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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070전화 장애' 3배 보상…대상·금액 조회 시작 2014-05-07 14:18:24
인터넷전화서비스 이외 피해들에 대해서도 해당 고객사와 협의를 통해 해결하겠다고 밝혔다.20일 화재 이후 삼성카드는 당일 오후 2시 50분부터 나흘간 온라인 쇼핑몰 등 인터넷망 기반 카드 결제 및 홈페이지·애플리케이션 전체 서비스, 23개 체크카드 제휴 금융사 중 새마을금고, 국민은행 등 18개 금융기관 제휴...
박스권 장세 '효자' 지수형 ELS에 관심을…우선주 투자한 배당주펀드로 안정성 제고 2014-05-07 07:01:06
지쳐 미국·유럽으로조승훈 우리은행 강남교보타워금융센터 팀장은 “자산가들이 지난 5년간 박스권에서 머문 국내 주식시장에 지칠 대로 지친 상태”라고 전했다. “원금만 회복되면 다 털어 달라”고 주문하는 고객이 많다는 얘기다.한국 시장에 불신이 깊어지다 보니공공기관 채권 상품에도...
삼성증권 조직개편…점포 95→72개로 통폐합 2014-04-30 10:41:53
일관성을 높이려고 기존 상품마케팅실과 고객지원실을 통합해 고객전략실로 재편한다. 이밖에 고객보호 강화를 위해 기존 컴플라이언스(준법감시) 담당에 금융소비자보호팀을 편입하는 한편 컴플라이언스 담당의 명칭도 고객보호센터로 격상시킨다. 삼성증권은 희망퇴직 규모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고 설명...
삼성證, 지점 95->72개 축소 `조직개편` 2014-04-30 09:58:43
통합해 고객전략실로 재편한다. 이 밖에 고객보호 강화를 위해 기존 Compliance담당에 금융소비자보호팀을 편입하는 한편 Compliance담당의 명칭도 고객보호센터로 격상시킨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이번 조직개편은 고객 거래행태 변화에 맞춰 지점의 기능과 역할을 효율화하고, 고객관련 조직을 통합해 일관성 있는...
삼성증권, 조직개편 단행…점포 72개로 축소·리테일 재편 2014-04-30 09:43:33
통합해 고객전략실로 재편한다.이 밖에 고객보호 강화를 위해 기존 컴플라이언스 담당에 금융소비자보호팀을 편입하는 한편해당 부서 명칭도 고객보호센터로 바꿨다.삼성증권 관계자는 "이번 조직개편은 고객 거래행태 변화에 맞춰 지점의 기능과 역할을 효율화하고 고객 관련 조직을 통합해 일관성 있는 고객중심경영...
[한강센트럴자이①규모]미니 신도시급 단지, 3481가구 1차 공급 2014-04-30 07:30:00
예정이다. 커뮤니티 브랜드인 ‘자이안센터에’는 대형 피트니스 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집중학습실, 도서관, 사우나 등이 들어선다. diy룸(취미실), 실내 코트와 어린이전용 놀이시설도 만든다.단지 내 소형 캠핑 데크를 제공해 멀리 나가지 않고 단지 내에서도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뒷산과 이어지는 곳에는...
증권사들, 너도나도 카카오로…소셜트레이딩 본격화 2014-04-30 04:00:07
매기듯 친구들과 투자수익률을 비교해 볼 수도 있다. 30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키움증권은 카카오톡의 증권거래용 애플리케이션인'증권 Plus for Kakao'를 통해 다음 달 19일부터 투자정보를 제공하기로 했다. 카카오톡의 '플러스 친구'처럼 증권사를 친구로 추가하면 추천 종목, 리서치센터의...
한국씨티銀 고객정보 美본사도 본다 2014-04-29 20:33:35
기업 고객 중 미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는 업체들의 계좌정보 등을 글로벌 전산센터에서 통합관리할 필요성이 있다”고 밝혔다.예를 들어 국내 대기업들의 미국 현지법인이 씨티은행과 거래하고 있다면 이들의 계좌정보 등을 씨티은행 본사와 통합관리한다는 뜻이다.한국씨티은행이 금융정보의 해외 이전을 추진하는...
해외 `직투족` 급증‥증권사 새먹거리 `주력` 2014-04-29 17:14:13
신한금융투자는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올해 버크셔헤서웨이 주총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인터뷰> 조지연 신한금융투자 해외주식팀장 "기존 이벤트들이 상품권 위주의 일회성 이벤트에 치우쳤던 경향이 있다.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벤트에 대해 고민하다가, 국내 투자자들의...
[마켓인사이트 Analysis] [김지욱 칼럼] 독립IB가 없는 까닭은 2014-04-29 09:54:05
영업이 원천적으로 불가능하므로, 주요 고객과의 관계유지(릴레이션쉽)에모든 것을 건다. 그 결과 대형ib들보다 더 긴밀한 대화를시도하게 되고, 그 결과 자문의 질(quality)이 매우우수하다.이런경향을 띠게 되는 독립형 ib들이 완연하게 자본시장의 무시할 수 없는 변수로 자리잡게 된 시점이 지난 2008년 금융위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