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모비스, 사보 잘만드는 기업 세계 9위 2013-04-08 17:23:09
현대모비스는 2008년부터 외국인 직원들을 위해 제작한 글로벌 사보를 출품해 99점(100점 만점)을 받아 9위에 올랐다.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 '외출하고 돌아온 아내의 속옷 검사를…' 경악 ▶ "아이돌 女가수 성접대 가격은…" 폭탄 고백 ▶ 배우 김형자 "곗돈 20억 사기 친 가수는…"...
윈도XP 깔린 PC 1년 뒤엔 '좀비'?…MS "보안 업그레이드 2014년 4월 중단" 공식발표 2013-04-08 17:19:26
보안 무방비 2001년부터 판매된 윈도xp 점유율은 여전히 높다. 글로벌 정보기술(it) 시장조사업체인 스탯카운터 자료에 따르면 지난달 세계 윈도xp 점유율은 23.4%로 윈도7(52.6%)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국내에선 전체 컴퓨터의 3분의 1인 1490만대(32.7%)가 윈도xp를 사용하고 있다. 특히 공공기관과 기업에서 윈도xp...
[INET 홍콩콘퍼런스] 금융위기 전문가 사이먼 존슨 MIT 교수, 유럽위기 이제야 2회말…더 강력한 통합정책 펴야 2013-04-08 17:12:29
국제통화기금(imf) 수석 이코노미스트를 지낸 글로벌 경제금융위기 전문가인 존슨 교수는 유럽연합(eu)이 그들의 체제를 개혁하지 않고선 위기에서 벗어날 수 없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유로존 위기의 원인은 정치 존슨 교수는 “eu는 재무부와 은행을 통합하는 등 재정적, 통화적으로 완전한 통합 없이 할 수 있는 ...
[취재수첩] 서울모터쇼가 흥행에 실패한 이유 2013-04-08 17:11:00
것”이라는 우려도 나왔다. 서울모터쇼는 글로벌 자동차업계 최고경영자(ceo)와 해외 언론들로부터도 외면받았다. 세계 5위 자동차 생산국에 걸맞지 않은 모습이다. 다음 서울모터쇼는 2년 뒤인 2015년에 열린다.지금부터 모터쇼의 질을 높이고 차별화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해야 한다. 국제 세미나를 유치하고 완성차 및...
브레이크 풀린 엔低…'1弗=100엔' 턱밑 2013-04-08 17:00:28
글로벌 시장에서 주력 업종이 겹치는 한국 경제에는 부담이 커질 전망이다. 8일 도쿄 외환시장에서 엔화가치는 장중 한때 달러당 98.85엔까지 떨어졌다. 2009년 6월 이후 3년10개월 만의 최저치다. 구로다 하루히코 신임 일본은행 총재가 지난 4일 발표한 대규모 양적완화 정책이 엔저(低)를 이끈 동력이다. 최근 사흘...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권혁인 롯데마트 인사팀장 "자소서엔 회사 말고 자기 이야기를 써라" 2013-04-08 16:47:16
가슴에서 시작된다” 롯데마트 권혁인 글로벌인사 1팀장의 첫마디다. 권 팀장은 “자신이 지원한 회사를 머리가 아닌 가슴으로 느끼고 행동으로 보여준 사람을 찾는다”고 말했다. 그는 “가슴이 움직이면 손과발이 움직일 수밖에 없다”며 “좋은 자소서엔 열정이 담긴 행동이 뭍어 있더라”고 덧붙였다. 좋은 자소서가 ...
JK성형외과 ‘메디컬코리아 2013’ 국무총리상 영예 2013-04-08 16:08:01
통해 글로벌헬스케어사업 우수 기관으로 서울대학교병원, 연세세브란스병원, jk성형외과, ㈜휴케어 등이 선정됐으며 각각 대통령표창,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한다. 특히 성형외과로는 드물게 국무총리상을 수상하는 jk성형외과는 연간 해외환자 유치 1000명을 돌파한 것은 물론 전년대비 해외환자 증가율이 477%를 넘어서면서...
키스톤글로벌, 40억 사모 BW 발행 결정 2013-04-08 15:53:46
키스톤글로벌은 9일 운영자금 40억원을 조달하기 위해 해라즈인베스터를 대상으로 신주인수권부사채(bw)를 발행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표면이자율과 만기이자율은 모두 3%이며 행사가액은 주당 1750원이다. 한경닷컴 이하나 기자 lhn@hankyung.com▶[핫이슈]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리복 글로벌 캠페인 전개 “시작은 멈추지 않는다, 라이브 위드 파이어” 2013-04-08 15:45:14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리복의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시작은 멈추지 않는다, 라이브 위드 파이어(live with fire)’라는 주제로 끊임 없이 도전하는 삶을 위한 열정과 의지, 목적을 가진 사람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리복이 추천하는 삶의 활력소는 피트니스. 이는 우리가 일상...
[GBCI 글로벌 브랜드 1위] 일동 후디스, 유청단백-카제인, 모유 비율 6대4로 맞춰 '아기 생각' 2013-04-08 15:44:57
[gma 글로벌 마케팅대상] 카스 'fw500 방수저울', 국내 최초 '방수저울' 개발▶ [gma 글로벌 마케팅대상] 대륙제관, 안터지는 '맥스부탄'…제관 선도▶ [gma 글로벌 마케팅대상] 퍼스텍 '얼굴인식시스템', 얼굴인식 기술, 해외시장서 호평[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