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린 경영 리더] 기업, 성장 지속 하려면 에너지 절감·효율화 나서라 2013-06-17 15:35:00
브랜드인 ‘리젠’도 눈길을 끄는 친환경 제품이다. 이 회사는 버려진 페트병을 재활용해 합성섬유를 뽑아내는 기술을 개발, 생산 과정에서 에너지 소비와 이산화탄소 배출을 크게 낮추는 성과를 올렸다. 낡은 어망에서 원사를 얻어 최상급 품질의 나일론을 얻는 기술도 갖고 있다. 현대자동차그룹은 수소연료전지차,...
'푸른거탑' 출연진, LG전자 모델 발탁 스페셜 에디션 영상과 예고편 공개 2013-06-12 12:38:12
위한 디지털 통합 캠페인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전자측은 이번 프로젝트 출범을 기념해 오픈한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직접 제작한 총 4편의 스페셜 에디션 영상과 예고편을 일제히 공개했다. '푸른거탑' 출연진들은 프로그램의 인기요인으로 손꼽히는 디테일한 군 생활 묘사와 출연진 전원이 가지고 있는...
[VPR] <푸른거탑> 광고계까지 접수, 대세 입증 2013-06-12 10:43:02
등을 제공하는 브랜드와 엔터테인먼트의 합성어인 ‘벤터테인먼트’ 마케팅의 일환으로 최근 큰 화제를 낳고 있는 <푸른거탑> 출연진 전원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젝트는 <푸른거탑>의 7월 초 종영을 아쉬워하는 많은 네티즌들에게 즐거움과 유용한 정보를 동시에 제공하는 큰 선물이 될 것”이라고...
GS건설, 통합 브랜드이미지 '유니자이' 개발 2013-06-11 10:37:06
자사 아파트 브랜드 '자이'의이미지를 형상화해 통합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비주얼 모티프(시각적 상징 이미지)'유니자이'(Uni-Xi)를 개발했다고 11일 밝혔다. '통합된 자이'(United Xi)라는 뜻을 지닌 이 모티프는 자이의 로고와 공간을 상징하는 사각형으로 이뤄졌다. 이는 다양한 사람들이 서로...
JCE, '조이시티'로 사명 변경 2013-06-10 19:07:37
사명 변경은 게임 포털명과 회사명을 하나로 통일해 통합 브랜드를 구축하고, 회사의 역할과 기능에 대해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하는 목적으로추진됐다. '조이시티(joycity)'는 사명 변경을 기점으로 게임 퍼블리싱 사업과 해외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해 글로벌 게임 기업으로의 도약을 본격화 한다는 전략이다...
"소셜미디어, 기업 위기 관리의 처음과 끝"… 한경닷컴 '평판리스크 시대' 세미나 2013-06-10 15:58:09
위해서는 소셜미디어와 오프라인을 통합해 시스템을 구축해 관리해야합니다” 송동현 스트래티지샐러드 부사장(사진)은 10일 서울 여의도 한국금융투자협회에서 열린 ‘평판 리스크 시대, 기업 위기관리 대응 전략’ 세미나에 첫 번째 연사로 나서 이같이 강조했다. 송 부사장은 “현재 기업들은 부정적 여론이 발생하면...
[전문가 심층 진단] "삼성전자, 스마트 가전 통한 성장세 지속될 것" 2013-06-06 14:59:53
주요 가전제품들이 세계시장에서는 ‘2류 브랜드’로 홀대받았기 때문이다. 이런 시각에 변화가 나타나기 시작한 것은 2003년부터다. 당시 삼성전자는 미국 전자제품 유통업체인 베스트바이를 통해 프리미엄급 가전제품 판매를 본격화했다. 이후 북미와 서유럽, 아시아 등 세계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휩쓸기 시작했다. 기술...
BMW코리아, 드라이빙센터 착공식 개최 2013-06-05 08:51:40
만든다. bmw의 모든 브랜드를 체험하는 문화전시공간, 어린이부터 청소년까지 친환경 미래자동차와 자동차의 원리 등을 경험하고 직접 운전할 수 있는 주니어 캠퍼스, bmw의 역사와 전통, 클래식카를 전시하는 헤리티지 갤러리, 카페, 레스토랑 등을 만들 계획이다. 수원에 있는 bmw 트레이닝 아카데미도 이 곳으로...
(사)마포나루상권활성화법인, 상권 브랜드 `마포나루길` 론칭 2013-05-30 18:09:04
상권 통합브랜드`마포나루길`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용강동·도화동 상권은 조선의 물류 중심지였던 마포나루터의 역사를 가진 곳으로 이 일대는 마포 갈비와 주물럭, 갈매기살 등 고깃집이 유명해 연중 맛탐방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기도 하다. 이번 상권 통합브랜드 개발은 (사)마포나루상권활성화법인이 그간...
김두일 대표 "중국은 지금 反위챗-MO와 TCG 뜨겁다" 2013-05-29 22:20:46
아니라 '한국 게임'이라는 브랜드 아래 같이 모여 '한류의 힘'을 보여줘야 한다'고 말한다. 김 대표는 '텐센트-반텐센트' 체제에 대해서도 살짝 언급했다. 그는 '반텐센트는 적극적으로 한국 게임에 구애를 하고 있다. 반텐센트 동맹은 '게임성이 검증된 게임을 안정적으로 공급받고 싶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