리 서양인들은 다른 나라가 어디쯤 있는지, 어떤 역사를 갖고 있는지에 대해 무지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모르기...
전기안전공사, 가스안전공사와 손잡고 해외 공략 2013-08-23 14:55:13
제품인증 등 3개 분야에 대해 공동 조사와 마케팅, 교육 연수, 인프라 지원 사업 공유, 인증시장 동반진출 등을 위한 협력관계를 긴밀히 해나가기로 했습니다. 박철곤 사장은 "양 기관이 에너지 분야에 있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안전관리 전문기관인 만큼 공동의 노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시너지효과가 매우 클 것이라며...
여성 취업과 재취업, 의료계 전문 사무직 시간제 일자리로 잠재력 창출한다. 2013-08-23 14:00:00
병원 마케팅, 보험과 같은 데스크행정실무를 담당할 인력 등 다양한 전문 업무가 있으며 보수와 근무여건도 매우 안정적이라 일반직의 여성 및 사회초년생들의 도전이 많으며, 여성의 사회적 특성을 고려한 시간제 근무의 활성화로 출산과 육아등으로부터 비교적 자유롭게 자신의 역량을 개발하고 여성의 리더십을 발휘할...
'모두의 마블' 성공 전략 공개 '관심 집중!' 2013-08-22 20:50:37
국내 최대의 앱통합 마케팅 기업인 '모바일페이스'의 장기태 대표가 발표를 맡는다. 세미나를 통해 '모두의 마블' 성공 전략 및 성공적인 모바일 앱 마케팅 활용 방안 등이 공개될 예정이며 세미나 종료 후 기업 간 비즈니스 네트워킹 교류회도 이어질 예정이다. 경기콘텐츠진흥원과 경기콘텐츠기업협의회가...
[책마을] 3억5000만 내수시장 '꿈틀'…아랍의 가능성 베일을 벗다 2013-08-22 17:13:28
쓴 여성, 서구 문화를 경멸하도록 교육받은 어린 소년·소녀들이었다. 이런 이미지는 매우 다양한 문화와 사회의 정형화된 모습에 불과하다는 것을 머리로는 알고 있었지만, 그것 말고 진정한 아랍 소비자에 대해 우리가 제대로 알고 있는 것은 전무하다.” 미국 텍사스대 오스틴 캠퍼스의 매콤경영대학원 종신교수이자...
KB국민은행 정보통신산업진흥원과 창조금융 지원 MOU 2013-08-22 10:48:06
금융서비스 및 R&D, 마케팅, 해외진출 등 지속성장지원 프로그램 지원, 정보통신 분야 미래성장 창조기업 발굴을 위한 기술평가 자문 및 교육 지원 등을 골자로 합니다. 국민은행은 협약을 통해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추천한 우수기업에 대해 `KB기술창조기업 성장지원 대출` 등 창조금융 관련 금융서비스를 지원하고 향후...
기보, 벤처창업교실 개최..수료자 보증 우대 지원 2013-08-21 19:23:51
대상으로 진행되며 교육비용이 전액 무료입니다. 이번 교육은 30시간에 걸쳐 세무, 회계, 마케팅 등 경영일반에 관한 교육 외에도 최신기술 동향, 산업 트랜드 분석, 지식재산권(IP) 실무 등 기술창업과 관련된 체계적인 실무교육이 진행됩니다. 9월 5일(목)까지 기보 홈페이지(kibo.or.kr)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위기에 강한 기업] 동양종합식품, "믿을 수 있는 먹거리 만든다"…불황에도 아낌없는 투자 2013-08-21 15:29:48
최근 들어 자체 브랜드를 앞세운 마케팅을 부쩍 강화하고 있다. 인지도가 높은 사명(동양종합식품) 대신 육가공냉동식품 브랜드 ‘썬팜’(sun farm)을 전면에 내세워 공격적인 시장 개척에 나서고 있다. 썬팜은 자연친화적이고 깨끗한 제품, 안전한 먹거리를 만들겠다는 동양종합식품의 철학이 담긴 브랜드이다. 시장...
[위기에 강한 기업] 라미화장품, 매장·방문 판매 '투트랙 전략' 2013-08-21 15:29:47
라미화장품은 투명거래, 가격준수, 유통경로별 제품 차별화, 철저한 교육이라는 네 가지 원칙을 지켰다. 또 시장판매와 방문판매라는 두 가지 유통경로에 맞게 제품을 차별화해 마케팅 활동을 벌였다. 라미화장품은 마케팅과 함께 연구개발(r&d)에서도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았다. 바로 ‘wcbi(wet coating back inject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