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은퇴시장 공략 확대‥고객 "제대로 준비하자" 2014-04-28 16:13:36
한다고 말합니다. <인터뷰> 김진영 미래설계센터장 “냉장고의 고기도 잘 녹여야 먹을 수 있다. 고객들에게 자산을 어떻게 풀어쓰는지 제시해줘야 한다. 그것이 금융 기관들의 역할이라 생각한다” 은퇴준비는 더 이상 40대 이후의 문제만은 아닙니다. 30대의 젊은 층도 한 발 앞서 은퇴 이후의 삶을 설계하고 있습니다....
와우넷 파트너스 샤프슈터, 5월 1일 특집 공개 방송 2014-04-28 15:52:17
금융센터)가 오는 5월 1일 특집 온라인 공개 방송을 앞두고 주식시장에 대해 조언했다. 박 이사는 현 시장의 글로벌 이슈는 우크라이나에서의 군사적 충돌이며 그것도 미국과 러시아의 충돌의 우려하는 것이라고 전하며 이 사태만 아니면 리스크가 해소될 수 있고 투자 가능성 높다며 리스크 해소에 대한 견해를 밝혔다....
<금감원 "금융민원은 '1332'로 전화하세요"> 2014-04-28 12:00:27
금감원 금융민원센터(☎1332)에 전화하면 된다. 금감원은 "금융민원센터에서 이뤄진 전화상담 사례 중 소비자 보호와 관련된 주요 내용을 감독·검사 부서와 협의해 제도를 개선해나가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금감원은 이런 방식으로 올해 1분기에만 12건을 개선했다. 신용카드를 본인이 아닌 제3자에게...
`1332`로 전화하면 금융관행 바뀐다‥1분기중 12건 개선 2014-04-28 12:00:00
폐지되고 그동안 대출을 취급할 경우 고객에게 대출만기 연장 수수료 등의 명목으로 수수료를 받아오던 관행도 4월 표준 규정개선 이후 시행하게 됩니다. 불합리한 관행 개선이 가장 많이 이뤄진 보험의 경우 전화나 인터넷을 통해 보험계약을 해지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보험료 자동이체일에 계약을 해지할 경우 당일...
신한금융투자, `신한명품 분할매수형 원/달러 랩` 출시 2014-04-28 11:38:18
수수료의 일정 부분을 돌려준다. 이재신 신한금융투자 랩운용부장은 "`신한명품 분할매수형 원/달러 랩`은 불안정한 원/달러 시장 상황에 대응하는 상품이다"며, "새로운 투자기회를 원하는 투자자, 달러화 강세에 투자하고 싶은 고객에게 추천할 만한 중위험·중수익 상품"이라 강조했다. 최소 가입금액은 1,000만원이...
"싱가포르 MICE, 타산지석 삼아야" 2014-04-26 11:23:15
고객들까지 아주 많이 가지고 있거든요.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다른 나라 사람들의 행사를 오히려 한국으로 그 부분까지도 넓혀서 저는 유치를 하고 있는 것을 욕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순히 싱가포르 관광객, 싱가포르 MICE뿐만이 아니라 세계 최고의 싱가포르에서 개최하는 다른 나라의 행사들도 다음번 개최지는...
동부證, 특판RP 고객대상 종합소득세 신고대행 서비스 2014-04-25 10:38:07
고객 중 금융소득종합과세 대상인 고객들의 편의를 위하여 '종합소득세 무료 신고대행 서비스'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복잡한 신고절차에 따른 부담을 해결할 수 있도록 외부 세무법인과 연계하여 신청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동부증권은 특판rp 가입고객에게 Ƈ+1 세무상담'의...
새롭게, 하나 되어, 일등 되자…포스코, 초심으로 돌아가다 2014-04-25 07:10:00
융합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새로운 가치를 제공해 포스코의 경쟁력을 높이는 것이 골자다. 이를 위해 권 회장은 기존엔 철강과 스테인리스스틸(sts) 등으로 나눠 운영하던 본부 체계를 ‘철강생산’과 ‘철강사업(마케팅)’ 등으로 재편했다. 특히 철강사업본부에 설치된 철강솔루션센터는 무작정 기술개발만 하는 게...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KDB대우증권, 감성마케팅으로 질높은 고객서비스 대응 2014-04-25 07:00:36
ars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주기적인 고객 만족도 조사를 통해 cs수준을 점검하고 고객을 니즈를 파악해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핵심 자료로 활용하고 있다. 또한 고객의 전화가 상담직원에게 20초안에 연결되는 확률인 ‘20초 응답률’을 서비스 품질 평가지표로 삼아, 올해 98%에 달하는 놀라운...
"포스코 DNA 되살려라" 담금질 나선 권오준號…"시총 50조 달성·2대 메가 성장엔진 갖추는데 魂 불사를 것" 2014-04-25 07:00:07
포스코 회장은 지난달 22일 서울 포스코센터에서 열린 사내 강연에 강사로 나서 직원들에게 이같이 말했다. 그는 포스코의 위상이 과거에 비해 다소 약해졌다고 진단하고 “제철보국의 정신으로 무에서 유를 창조한 우리의 dna를 다시 일깨워내자”고 강조했다. 권 회장은 철강업에 대한 강력한 신념을 갖고 있다. 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