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산은행,원클릭시스템 뉴키즈뱅킹 서비스 16일 오픈 2013-12-13 11:07:50
고객 중심의 통합자금서비스”라며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부산은행은 ‘뉴키즈뱅킹 서비스’오픈에 맞춰 신규가입 보육기관에 2개월 간 서비스 이용요금 면제 이벤트가 시행되며, 가입 보육기관을 대상으로 회계자료 작성방법...
한맥증권 주문실수로 '횡재한' 거래상대는 외국인 2013-12-13 09:07:23
결제회원을 물색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거래소 관계자는 "새 결제회원을 찾는 등 이번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영업 측면에서 타격을 받을 것"으로 내다봤다. 다만 투자자들에게는 직접적인 피해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주문실수의 책임이 증권사에 있는데다 거래소에서 선제적으로 매매거래정지 조치를...
GS&POINT, 29일까지 '따뜻한 나눔 캠페인' 진행 2013-12-12 10:04:26
이는 고객들이 나눔이 필요한 대상을 스스로 선택하기 위한 것이라는 설명. gs칼텍스는 지역아동센터에 난방비를, gs리테일은 홀몸 어르신과 조손 가정에 쌀과 생활용품을, gs shop은 이주여성쉼터를 지원하게 된다. 각 지원금과 기증품은 참여고객 이름으로 아름다운 가게를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이번 캠페인은 gs&point...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대교, 18년째 청소년 진로 고민 상담 2013-12-12 06:59:15
또 고객만족경영대상 5년 연속 종합대상으로 명예의 전당에 오르며 한국 교육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확실히 자리매김해왔다. 교육서비스 업계 최초로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받는 등 고객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기업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대교는 세계에서 가장 전문화된 전인교육 기업을 향해 가고...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신한카드, 고객패널이 상품품질 사전 평가 2013-12-12 06:58:50
수 있는 불편 요소를 집중 개선했다. 고객 민원이 증가하고 있는 부서는 알람시스템을 통해 신속하게 개선하도록 했다. 회원 수 2200만명을 보유한 신한카드는 후발 카드사와는 차별화된 고객만족 경영전략과 실행방안이 필요하다고 판단, 카드사 최초로 ‘고객패널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패널은 서비스를 경험한 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금호타이어, '타이어 수명 보증제'로 품질 자신감 2013-12-12 06:58:00
금호타이어는 보증제를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온라인 등록 간소화 시스템을 도입했다. 회원가입(본인인증) 절차를 거치지 않고도 타이어를 구입한 고객은 바로 보증서를 홈페이지에 등록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는 소비자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주기 위해 도입한 이 제도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AK몰, 2013년 가장 많이 찾은 쇼핑아이템은 '백팩' 2013-12-11 14:51:23
받은 ‘best인기키워드’를 발표하고 고객참여 투표를 통해 ‘best인기상품’을 선정한다.ak몰 올해의 best인기키워드는 1위 백팩, 2위 원피스, 3위 야상, 4위 모자, 5위 지갑 순으로 나타났다. 특히 백팩은 11월30일 기준 누적 조회수 22만건을 기록했다.ak몰 관계자는 “올해엔 캐주얼뿐 아니라 정장에도 백팩을 매치하는...
웹젠 군단, 연말 연시 게임 이벤트 총 출동 2013-12-11 12:54:45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mmorpg '아크로드2'는 오는 12월 19일부터 내년(20141년) 1월 2일 까지 각 진영의 대도시에서 이벤트 퀘스트를 제공, 퀘스트 완료 시 캐릭터 외형이 변경되는 '산타 모자' 아바타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에는 '산타 의상 아바타'가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